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삼성 갤럭시 폴드 2

    삼성이 드디어 갤럭시 Z폴드 2의 두 번째 제품의 출시했네요. 삼성은 8월 초 삼성 갤럭시 노트 20을 동시에 공개하면서 폴더블 폰에 대한 일부 공식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 2  - 혁신

     

     

     

    삼성에서 이번에 만들  갤럭시 폴드2는 우리 지금까지 봐온 스마트폰 중에 가장 큰 발전을 이루며 역대 가장 인상적이며 혁신적인 스마트폰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네요. 이제 전면 디스플레이가 멋지고 전편에 비해 커졌습니다.  5G가 기본으로 장착하게 되었고, 접히는 부분 보기 흉한 자국이나 어색한 부분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전면 디스플레이가 커지면 기존 모델과는 큰 차이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커버 디스플레이가 6.2인치까지 커졌기 때문에 내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지 않고 외부 디스플레이만으로도 다른 스마트폰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가로 세로는 일반 다른 스마트폰, 전화기보다는 길고 좁을수 밖에 없네요. 하지만  태블릿 크기의 화면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 성 이러한 작은 단점보다는 장점이 커 보이네요. 예를 들어 Gmail에서 왼쪽에 받은 편지함과 오른쪽에 메시지가 표시되고 Spotify는 왼쪽에 메뉴와 오른쪽에 재생 영역을 표시되게 되네요.

    삼성 갤럭시 폴드 2  - 멀티태스킹

    멀티 태스킹이 더 좋아졌습니다. 한번에 세 개의 앱을 실행할 수 있는 앱을 화면에 두 개의 창으로 띄우는 것이 매우 쉽게 구현되게 됩니다. 또한 특정 앱에서 한 창에서 다른 창으로 콘텐츠를 끌어다 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한 멀티 태스킹 모드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됩니다. 힌지의 캠 메커니즘 덕분에 다양한 각도에서 디스플레이를 열 수 있습니다. 또한 유연한 모드에서는 이러한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 폴드 2에서는 카메라 앱에서 아래에서 촬영한 컨트롤과 마지막 사진, 라이브 미리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 2 - 지난 모델과 달라진 점은?

    삼성 갤럭시 Z폴드 2는 전작과 비교해 가장 먼저 외부 디스플레이 크기가 커진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화면이 닫힌 상태에서의 전면 전체를 차지하게 되었으며 기존 모델에 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커졌네요.. 삼성 전자 갤럭시 노트 20 후면에 탑재된 것과 유사한 신형 리어 카메라 모듈도 눈에 띈네요. 카메라 자체도 좋은 업그레이드를 받아서 Z폴드 2가 이전 카메라보다 더 나은 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폴드 2갤럭시 폴드 2 색상은 블랙을 선호합니다.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검토해 보겠습니다. 아이폰 SE2 가 어떤 성능이고 디자인인지 과연 아이폰의 명성을 이어갈 명작인지 아니면 망작인지에 대해서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imd0807.tistory.com

    아이폰 12 사전 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이번에 새로 출시한 애플의 새로운 폰 아이폰 12 시리즈를 사전주문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애플이 출시 한 최초의 5G 스마트 폰이기 때문에 인지 몰라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