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니콜라 주가

     

     

    니콜라 주가 1

     

     

    TIP
     
     

    수소 전기차 제조사 니콜라의 주가는 17 % 올랐다.

     

    니콜라는 최근 전일 가격보다 17.72 % 높은 $24.11의 주가 가격으로 거래를 완료되었습니다. 특정 시간에는 31 % 까지 치솟았습니다. 이는 경영진이 전날 니콜라 경영진 사기 혐의를 를 누를 말한 구체적인 수소차 생산 계획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올해 말까지 수소 충전소 건설 협상을 위해 에너지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완료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니콜라 경영진은 수소·배터리 트럭 스타트업이 2021년 말부터 중형 무배출 차량을 판매할 계획으로 정상 궤도에 올라섰으며, 창업주인 트레버 밀턴이 자사의 기술을 속이고 투자자들을 현혹시킨 뒤 최소 1년 동안 영업 자금 지원을 충분히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최근의 자금조달 이후, 우리는 현재 가장 강력한 자금력을 확보앴습니다.  마크 러셀 최고경영자(CEO)는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앞으로 우리는 자본이 풍부해 집행을 할 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자금은 2021년 말까지 애리조나 주 니콜라스의 쿨리지 공장에서 대규모 수소 연료 소를 건설하고 배터리로 구동되는 트레 트럭을 생산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내년 말까지, 필요하다면 그 이후에도 사용할만큼의 충분히 자본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니콜라는 수소 자동차 분야에서 가장 빠른 무버로 자리매김했는데, 이 기술은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지만, 무배출 파워트레인에 필요한 연료 스테이션과 비싼 부품의 부족으로 인해 광범위한 시장 채택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 배터리 및 고압 연료 탱크의 비용은 지난 10년 동안 크게 하락했으며, 풍력 또는 태양열 발전 전기로 수소를 만드는 새로운 옵션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중형 트럭의 경우 더욱 설득력 있는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아이폰, 갤럭시 휴대폰 핸드폰으로 작성 했습니다.

     

     

    도요타, 현대자동차, 다임러, 커민 등 글로벌 제조사들도 니콜라만큼 공격적으로 움직인 곳은 없지만 수소 전기 트럭과 파워트레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니콜라 주가 2

     

     

    이날 니콜라 주가는 급등했지만 지난달 전체적으로 37 % 하락했습니다. 이는 공매도 전문 회사 인 Hindenberg Research가 니콜라의 사기를 주장하는 자세한 보고서를 발행한 것도 한몫했습니다.. 이로 인해 니콜라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법무부에서 조사를 받았으며, 마침내 의심되는 사기성 핵심 Trevor Milton의 설립자가 회장직을 사임했습니다.

     

     

     

     다양한 의혹으로 니콜라와 GM (GM) 사이에 체결 된 기술 제휴 계약도 무용지물이 될 것이라고 사람들은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니콜라와 General Motors 간의 기술 제휴 계약은 최근 완료될 예정이었지만 사기 혐의로 인해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니콜라 CEO 인 Mark Russell은 여전히 ​​General Motors와 파트너십을 협상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양사 간 파트너십 협상이 12 월 초에 완료되지 않으면 계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GM의 협력이 니콜라의 Badger pickup project에 결정적인 이유는 GM이 자동차 회사가 제공하는 섀시, 파워트레인 부품 및 생산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러셀은 GM이 파트너십 거래에서 손을 떼도 Badger pickup project가 여전히 생산될지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그는 또한 지난 몇 주 동안 얼마나 많은 트럭 주문이 환불되었는지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250달러에서 5000달러에 이르는 Badger pickup project의 유료 예약은 6월 29일 오픈했습니다. GM 계약이 진전되면 2022년부터 생산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니콜라의 수소 연료 전지 대형 리치의 시제품 버전 테스트는 2022년에 시작하여 2023년에 쿨리지 공장에서 상업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공장은 내년 말 IVECO가 운영하는 공장에서 독일 울름에서 초도 생산에 이어 2022년 트레 배터리 구동 트럭을 만들 예정입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를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https://imd0807.tistory.com/829

     

    경기 지역 화폐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 요약 이번에 경기도에서는 추석 경기를 살리기 위해 20만원 충전하면 25만원 어치를 쓸 수 있는 역대 최고 수준인

    imd0807.tistory.com

     

    제로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 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 페이란?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민관이 합작해 만든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매장 QR코드를 인식하

    imd0807.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상세 

    온누리 상품권의 10% 할인 행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작성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아래 온누리 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관련해서 요약된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추석 때는 온누리 상품권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1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 �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