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블랙 핑크 유투브 10억뷰

     

     

     

    블랙 핑크 유투브 10억뷰

     

     

     

     

    블랙 핑크 유투브 10억뷰- 10억뷰 축하

     

     

    우리나라 유명한 걸그룹인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 뮤직 비디오가 드디어 유튜브 조회수 10억뷰를 돌파 하였네요. 블랙 크는 지난에 4월 공개된 블랙 핑크의 킬 디스 버르 뮤직 비디어가 어제 3시쯤에 유튜브 조회수 10억건을 넘어섰네요. 추가로  지난해 11월에 K팝 최초로 10억뷰 조회수를 넘긴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13억뷰를 곧 넘어설것으로 보이네요. K팝 그룹 중 10억뷰 뮤직비디오를 두 편 보유한 것은 블랙핑크가 유일합니다. 신곡 발표가 이어지면서 기존 히트곡에 대한 관심이 함께 늘어 나면서 기존 히트곡인 킬 디스 러브 역시 뮤직 비디오 조회수가 10억뷰를 넘어게 되었네요. 

     

    블랙 핑크 킬 유투브 10억뷰

     블랙핑크는 지난 6월부터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와 '아이스크림' 있다라 내놓으며 인기를 높이고 있네요. 추가로 BTS의 ‘다이너마이트’는 공개 24시간 만에 1억11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네요. 그만큼 K 팝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네요. 추가로 블랙 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Ice Cream' 역시 공개된지 하루 반나절 만에 1억뷰를 넘어서고있네요. 특히 Ice Cream은 블랙핑크가 처음 도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의 곡인 만큼 새로운 팬덤의 유입이 두드러질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2일 기준 4650만명에 달하고 있네요 그만큼 팬층이 두텁게 지지하고 있습니다. 블랙 핑크이 하우 유 라이크 댓 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이번에 10억뷰를 달성한 킬 디스 러브 뮤직 비디오를 한번 보시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네요. 꼭 아래 를 참고해 보시기 바랄게요. 저도 자주 찾아보는 블랙핑크의 뮤직 비디오를 보시고 힐링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냥 제 궁금증 과연 10억 뷰이면 youtube 광고 즉 유튜브를 구글 광고 수익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블랙 핑크 유투브 10억뷰 뮤비 

    아래 블랙 핑크의 킬 디스 러브 한번 보시길 바랄게요 

    www.youtube.com/watch?v=VbxOQ-Q-iJg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