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이번에 21주년 기념으로 한정 판매하는 기념 우산 및 키체인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스타벅스는 매번 새로운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특히나 이번 서버 레디 백과 체어에 이어서 이번에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및 키체인을 7월 21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네요. 고급스러운 장우산 및 키체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네요. 이러한 스타벅스 한정 판매 키체인과 우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은?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은 1999년 스타벅스가 개점할 당시의 사이렌 스타벅스 로고가 들어가 있는 장우산이네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은 2겹으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펼쳐지게 되네요 . 또한 우드 소재의 중봉과 손잡이가 매치되어 고급스럽네요. 우드 중봉의 경우느 재질 특성상 나무의 색은 다양하게 나올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사용 보관 중에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다고 하네요  우산을 담는 케이스에는 스타벅스 로고 레이블과 어깨에 맬 수 있는 길이 조절 가능한 끈이 부착되어 있다고 하네요  본 우산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서 1인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PU 소재에 코팅 처리가 되어 있으나 오랜 기간 사용 및 보관 시 이염 혹은 변형(수축, 팽창 등)될 수 있다고 하네요.  우산을 완전히 건조한 후 케이스에 보관해주시기 바라며, 보관 시 케이스도 잘 말려 그늘진 곳에 보관이 필수라고 하네요.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키체인은

    이번에 스타벅스는 21주년을 기념하여 21개의 별로 이루어진 키 체인을 한정판으로 판매 한다고 하네요. 메탈 별은 망치로 두드린 것 같은 해머드 피니쉬로 고급스럽게 표현하였네요. 하단부의 블랙 사이렌은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재미를 주었네요. 이번 21주년 한정 판은 제한된 수량으로 제작되어서 1인 1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용 중 21개의 별들이 서로 부딪치며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사용 중 변색될 수 있으며, 오랜 사용을 위하여 습하지 않으며 그늘진 곳에 보관은 필수라고 하네요.  강한 충격에 파손될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네요. 키체인 가격 : 18000원 이네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구매 가능 수량은?

    더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머그 글라스 텀블러는 1인이 1개 구입이 가능하고요 우산 키체인은 각 1인 2개로 구매 수량을 제한하네요. 즉 1인이 더미 머그 1개, 머그 1개 우산 2개를 구입할 수 있네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 구매 가능 매장은

    구매 가능 매장을 설명드릴게요 스타벅스 전 매장이 판매하면 좋겠으나 일부 매장은 판매하지 않네요 인천 공항 중앙점과, 오션월드점에서는 21세기 기념상품을 아쉽게도 판매하지 않네요 그 외의 매장은 판매하네요. 

    * 고객들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서 매장별 품목별 잔여 수량은 별도로 공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 환불 및 교환은?

    교환 또는 환불 시에는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면 되는데요 교환의 경우는 구매한 상품을 가지고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면 교환해 준다고 하네요. 환불의 경우는 영수증 지참하여 구매한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하면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 21주년 기념 카드는?

    스타벅스의 21주년 카드의 경우는 충전은 5천 원 이상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카드의 핀번호는 뒷면 스크래치 스티커를 긁으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고장 나거나 손실된 기존 기프트 카드의 경우는 스타벅스 21주년 카드로 교환 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포스터

    아래 내용은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및 키체인에 관련된 포스터 내용입니다. 스타벅스는 항상 핫한 아이템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지요. 이러한 스타벅스 핫템을 가까운 스타벅스에서 구매하려면 참을성 있게 매장 앞에서 기다려야 할 만큼 인기가 많네요. 심지어는 구매한 아이템을 웃돈 주고 인터넷에서 거래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이러한 스타벅스 핫템을 구매해서 정말 친한 지인이나 연인에게 선물해 주는 건 어떨까요. 그 친구나 지인이 좋아하는 모습만 상상해도 즐거울 것 같네요. 

     

    스타벅스 레디 백 가방 

    스타벅스에서 서버 레디 백을 이벤트 형식으로 여름 한정 판매하였네요.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요즘 핫하네요.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요즘 이슈인 스타벅스 레디백 서머체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항상 핫한 이슈를 몰고 가는 스타벅스가 이번에 스타벅스 레디백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 라테 등의 음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놓았습니다. 

     

    스벅, 스타벅스에스프레소

    스벅,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저는 커피 마니아입니다. 커피를 정말 좋아하다 보니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게 되었죠. 그러다 보니 하루에 기본 한두 잔의 커피는 당연한 게 되었네요. 저 같은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가는 목적이 이쁜 텀블러를 구경하고 사기 위해서 아닌가요. 이렇게 이쁜 텀블러가 정말 많네요 아래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 사이렌 그러데이션 핸들 머그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이네요. 깔끔하고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시즌 한정 머그 상품입��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기프티콘 

    우리 아는 지인의 생일 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 적 그리고 선물 받으신 적 많으시죠 이러한 스타벅스 기프티콘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핫템중에 하나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친구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선물하는 여유를 갖는 건 어떨까요. 저 역�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키체인과 장우산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