초보나침반-

목차

    [아파트 단지 분석] 광양 센트럴 자이 아파트 분양정보, 위치, 주변 인프라 및 편의 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광양 센트럴 자이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광양 센트럴 자이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오늘은 광양 센트럴 자이 아파트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광양 자이 아파트는 전남 광양시 성황동, 도이동 일원에 위치해 있네요 지하 2층 지상 22층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며 704세대를 지을 예정이네요 대지 면적은 35,569 m2 정도로 건폐율은 17.37% 용적률을 220% 정도 되네요. 주차는 약 930대 세울 수 있을 정도네요. 광양에 대표적인 아파트로 지어지길 바랄게요 다들 광양 자이 아파트에 청약하시길 바랄게요 

     

     

     

    광양 센트럴 자이 주변 교통 상황 

     

     

    광양 센트럴 자이 아파트 주변 교통 상황을 말씀드릴게요  주변에 포스코 광양 제철소가 있으며 성황 고가교가 있네요. 성황천이 아로 앞에 있으며 광양 시립 도서관과 농협 하나로 마트가 가까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겠네요 또한 성황 근린공원이 계획되어 있어 지어지게 되면 편안한 산책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이순신대교, 2번 국도, 광양의 내부는 물론이고 순천 여수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지동 터널 성황 고가교가 지어지면 광양항에 접근하기도 좋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광양 센트럴 자이 주변 학군 및 주변 편의시설

    광양 센트럴 자이 주변의 학군은 성황초등학교, 광양 영재교육원과 개발지구 내 중학교, 유치원 등이 지어질 예정이네요. 또한 인근에 중마동 학원가와 광양 시립 도서관등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할 것 같네요.

    광양 센트럴 자이 주변 편의시설은 가족형 어린이 테마파크가 예정되어 있으며 구봉산 관광지구 등이 계획되어 있네요.

     

    광양 센트럴 자이 단지 내 부대 시설 및 편의 시설 

    단지내 편의 시설은 남녀 사우나 골프 연습장, 입주민 회의실 GX룸 독서실, 작은 도서관 및 카페테리아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할 것 같네요. 

    광양 센트럴 자이 청약 조건 

    광양 센트럴 자이 청약 조건을 보면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나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네요 광양 , 전남 광주 거주자는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 통장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이 되어야 하고 지역별 예치금을 충족해야 하네요. 주택의 소유 여부는 관련 없이 청약이 가능하네요 유주택자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청약 가점제도 역시 미적용되는 100% 추첨제 네요 정말 혜택이 많네요. 또한 재당첨 제한과 전매 제한 역시 없네요 최고네요.

     

     

     

    광양 센트럴 자이 평형별 구조도

     

    아래 평형별 구조도를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대형 드레스룸과 안방 1 작은방 2개 팬트리와 알파룸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고요. 다용도실도 있네요. 화장실은 당연히 2개가 있고요. 수납하기 편리하고 살기 좋은 아파트 겠네요. 

     

    이상 광양 센트럴 자이 아파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행복한 청약으로 자기 집 마련의 꿈을 이루 실수 있기를 바랄게요. 파이팅하세요. 이상입니다. 

     

    광양 센트럴 자이 관련 동영상 

    gycentral-xi.com/pc/cs_movie05.asp

     

    광양센트럴자이

     

    www.gycentral-xi.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