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수건냄새 제거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수건냄새 제거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이제 수건에서 냄새가 날때 그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하겠습니다.

    아쉽게도 상쾌하게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수건에서 냄새가 난다면 안좋더군요.

     

    이제 수건에서 냄새가 날때 어떻게 세탁하면 수건 냄새가 없어지게 되며, 상쾌한 냄새가 나는 수건을 만들수 있는지 한번 알려드릴게요.

     

    이제는 꿉꿉한 냄새가 나는 수건 냄새를 참지 마시고 이제는 수건 냄새 자체를 손쉬운 방법으로 제거하시길 바랄게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어렵지 않게 수건 냄새를 제거할수 있어요.

     

    수건 냄새는 원인은?

     

     

     

    아무래도 수건 냄새의 원인을 알아야 수건 냄새를 제거할수 있습니다. 

     

    수건과 행주의 악취의 주된 원인은 곰팡이와 세균이네요

     

    주로 곰팡이는 습기가 원인이 되네요 

    우리가 사용한 수건은 아무래도 물을 닦는 용도로 주로 사용되다보니 곰팡이와 세균이 살아가기 

    좋은 환경이 될수 밖에 없죠. 물론 우리 몸에도 안좋을수 밖에 없겠네요

     

     이러한 악취와 냄새의 원인이 되는 수건의 곰팡이 세균을 없애야 겠습니다.. 

     

    간단히 생각해 보아도 수건의 악취의 원인인 곰팡이와 세균을 없앤다면 아무래도 이러한 

    냄새도 자연스럽게 없어 지지 않겠나요?

     

    수건의 악취를 없애는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젖어있는 수건을 방치하지 마세요

     

     

    수건의 용도는 아시다 싶이 몸의 물기를 닦는 용도 네요. 

    물기를 닦은 수건을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은 세탁망에 던져 놓거나 한답니다. 

    아니면 화장실 건조대에 그대로 두고 계속 사용하지 않는지요

     

     의자나 하다못해 집안 햇볕 잘 드는 곳에 말려두시는건 어떨까요

    아니면 자주 세탁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주기적으로 열탕 소독이나, 최소한 뜨거운물로 세탁하는건 어떨까요

    아무래도 가장 좋은 것은 우리 어렸을때 어머님께서 해주시던 열탕 소독

    즉 물로 팔팔 끓이는게 제일 좋네요. 그게 어렵다면,. 

    세탁기에 가장 뜨거운 물로 세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렇게 하더라도 최소한 악취나는 수건은 없어집니다.

     

     

     

     

    아니면 락스를 최대한 희석 하세요 아시다싶이 락스는 표백제로 

    세탁물을 탈색 시키는 문제가 생길수 있네요

    최대한 물에 희석시켜 사용하시는건 어떨까요

     

    아니면 과탄산소다를 넣어 보시는것도 좋네요

     

    다이소나, 마트에 가면 과탄산소다를 판매하고 있네요 세탁할때 한번 넣어서 세탁해보세요

     

    수건의 수명을 지켜 주세요.

    수건도 수명이 있는것 알고계신가요? 우리가 쓰는 수건도 

    수명이 있다고 하네요. 보통 2년에 한번씩은 갈아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수명이 다한 수건도 교체 해주시는것도 잊지 마시길 권해 드려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에 설명 드릴게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은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삼성페이를 이용해서 쿄통카드를 추가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려 볼께요. 삼성

    imd0807.tistory.com

    쿠팡플레이 사용법

     

    쿠팡플레이 사용법

    쿠팡플레이 사용법 쿠팡플레이 사용법은 최근에 쿠팡에서 새로이 출시한 OTT 인 쿠팡 플레이 사용법, 가격, 요금제, 및 이용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발행된 쿠팡 플레이

    imd0807.tistory.com

    큐알코드 스캔

     

    큐알코드 스캔

    큐알코드 스캔 큐알코드 스캔 이용 방법 요즘같이 코로나 확산으로 불안한 시기에 몸 건강히 잘 계시나요. 오늘은 매일 우리가 방문하고 있는 일반 시설과 중점 관리시설을 방문할때 즉 빵집,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