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목동 호반 써밋 아파트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위치는 서울시 양천구 신정 3동 1150-41번지일원으로 되어 있네요 총 407세대로 되어 있고 

    지하 3층 지상 19층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용적율을 234%, 건폐율을 21.23%입니다.

    단지 편의 시설

    호반 써밋 아파트 단지 편의 시설 말씀 드리면 언제나 이용 가능한 독서실과 체육관이 위치해 있고

    GX룸도 구성되어 있네요 또한 주민 회의 시설도 구성되어 있네요. 

    실내 골프 연습장도 있어 엘레베이터만 타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네요. 

    또한 작은 도서관에서 책도 읽을수 있네요. 

     

    주변 인프라

    지하철은 지하철 2호선 신정 네거리역이 바로 앞에 있네요 

    주변으로 국회 대로, 남부 순환로, 서부 간선도로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지역 학군은 서울을 대표하는 명문 교육 환경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 남명초등학교, 신서 중학교, 목동의 학원가가 있어 교육 환경이 뛰어 납니다.

     

     

     

    또한 주변에 복합 메디컬 타운, 이대 목동 병원이 등이 위치해 있으며, 백화점, 대형 마트는 

    손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근처 공원은 계남 공원, 장소공원, 신트리 공원등이 있으며 산책하기 좋은 안양천이 근처에 있네요. 

    또한 매봉산에서 등산도 가능 합니다. 

     

    청약 조건 

    청약 조건은 아래와 같네요 

    특별 공급, 1순위 청약 진행될것으로 보이네요 

    아무래도 1순위에서 마무리 될것 으로 보이네요. 

    청약 일정 놓치지 마세요 . 공급 세대수 관련 자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단지 조감도 

    단지 배치도

    청약시 자주 묻는 질문

     

    Q 크롬 브라우져로도 청약 가능한가요. 
    A 엣지, 크롬, 파이어 폭스로도 청약이 가능합니다. 

     


    Q 공인 인증서가 필요한가요. 
    A 청약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청약 신청자 본인 명의의 공인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금융 투자용 공인 인증서 사용 불가 
     - 개인 은행용 및 범용 공인 인증서 사용 가능 

     


    Q 청약 통장 가입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 가입 되어야 있어야 하는지요?
    반드시 청약 통장 가입은행의 인터넷 뱅킹에 가입될 필요 없습니다. 
    다른 은행의 공인 인증서는 필요합니다. 

     


    Q 순위가 생각한 순위와 다르게 표기 됩니다. 
     쳥약 통장 가입내역 조회에서 1순위 산정시 가입기간이 24개월 이상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이 필요합니다. 

     


    Q 국민 주택 신청 자격이 되는지 확인 하고 싶네요 
    국민 주택 청약 하려는 자는 무주택 세대 구성원이 되어야 합니다. 


    Q 민영 주택 가점제 입력 사항에 대해서 알고 싶네요 
    가점제의 가점 항목은 ‘무주택 기간’, ‘부양가족수’, ‘청약통장 가입기간’입니다.

     


    Q 주소지와 연락처가 동일해야 하는지요. 
    청약 신청중 거주지 선택과 연락처 등 입력 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결론은 주소지 와 는 반드시 일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Q 청약 신청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 할까요 
    - APT 청약신청 완료 후, ‘청약조회 → APT 신청 내역조회'에서 청약신청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Q 청약 신청 내역은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완료된 청약 신청은 변경이 불가 합니다. 
    단 청약 당일 신청시간 종료(오후 5시 30분) 전까지 청약 신청내역을 취소후 
    변경해야 합니다. 

     

    관련 동영상 

    https://youtu.be/raC3W0bApCE 목동호반 써밋 관련 동영상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