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에 설명 드릴게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은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삼성페이를 이용해서 쿄통카드를 추가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려 볼께요. 

    삼성 페이 교통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더이상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을 만큼 편리해 지더군요.

    이제 가끔은 지갑을 잃어버리고도 몇일동안 불편하지 않았던 적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제는 모든게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가는게 아닐까 하네요

     

     

    자 오늘은 삼성페이 어플을 통해서 교통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려볼께요 꼭 마지막까지 읽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성 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  설치 방법?

    자 이제 삼성페이 교통 카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우선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본인의 핸드폰에 삼성페이가 설치 되어 있어야겠습니다..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삼성페이 어플을 우선 설치해주세요. 구글 플레이 (google play)를 열고 삼성페이라고 입력하세요 그리고 설치하기를 누르면 손쉽게 삼성페이를 설치 할수 있습니다.

     

    자 이제 본인의 핸드폰에 삼성 페이가 설치되어 있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엄지 버튼을 아래에서 위로 스위핑 해주세요. 스위핑 해주면 카드 화면이 나오게 되네요. 

     

     

    이제 메인 화면에서 스위핑 이후에 보면 아래와 같이 여러 카드 정보가 표시되게 됩니다. 여러 카드 정보는 참고만 하고 좌측 상단에 ㅌ와 비슷한 아이콘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아래와 같이 상세 화면이 나오게 되네요  삼성페이 지갑과 결제 그리고 멤버십 정보가 표시 됩니다.

     

     

    바로 밑에 보시면 교통 카드 가 보이실 겁니다. 오늘 우리가 하는건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이므로 교통카드를 선택해주는건 어떨가요.

    이제 다음화면에서 교통 카드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저같은 경우는 이미 교통 카드를 신청해서 사용중에 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교통 카드 추가, 소득 공제 신청 교통카드 삭제등의 메뉴고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교통카드와, 티머니 교통카드 중에 선택이 가능하네요.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SKT라면 티머니 교통카드, KT LG라면 캐시비 교통카드를 선택해주세요. 교통 카드 옵션을 불러 오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다음 화면에서 이제 결제 방식을 선택해 주시기 바래요..  주요한 결제 방식은 후불 결제, 선불 결제, 휴대폰 결제 세가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매월 후분 결제되는 방식을 선택하세요

     

     

    위 세가지 타입중 후불 교통 카드는 매월 청구됩니다. 선불은 말그래도 이미 선 결제 진행 하게 되네요

    아래 신용카드를 선택해주세요. 교통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 카드 정보가 한도, 수수료 등이 표기 됩니다. 

    자 이상으로 삼성페이를 활용해서 교통 카드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참고로 교통카드 기능의 추가는 더이상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 없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것으로 볼때 삼성페이의 효과는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다음시간에는 삼성페이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이제 의무 입니다. 인터넷 재택 근무 장려, 전화 인터뷰 시행 등의 거리두기 조치와 개천절  서울 행사 안가기 그리고 아이폰, 갤럭시 폰을 이용한 코로나 현황 모니터링 도 필수 입니다.  PASS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