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부자 되는 가장 빠른 방법

    오늘은 부자되는 가장 빠른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 합니다. 부자가 되고 싶어 하는 것 돈을 추구하는 건 자본주의 사회에서 당연한 일 일 겁니다. 당연하겠지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하는 질문을 많이 하시게 될 겁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 이러한 질문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라는 질문은 잘못되었습니다. 질문의 잘못되었으니 답변도 제대로 된 답변이 나가기 힘들겠지요 무엇부터 시작할까요.라는 질문보다는 그냥 시작하는 게 맞습니다. 우선 본인 주변에서 돈이 될만한 아이템을 선택해 보세요. 그리고 그냥 시작해 보세요.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물으시지 말고 그냥 시작하세요. 거기서부터 시작하시는 게 맞습니다.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그게 불법만 아니라면 그냥 시작해 보세요. 쉽게 포기하신다고요. 10가지를 시작해서 8~9개를 포기하셨다면 이렇게 한번 생각해 보세요 올해는 드디어 한두 개를 성공적으로 시작했구나 라고요. 그 8~ 9 가지 실패 한건 그냥 빠르게 포기하세요 그건 본인과 맞지 않는 아이템일 겁니다. 성공한 한두 가지 아이템에 꾸준히 집중하고 그 아이템이 조금 더 수익이 발생하도록 집중하세요. 좀 더 잘하도록 집중하고 노력합니다. 

     

     

    실패하는 게
     
     

    당연합니다. 실패를 인정하고 포기하지 말고 성공하는 하나를 만들려 노력하세요. 

     

     

     

     

     

     

    성공의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성공하고 본인에게 맞는 아이템을 발견하셨다면 이젠 그 아이템에 대해서 공부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유튜브를 시작하셨고, 스마트 스토어에서 위탁 판매를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아니면, 크몽에서 온라인 강의를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조금 더 나아가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본인이 알고 있는 지식을 공유하세요. 거기서부터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저와 같이 올해 말까지 부동산 관련 책을 쓰겠다 그리고 작지만 제 지식을 공유하고 인세 수익도 노려보겠다 하는 계획이 있으시다면 막연하게나마 도전해 보세요. 그냥 해보세요. 부딪혀 보고 시도해보세요. 본인이 생각한 횟수만큼 도전해 보고 그래도 안된다면 포기하세요. 쉽게 도전하고 포기하기 위해서 투자금은 최대한 적게 하세요 그래야 쉽게 도전하고 포기할 수 있습니다. 포기하는 게 빠르고 쉬워야 그래야 다음 도전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걸 찾아보세요 그것이 굳이 돈 버는 일이 아니어도 됩니다. 바리스타 자격을 취득하려 노력해 보세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안되든 되든 그냥 시작해 보세요. 실패해도 좋습니다. 포기해도 좋습니다. 한번 해보았다는 것에 의의를 두시면 됩니다. 그걸로 충분합니다. 저 역시 그렇습니다. 하지만 도전하는 걸 포기하지는 마세요. 바리스타 자격증에 도전하고 누군가와 함께 공유하고 노력하고 고민해 보는 순간순간을 즐겨보세요 무엇가를 시작한다는 것 무엇가를 도전한다는 건 그 자체로 충분히 가치 있는 일입니다. 돈은 그다음 자연스럽게 들어오게 됩니다. 

     

     

    그 일을 생각하면 행복해지고 즐거워져야 합니다. 그런 일을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본인에게 즐거운 에너지 그리고 행복한 에너지가 함께 솟아날 수 있도록 본인의 하루를 즐거운 일로 채워보세요. 그 일만 생각하면 즐겁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런 일을 하루에 한 가지씩이라도 시작해 보려고 노력해보세요 무엇이 즐거워지지 않으세요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 누군가를 가르치고 누군가가 변화하게 하는 일을 시작하는 게 그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행복해질 겁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 성공을 위해서는 그래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한두시간 한두 달 만에 성공을 이루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무엇이든지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하고 그 익숙함을 능숙함으로 전환하는데 역시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습니다. 대가를 지불하겠다는 생각을 하세요. 아 나는 행복해질 것이다. 그리고 성공을 위해서 꼭 필요한 시간 투자를 하겠다는 생각을 하세요.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본인의 시간을 투자하겠다는 생각을 꼭 하세요. 그 투자가 책을 읽는 시간, 공부하는 시간, 누군가와 함께 고민하는 시간 그리고 현장을 함께 다니는 시간도 포함됩니다. 허투루 보내는 시간은 없습니다. 그냥 흘려보내는 시간은 없습니다. 이러한 시간을 반드시 보내겠다 대가를 치르겠다 하는 생각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역시 처음부터 부동산을 잘 알고 좋아하고 투자해서 수익을 바로 내지 않았습니다. 몇 번의 실패를 했고 수십 번의 고민을 했고 그러고 나서 천천히 아주 천천히 발전해 나아갔습니다. 세상에 공짜로 되는 일은 없습니다. 꼭 본인이 대가를 치르겠다는 생각으로 움직이세요. 

     

    이제 저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려 합니다. 지금 바로 할수 있는 올해 말까지 책을 쓰겠다는 저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지금까지 제가 쓴 글을 모아서 차분히 글을 정리해 보려 합니다. 물론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시행착오도 많이 겪겠지요 그리고 아직 어떻게 시작하겠다는 계획은 정확히 잡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건 제가 그렇게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고 실수나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냥 하나씩 써 가면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해결해 가려합니다. 물론 실수도 할 것이고 잘못될 길로 가서 돌아가기도 할 겁니다. 거절도 받을 것이고 문전박대를 받을 수 도 있을 겁니다. 그래도 계속 시도할 겁니다. 100번 중에 1번의 성공만 하면 되니까요 1% 성공만 하면 되니까요. 그걸로 충분할 겁니다. 한번 지켜봐 주세요. 

     

     

     

     

    올 연말쯤 제이름으로 된 부동산 책이 나오면 제일 먼저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 조금 더 걸릴수도 있을 겁니다. 그래도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 도전해보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