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핫템중에 하나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친구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선물하는 여유를 갖는 건 어떨까요. 저 역시 이러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지인에게 선물하는 여유를 부리기도 한답니다. 우리도 종종 이벤트 당첨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받고 좋아한 적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서로 받으면 즐거워지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인에게 선물하는 방법 그리고 선물 받은 기프티콘을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에는 기프티콘을 할인가로 사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꼭 끝까지 한번 읽어주시길 바랄게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매 방법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로 구매하는 방법은 아무래도 카카오톡을 활용하는 방법 입니다. 이렇게 카카오톡을 활용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이용하려면 카카오톡 앱을 실행시켜야 합니다. 카카오톡 실행이야 이제 누구나 하실 수 있으실 것으로 여기고 관련 내용은 스킵할게요.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앱을 실행하시면 나오게 되는 화면입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선물하기 아이콘을 선택해줍니다. 선물하기 아이콘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선물하기 아이콘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생일, 시원한 선물, 스몰 럭셔리등을 위한 선물을 고르시거나 아니면 브랜드를 선택하여 선물하기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메뉴를 선택한 이후에 모바일 교환권을 선택한 이후에 스타벅스를 고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이 아니라면 위 돋보기를 선택한 이후에 스타벅스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네요.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를 직접 입력한 후에 클릭을 누릅니다. 스타벅스를 클릭하면 여러가지 스타벅스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그중에 선물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우선 고릅니다. 

    제가 보기에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이 가장 눈에 띄네요. 요즘같은 여름 시즌에 괜찮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선물하기에는 조금 가격이 저렴한 것 같네요. 편하게 지인에게 한잔씩 돌리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만 생일 선물로는 너무 저렴한 것 같아 조금 고민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크롤을 내려 보니, 부드러운 디저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도 역시 괜찮아 보입니다. e 카드 교환권 3만 원 권도 괜찮아 보이네요.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먹을 수 있을 테니 이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고민이 되네요. 

    위와 같으 메뉴가 지겹다면 아래 메뉴도 있네요 아, 스타벅스와 함께 하는 특별한 여름, 시원한 디저트 메뉴도 있네요.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리저브 메뉴도 저를 유혹하네요. 애플망고 요구르트 블랜디드 역시 괜찮아 보이네요. 저는 자바칩 프라푸치노 tall이 맘에 드네요. 달콤해 보이는 듯합니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아래와 같이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를 선택하여 선물하기로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그래고 크게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선택하고 선물하기를 눌렀습니다. 

    선물하기를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이 선물한 친구를 선택하라고 표시됩니다. 본인이 선물하길 원하는 지인을 선택해주시고 선물을 해줍니다. 간단하네요. 

    그리고 나서 나에게 주는 선물 저는 저에게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메시지도 남기면 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했네요. 일주일간 고생 많이 했네요 시원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한잔을 선물했습니다. 

     

     

    결재는 카카오 페이를 이용하여 했습니다. 카카오 페이로 결재 하는게 제일 편하더라고요. 아니면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도 가능하니 편하게 결재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매 방법 - 추천 아이템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구매하면 괜찮아 보이는 아이템을 추천 합니다. 음료 및 기프트 카드 외에 텀블러도 구매가 가능하고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및 키체인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21주년을 기념하여 우산 및 키체인을 판매 하네요 핫템인것 같네요. 꼭 한번 구매 하세요 

    1일 2개씩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이번에 21주년 기념으로 한정 판매하는 기념 우산 및 키체인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스타벅스는 매번 새로운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매 방법 - 주의사항 

    - 교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90일이네요. (시즌성 상품, 기업경품(B2B), 할인상품의 경우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네요)
    -신용카드 결제는 1,000원 이상부터 결제가능하네요
    -동일 가격 이하의 상품으로 교환할 시 잔액 환불 불 가히ㅏ네요 
    -해당 쿠폰과 스타벅스 카드의 복합 결제 거래는 스타벅스 카드의 고유 혜택인 Free Extra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해당 쿠폰 거래 시, 스타벅스 카드의 고유 혜택인 별 적립은 적용 대상이 아닌 점 이용에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스타벅스의 커피의 종류 그리고 에스프레소의 맛의 비밀 등을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꼭 한번 읽어보세요.

     

    스벅, 스타벅스에스프레소

    스벅,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저는 커피 마니아입니다. 커피를 정말 좋아하다 보니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게 되었죠. 그러다 보니 하루에 기본 한두 잔의 커피는 당연한 게 되었네요. 저 같은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에 자주 가는 또 다른 한 가지 이유 스타벅스에는 정말 괜찮은 텀블러가 많기 때문이죠 이러한 스타벅스 텀블러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꼭 한번 읽어보세요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 사이렌 그러데이션 핸들 머그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이네요. 깔끔하고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시즌 한정 머그 상품입��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레디 백 가방 

    요즘 핫한 이슈인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과 서머 체어에 대해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행복한 스타벅스에서 레디백 가방을 받아보세요.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요즘 이슈인 스타벅스 레디백 서머체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항상 핫한 이슈를 몰고 가는 스타벅스가 이번에 스타벅스 레디백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imd0807.tistory.com

    이상 스타벅스 기프티콘의 구매 방법 및 선물하면 괜찮을 것 같은 아이템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선물은 언제나 다른 분들에게 행복감을 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인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