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대한민국 동행 세일 할인정보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정보 -동행 세일이란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 소비 진작을 위한 축제, ‘대한민국 동행 세일’이 드디어 오는 26일부터 본격 시작이 되네요 많은 기업이 참여해서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촉발된 경제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목표로 이뤄지는 행사네요 중소벤처기업 부등의 6개 정부 부처에서 공동으로 총 17일 동안 대한민국 동행 세일의 주관하고 있네요 해당 정부부처는  기획재정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 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이렇게 6개 부처가 주관을 하고 있네요

     

    여기서 이야기 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은 K-pop, K-beuaty, K-방역 등 ‘K 브랜드’에 비대면 라이브 커머스를 연계하여 ‘K-세일’이라는 온라인 판매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을 목적으로 하며 코로나 사태를 극복하기 위한 소비 진작을 목적으로 하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 및 소비 촉진 운동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이번 대한민국 동행 세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망라한 대규모 할인·판촉 행사로, 전국 전통시장(633개), 동네슈퍼(5,000여개), 백화점·대형마트·가전·자동차 등 대형 제조·유통기업(35개), 축·수산업계, 외식·관광 등 참여 가능한 모든 경제주체가 참여하는 ‘동행 세일’은 그간 코로나 19로 움츠러들었던 소비자들에게 대대적 할인 기회와 함께 ‘동행’의 즐거움도 제공할 것을 기대하고 있네요

     

    또한 할인 외에 K-pop 콘서트 등 부대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국민에게 힐링 및 위로를 제공하고, 코로나 19 극복과정에서 노고가 큰 의료계 등 코로나 19 의인들을 위로하고 민간의 자발적인 기부행사 등 이번 동행 세일이 우리 국민의 ‘동행’과도 연결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네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정보 - 방역은 걱정 안 해도 될까요

    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 되길 바라고 있지만 아쉽게도 코로나 사태가 진정국면에 접어들지 못하고 있네요 이러한 코로나 확산세를 염려하는 한편, 최근 코로나 19가 다시 확산되는 상황에서 국민들이 안심하고 ‘동행 세일’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계획을 수립하고 있네요. 이번 동행 세일 행사에는 물론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은 반드시 지켜야 하겠지만 기본적인 사항을 지킨다면 방역은 크게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정보 - 행사 주요 내용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기대가 되네요.  대규모 할인행사 등을 통한 소비 붐을 일으켜 내수 활성화를 하겠다는 계획이네요  철저한 방역을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행사 운영 비대면·온라인 세일, 오프라인 할인행사, 전통시장, 대형 유통·제조업체 등의 오프라인 할인행사도 진행이 되네요

     

     

    (전통시장·상점가) 전국 633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당일 구매 금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최대 4만원까지 페이백 형태로 지급 * 전통시장 상품 온라인 판매(9개 전통시장 쇼핑몰) 병행(최대 30% 할인) 하게 되네요

     

    (제로 페이 가맹점) 제로페이로 5천 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결제 사별로 최대 5만 원까지 환급 결제금액의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동네슈퍼) 양파, 감자, 오이 등 농산물 9개 품목 소비자가격 대비 50% 할인, 공산품 20여 개 품목은 20~50% 할인 판매하네요

     

    (백화점) 파트너사 상생 행사, 중소기업상품 기획전, 슈즈, 호캉스&홈캉스 등 시즌 이슈 상품 할인, 70여 개 해외 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및 카드사 제휴(5% 사은품 제공) 되네요

     

    (대형마트) 중소기업 우수상품전, 제철과일, 축산 등 신선식품 초특가 행사, 패션브랜드 최대 50% 할인, 인기 수산물 특별기획, 15개 품목 최저가 도전 행사 진행하네요.

     

    (가전업계) 으뜸효율가전제품 구매 시 추가 혜택, 특가모델 한정 수량 판매, 상품권 증정 이벤트 하네요

     

    (자동차 및 타이어 업계) 자동차 업계의 주요 차종 특별 할인과 타이어 업계의 최대 35% 할인, 모바일 주유권 증정 이벤트

     

    (패션업계) 코리아 패션 마켓(6.26~6.28)을 개최하여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티셔츠, 팬츠, 기능성 의류, 레깅스 등 주요 품목별 50~70% 할인하네요

     

    (농·축산업계) 계란, 오리 자조금 단체의 현장 판매(7.10~12, 코엑스 광장), 돼지고기 온라인 할인판매(6.26~7.12, 한돈 몰) 및 TV홈쇼핑(65회, 6~9월),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농산물 특별판매전 실시, 11번가(6월), G마켓·옥션(7월), 티몬·위메프·인터파크(8월) , 농협 하나로유통은 약 800개 매장에서 가공·생필품 60여 품목(최대 50%) 및 수박, 양파, 마늘, 훈제오리, 한우불고기 등 농축산물(최대 30%) 할인(6.25~7.8)을 진행하네요.

     

    (수산업계) 하절기 국내 수요가 높은 품목(바닷장어)을 대상으로 대형마트 연계 상생 할인 행사(6.18~7.8, 최대 37% 할인) 진행 , 수협 온라인 쇼핑몰(수협쇼핑)을 통해 전복, 장어, 갈치 등 주요 인기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6.26~7.12)를 진행하네요

     

    (외식업계) 한식당 할인행사 ‘코리아 고메*’(250개 업체, 대표 메뉴 20% 이상 할인)와 외식 소비 활성화를 위한 ‘푸드 페스타(7.1~9.17)’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특별 여행 주간) ‘특별 여행 주간(7.1~19)’ 기간 동안 안전여행 캠페인과 함께 해당 기간 전용 교통이용권* 출시, ‘테마여행 10선’ 숙박 인증 시 국민관광상품권 5만 원권 지급, ‘웰니스’ 관광지 이용 시 5만 원 할인, 품질인증 숙박업소 50% 할인(최대 5만 원), 베니키아 누리집 예약 고객 2만 원 할인, 캠핑장 이용 시 1만 원 지급 등 각종 관광상품 할인 혜택과 이벤트 진행하네요

     

    (KTX) 편도 4회 이용권 2 인권 14만 원 판매 등, (고속버스) 주말 제외 4일간 무제한 이용권 4만원 판매, (여객선) 할인권(4,900원) 구매 시 1매 추가 증정하네요

     

    (고속도로 휴게소) 전국 40개 고속도로 휴게소에 동행 세일 홍보 현수막 설치, 5개 거점 휴개소에서 판매전 개최, 천안(경부), 금강(경부), 덕평(영동), 덕유산(대진), 시흥하늘(서울외곽) 이 외에도 많은 업체들이 동행세일 기간에 다양한 할인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며, 할인정보는 행사 홈페이지(ksale.org)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네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정보 - 오프라인 세일

    전국을 3가지 권역으로 나눠 진행하네요. 행사장 내 오픈 스튜디오(2개) 및 전통시장 등에서 총 170개 상품을 홍보·판매할 계획이네요 특히 라이브 커머스 생방송 중 구매 시 최대 50% 할인하고, 구매자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네요. SM과의 협업을 통해 7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숭례문과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의 비대면 스튜디오를 이원으로 연결해 증강현실(AR)을 활용한 K-pop 공연, 국민참여형 세리머니 등을 진행할 계획이네요. 특히, 유명 인플루언서, 부처 장관 등이 쇼호스트로 출연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중기·소상공인 제품 PPL이 접목된 K-pop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가 펼쳐지게 되네요. 공연 모습은 TV, 네이버 VLIVE 등을 통해 브랜드 K 등 중소기업 제품이 국·내외로 중계되어 국내 내수 진작은 물론 해외시장 진출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네요.

     

     

    대한민국 동행 세일 할인정보 - 좀 더 상세 내역 확인 하는 방법

    대한민국 동행 세일 할인 정보를 좀더 알기 위해서는 사이트를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네요 동행 세일 온라인 기획전 요약본, 지역별 행사 내용 및 구성, 동행 세일 동행 장터 내용, 동행 나비 챌린지 이벤트 등의 각종 이벤트 정보 그리고 온오프라인 할인 기획전 정보, 그리고 주간 주요 행사 할인 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네요.  대한민국 동행 세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접속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 링크를 걸어 놓았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작은 날갯짓 하나가 동네가게를 살리고 중소기업을 살립니다

    ksale.org

    홈페이지를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행사 할인 정보 이벤트 동행 세일 온에어, 기획전 주간 트렌드 등의 메뉴가 있네요. 

     

    우선 행사 및 할인 정보 부분은 대형 유통 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 참여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네요. 자세한 사항은 스크롤을 내려 보시면 내용 정리해 놓았으니 꼭 한번 보세요. 

     

    대한민국 동행 세일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틱톡, 인스타 그램 등의 각종 이벤트를 행사를 진행하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간단히 이벤트 정보를 아래 링크해 놓았습니다.

     

    유튜브 관련 동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아래는 기획전 정보를 정리해 놓았네요 이역시 스크롤을 내려 보시면 확인 가능하세요.

     

    동행 세일 주간 트렌드 정보 내요 각종 할인 및 유용한 판매 정보를 정리해 놓았네요.

     

    진행 중인 이벤트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 할인정보 - 각종 할인 정보

     

     

    할인 쿠폰, 소비 쿠폰 지급 시기, 방법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쿠폰 및 소비 쿠폰 지급 시기와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할인 쿠폰, 소비 쿠폰 지급 시기, 방법

    할인 쿠폰, 소비 쿠폰 지급 시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소득층을 위한 소비 쿠폰 지급 시기와 절차 대상 등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드릴게요. 이번에 지원하는 사업은 기초 생활 보장제도 지�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