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속초 디오션자이

    오늘은 속초 디오션 자이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속초 디오션자이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아파트 위치는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361-1번지 외 25에 위치했습니다. 

    총 454세대를 분양하고 전용 84m2 448세대, 전용 131m2 6세대 를 분양하네요. 

    규모는 지하 6층 지상 40~43층 3개 동을 지을 예정이네요. 

    건폐율을 72.8%, 용적률을 798%이네요.

    속초 디오션자이 주변 교통 및 학군

    주변 교통 상황은 서울 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속초 IC와 인접 해 있고,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동서 고속화 철도와 동해 북부선 철도 등이 개통되면 서울까지 편리하게 이용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교육 환경은 주변에 영랑초, 설악중, 설악 여중, 속초중, 속초 여중이 위치해 있고 

    설악고, 속초고, 속초여고 등의 명문 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속초 디오션자이 주변 편의시설

    주변의 편의 시설로는 설악 로데오 거리, 속초 의료원, 속초 수산 시장 등이 있으며, 

     

     

    KBS 문화 센터 등의 문화 시설이 인접해 있네요. 

    양양 국제공항도 인접해 있습니다.

     

     

    속초 디오션자이 단지 내 부대 시설 및 편의 시설 

    단지내 부대시설은 골프 연습장, 냉온탕 사우나, 게스트 하우스, 피트니스 센터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논스톱으로 편하게 이용 가능한 스마트 패스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고 

    스마트 폰만 있으면 공동 현관문 자동 열림 엘리베이터 거주층 가지 자동 호출되네요. 

    외출 중에도 조명, 가스, 난방을 자동 작동 가능하고 

    자기 전 누워서 편하게 거실 등을 on off 가능하네요 

     

    세대 창고를 지원하고 있네요. 

    층간 소음을 막기 위해서 층간 소음 차단제를 좀 더 두껍게 설치했네요 

    넓고 높은 주차장을 최적화 설계했네요. 주차장 이용하기도 편리하겠네요. 

     

    공기 청정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실내 공기 배출과 쾌적 공기 

    공급이 가능하네요. 

     

     

     

     

    속초 디오션자이 청약 조건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 구사 신청 가능하며 

    속초 및 강원도 거주자 청약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을 충족해야 합니다. 

    전용 면적 기준으로 아래 청약 금액을 납입해야 청약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전매 제한도 없네요.

    속초 디오션자이 청약시 자주 묻는 질문

     

    Q 크롬 브라우져로도 청약 가능한가요. 
    A 엣지, 크롬, 파이어 폭스로도 청약이 가능합니다. 

     


    Q 공인 인증서가 필요한가요. 
    A 청약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청약 신청자 본인 명의의 공인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금융 투자용 공인 인증서 사용 불가 
     - 개인 은행용 및 범용 공인 인증서 사용 가능 

     


    Q 청약 통장 가입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 가입 되어야 있어야 하는지요?
    반드시 청약 통장 가입은행의 인터넷 뱅킹에 가입될 필요 없습니다. 
    다른 은행의 공인 인증서는 필요합니다. 

     


    Q 순위가 생각한 순위와 다르게 표기 됩니다. 
     쳥약 통장 가입내역 조회에서 1순위 산정시 가입기간이 24개월 이상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이 필요합니다. 

     


    Q 국민 주택 신청 자격이 되는지 확인 하고 싶네요 
    국민 주택 청약 하려는 자는 무주택 세대 구성원이 되어야 합니다. 


    Q 민영 주택 가점제 입력 사항에 대해서 알고 싶네요 
    가점제의 가점 항목은 ‘무주택 기간’, ‘부양가족수’, ‘청약통장 가입기간’입니다.

     


    Q 주소지와 연락처가 동일해야 하는지요. 
    청약 신청중 거주지 선택과 연락처 등 입력 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결론은 주소지 와 는 반드시 일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Q 청약 신청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 할까요 
    - APT 청약신청 완료 후, ‘청약조회 → APT 신청 내역조회'에서 청약신청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Q 청약 신청 내역은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완료된 청약 신청은 변경이 불가 합니다. 
    단 청약 당일 신청시간 종료(오후 5시 30분) 전까지 청약 신청내역을 취소후 
    변경해야 합니다. 

     

    속초 디오션자이 조감도

    속초 디오션자이 단지 위치도 

    속초 디오션자이 관련 동영상 

    관련 동영상 : https://youtu.be/-zwQ49 oCRQ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