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비말 차단용 마스크 대형마트 판매처 KF-AD

     

     

    여름이 되면서 기존의 KF-94, 80 마스크를 쓰게 되면 답답함이 견디기 힘들 때가 많더군요. 그렇다고 중국산 덴탈 마스크는 왠지 께름칙한 게 사용하기에 거부감이 들고요 이에 맞춰서 정부에서 비말 차단 마스크를 내놓았네요. 아쉽게도 이 비말 마스크 kf-ad는 구매하기가 참 어렵더라고요. 그만큼 정부에서는 시장에 물건을 풀기 위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 대형마트에서 비말 차단 마스크를 판매 하기로 하였네요. 이를 통해서 비말 차단 마스크가 시중에 많이 풀리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중국산 덴탈 마스크 더 이상 쓰고 싶지 않아요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비말 차단 마스크를 원활하게 공급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정부의 정책에 기대하는 바가 클 수밖에 없네요. 

     

    비말 차단용 마스크 대형마트 판매처 KF-AD -판매처는 

     

     

    현재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비말 차단용 마스크를 오는 20일부터 대형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대형 마트 중에 이마트와, 롯데 마트는 6월 중에 비말 차단용 마스크를 판매 시작한다고 하네요. 웰킵스 외에 다른 마스크 제조사와 접촉하여 주당 20만 장 수준의 물량을 공급받아 마트 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대형 마트 외에도 편의점 등에서도 비말 차단용 마스크를 판매하기 위한 움직임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네요. 무더위가 점점 심해지면서 KF-AD 비말 차단용 마스크를 찾는 수요가 더욱더 늘고 있기 때문이네요. 

     

    판매가 시작되어도 당분간은 물량니 넉넉하게 풀리지 는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비말 차단용 마스크를 판매할 수 있는 곳은 웰킵스, 건영 그린택, 파인택, 피앤 티티 4곳에 물과 하기 때문이네요. 해당 업체의 사이트는 접속 불가하고 접속하더라도 해당 마스크는 품절이어서 KF-AD 마스크를 구매하는 것은 하늘에 별따기처럼 어렵더군요. 이에 식품의약품 안전처는 비말 차단용 마스크의 생산량을 하루 100만 장 까지 늘려 수급을 맞추기로 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KF-94, KF-80 마스크는 일반 판매로 전환하고 일반 업체에서도 판매할수 있도록 전환하기로 했네요. 전량 전환할 경우 혼란을 초래할 수 있어 순차적으로 마스크 판매를 일반 판매로 전환하기로 했네요. 

     

     

     

     

    비말 차단 마스크대형마트 판매 KF-AD - 이마트, 롯데마트는?

    우선 이마트 상황을 한번 볼게요 우선 이마트 홈페이지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SSG 몰로 들어가는군요. 해당 웹사이트에서 비말 차단 마스크를 검색해 보니 우리가 원하는 국내산 KF-AD 마스크는 보이지 않네요. 아직 판매를 하지 않는군요. 중국산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아직 입고 계획은 잡혀 있지 않다고 6월 20일 이후에 한 번 더 연락을 요청하더군요. 

     

     

     

    이제 롯데 마트 상황입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았네요. 롯데 마트를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비말 차단용 마스크를 입력하니 물품 자체가 없네요. 아쉽게도 구매는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고객 센터에 문의해 보았습니다. 물론 가까운 고객센터지요. 문의 결과 6월 20일쯤 다시 문의 요청하더군요. 결론은 아직은 입고 계획이 잡혀 있는 건 없고 6월 20일쯤에야 서서히 풀릴 것으로 예상되네요 변동 사항 있으면 다시 한번 말씀드릴게요.

     

     

     

     

    비말 차단용 마스크 대형마트 판매처 KF-AD - 상세 내역

    Q 비말 차단 마스크를 KF-80,94처럼 공적 판매 계획은 없나

    A 식약처에서는 현재 마스크 수급이 원활해지면서 공적 판매를 일반 판매로 전환하는 작업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KF-AD 비말 차단용 마스크 역시 공적 판매 진행보다는 수급 완화를 통해 일반 판매로의 전환을 순차 진행 중이네요 

     

    Q 비말 차단용 마스크 판매처는? 

    A 6월 5일부터 비말 차단용 마스크 온라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웰킵스 웹사이트 아래 링크 참조 http://www.welkeepsmall.com)

     대형 마트 판매는 6월 20일부터 시행 예정이고 편의점과 기타 오프라인 판매도 추진 중에 있네요. 

     

    TIP
     
     

    참고로 현재 웹 킵스 등 웹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KF-AD 비말 차단 마스크는 모두 품절이네요. 

     

     

     

     

     

    Q  비말 차단용 마스크의 가격은 

    비말 차단용 마스크의 가격은 500원으로 산정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가격 조정은 한동안 없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비말 차단용 마스크 대형마트 판매처 KF-AD - 비말 차단 마스크 구입 방법, 정의, 가격 등

    비말 차단 마스크의 정의, 온라인 구입 방법 및 가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작성해 놓았습니다. 아래 내용 꼭 한번 읽어 보세요.

     

     

    비말 차단용 마스크 kf-ad 판매처

    비말 차단용 마스크 kf-ad 판매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5일부터 판매 시작한 비말 차단용 마스크 KF-AD 판매처, 구입 방법 가격 등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날씨가 참 더워지기 ��

    imd0807.tistory.com

    비말 차단용 마스크 대형마트 판매처 KF-AD - 마스크 수출 허가 

     

    코로나 19 사태 초기 대비 마스크 생산 역량 향상으로 마스크 수급상황이 개선됨에 따라 공적 판매처 납품 마스크의 비율을 축소하고 공적판매 대상이 아닌 마스크의 유통물량을 확대하기로했네요 이를 통해 시장의 자율기능 회복을 유도하는 한편, 국내 마스크 생산량 중 여유물량에 대한 해외 수출을 제한적으로 허용함으로써 국제공조 및 마스크 산업의 해외 진출 기반을 마련하려는 것으로 보이네요 

     

    마스크 생산업자의 공적 판매처 출고비율 조정은 마스크 5부제’의 안정적 정착으로 공적 재고량이 증가함에 따라 마스크 생산업자의 공적판매처 출고 비율을 당일 생산량의 80% 이상에서 60% 이상으로 조정하기로 했네요

     

     보건용 마스크 생산업자 및 이와 수출 계약을 맺은 전문 무역상사가 당일 생산한 보건용 마스크의 10%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해외에 수출할 수 있도록 했네요. 

     

     

    비말 차단 마스크대형마트 판매 KF-AD - 마스크의 올바른 사용 방법

    마스크의 올바른 사용법은 마스크를 구매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아래 마스크의 올바른 사용법을 숙지해서 코로나의 위협으로부터 본인의 건강을 지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식품 의약품 안전처
    출처: 식품 의약품 안전처
    출처: 식품 의약품 안전처
    출처: 식품 의약품 안전처

     

     

    이상으로 코로나 사태에 대비한 비말 차단용 마스크의 판매처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