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재고 면세품

    7월에는 최대 70% 할인가로 재고 면세품이 풀리게 되네요. 여권이 필요하지 않으며 출국하지 않아도 구매 가능하네요. 또한 구매 한도도 없으므로 구매 제한 걱정 없이 구매가 가능할 것 같네요. 이번 면세는 재고 판매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재고 문제로 고통받고 있는 면세점들의 문제를 풀어주는 동시에 국내 소비 촉진을 통해 국내 경제 활성화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이뤄지는 행사네요 1차 행사에서는 7시간 만에 재고 소진되는 대 흥행으로 성공하였고 이번 2차 행사에서는 1차 행사에 힘입어 면세점에서의 재고 소진에 힘쓰는 것 같아 보이네요 이번 행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참여하여서 평소에 구매하고 싶었던 명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면세점 재고 할인 이벤트 진행하는 면세점 세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 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랄게요. 

     

    재고 면세품 - 할인 기간은

     

     

    롯데 면세점: 6월 29일 ~ 7월 5일 재고 추가 예약 구매 (7월 9일부터 순차 배송되네요)

     *교환 AS 및 개런티 카드 제공 불가하네요. 관세 포함, 부가세 포함 가격이네요. 

     

    신라면세점: 7월 2일 ~ 상시 진행하네요 

     * 유상 AS 가능하며, 교환 반품 가능하네요. 

     

    신세계 면세점: 6월 30일 ~ 재고 소진 시까지 

    * 교환 AS는

    재고 면세품 -할인 판매는?

    신라 및 롯데 면세점 2차 재고 판매 전 진행 면세점 업계 1, 2위인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이 추가로 재고 면세품 물량을 푼다고 하네요. 이번 달 23일 시작된 1차 판매에서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의 70% 이상이 판매되었네요 1차 판매에서 롯데백화점과 아웃렛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3일간 53억 원어치 재고 면세품이 판매되기도 하였네요.

     

    면세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1일부터 롯데그룹 통합 온라인몰에서 29개 해외 유명 브랜드의 재고 면세품 800여 종을 판매하네요 판매 품목은 가방과 신발, 시계, 뷰티 디바이스 등이며 선글라스도 100여 종도 포함되어 있네요 

     

     

    할인율은 시중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할 예정이네요 이번 2차 면세품 재고 세일은 기존 7개 브랜드보다 3배 이상 많은 29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가방, 신발을 비롯해 시계, 뷰티 디바이스 등 더 다양한 상품 800여 종이 판매될 예정이네요  롯데면세점은 온라인 판매액의 0.5%를 코로나 19 의료진 지원에 기부할 예정이네요 이번 면세품 할인 행사는 1차 때 좋은 반응에 힘입어 2차 때는 브랜드와 할인율을 확대하였네요

     

    이번 2차 할인 행사에서는 29개 브랜드의 제품을 백화점 정상 가격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될 예정이네요 면세점은 7월 1일 오전 10시부터 롯데 유통 계열사 통합 온라인몰 '롯데 ON'에서 ‘마음 방역 명품 세일’ 2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네요 7월에도 할인된 가격에 재고 면세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예정이네요. 면세점 업계 1, 2위인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이 추가로 재고 면세품 물량을 풀어 소비를 진작 할 것으로 기대되네요.

     

     

     

    재고 면세품 - 롯데 면세점

    이번에 롯데 면세점으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팝업이 하나 뜨게 됩니다. 팝업을 보면 마음 방역 명품 세일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이번 롯데 면세점 행사는 2차로 6월 29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하게 되며, 7월 9일 부터 순차 배송되게 되네요 또한 이번에 구매한 면세품의 경우는 별도 AS가 불가 함을 꼭 알고 구매하시기 바랄게요.

     

     

     

    더불어 롯 데온에서는 롯데 오너스를 가입한 고객에게 2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1%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네요 이번 기회에 아버님의 승진 축하 선물로 인터넷 시계나 화장품을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면세점 온라인 쇼핑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인터넷 쇼핑을 하시는 것도 좋고요 직접 매장을 방문하셔도 구매할 기회가 있을 것 같네요. 이번 면세품 재고 몰,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롯데 온라인 면세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기존 가격에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참고로 백화점 상품권 할인도 된다고 하니 꼭 구매를 시도해 보시기 바랄게요.

     

     

     

     

    재고 면세품 - 신라 면세점

    신라면세점에서는 2일부터 신라 트림을 통해서 면세품 재고 할인 판매에 돌입하게 되네요. 발리 타니스 슬링백, 발렌티노 락스터드 크로스 바디백, 발렌시아가 클래식 실버 미니 시티백 등이다. 할인율은 면세점 정상가 대비 30∼40% 수준에 판매할 예정이네요. 40여 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해주세요 쿠폰도 100% 증정해 주네요 신라 페이를 사용하면 최대 13% 할인해주세요. 신라 면세점에서 진행하는 집콕 쇼핑 40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 행사에 많은 참여 있었으면 좋겠네요.

    재고 면세품 - 신세계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에서는 SSG 사이트와 제휴하여 면세품 재고 할인 판매를 진행하네요 면세품 쇼핑에 최대 60% 할인을 해주네요 해당 사이트를 지금 접속해 보니 접속이 어려울 정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네요. 단 이번 면세품의 경우 별도의 AS 제공이 어려운 점은 꼭 알고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물론 유상 AS는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이상으로 면세점 재고 상품 할인 판매 관련 된 내용을 정리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이번 행사로 인해 힘들어하는 면세 업게에 조금이나마 숨통이 틔였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6월 30일 부터 시행하는 면세점 재고 할인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본인이 원하는 면세품을 이번에 저렴하게 구매 하실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위에 3대 면세점에서 각각 할인 판매하니 세군데를 모두 확인후 제일 저렴하게 구매 해보세요. 이상 초보 나침반 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