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택시비 택시요금 계산기 최신

     

    오늘은 택시비 및 택시 요금을 손쉽게 계산하는 방법 및 택시비중 기본 요금, 운행 요금 및 심야 요금을 정리해 볼게요. 막연하게 택시비용이 과다하게 청구 되어 기분 나쁘게 생각할수도 있을겁니다. 왠지 돌아서 가는것 같고 요금이 생각보다 과다하게 나오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이렇게 찝찝한 기분을 해결 할수 있게 본인의 출발지 도착기 기준으로 택비요금을 계산해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본내용은 참고 용도로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정확한 택시비 산정하는건 아니니까요. 꼭 참고용도로 활용 하시고 교통 상황등도 고려하시길 바랄게요. 자세한 택시비 확인 방법을 설명 드릴테니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추천글

    한쪽 귀 먹먹 증상 왜 그런지와 미리 예방하는법 알아볼께요.

    감자 삶는 법과 찌는 법, 고르는 방법과 보관법 총정리

    콤부차 효능 8가지, 부작용 반드시 주의하세요

    하이패스 사용내역 알아보기 휴대폰만 있으면 1분이면 바로 확인됨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방법

    논란이 되고 있는 음식점 허가 총량제 란 무엇인가.

    서울지킴자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연말정산 미리보기

    보건증 재발급 기간 비용 인터넷 신청방법 총정리

     

    택시비 택시요금 계산기 최신  - 네이버 활용 방법

     

     

    택시비, 택시 요금 예상 금액 조회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네이버 검색을 통한 방법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우선 네이버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접속후 아래와 같이 도착지와 출발지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서현역에서 수원역으로 가는것을 예를 들어봤네요. 아래와 같이 빠른 길찾기 정보가 표시 되게 됩니다. 출발지는 서현역 분당선, 그리고 도착지가 수원역 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지하철, 시외버스, 고속벗, KTX 열차 항공등의 가는 방법을 정리해 놓아 편리 합니다. 

    우선 아래 화면에서 길찾기를 클릭해보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 되네요 빠른 길찾기에서 대중 교통을 선택하면 지하철이나 버스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했을때의 이동방법 및 소요시간 비용 등이 표시되게 됩니다. 저희는 택시 비용을 확인 하길 원하니 자동차를 선택해주세요. 자동차가 본인의 자차를 이용할 때나 아니면 택시를 이용할때 확인 할수 있는 옵션인것 같네요. 자전거를 이용했을때도 마찬가지로 소요 비용 소요시간 및 최적의 이동 방법을 정리해 주네요. 

    아래 화면은 우측에 표시되어 잇는 이동 경로 화면입니다. 지하철 기준으로 이동 경로 화면이 표기 되어 있네요. 소요 기간 비용 등도 함께 알수 있게 되어 있어 정말 괜찮은것 같네요. 실제 본인이 가야하는 거리 경로를 자세히 확인 할수 있어 편리한것 같네요. 

    아래와 같이 자동차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추천 화면에 이동 방법에 대해서 정리되어 있네요. 현재의 교통 상태는 원활한지 서행인지 여부도 확인 할수 있고 이동거리도 확인 할수 있네요 여기서 통행료와 주유비용, 택시비 우리가 원하는 택시비가 표기되어 있네요 택시비는 25,350원이 소요 되네요. 그 바로 아래는 위에 추천 거리보다 조금 단거리 경로인것 같네요. 거리 우선 기준으로 택시 비용은 23,210원이 소요 되게 되네요. 통행료는 무료 이고, 주유비용은 2,870원이네요. 

    이를 통해서 택시 비용은 2만5천원에서 2만원대 나올것이라고 알수 있게 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참고로 추천 경로에서 실제 경로가 어떻게 되는지도 알수 있습니다. 본인 폰의 GPS를 on 시켜 놓은 상태라면 아래 화면에서 이동시에 자동으로 경로가 표시 되게 되니 불안해 할 필요도 없을것 같네요. 택시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지금 택시가 정상적인 경로로 가고 있는지도 확인 할수 있네요 편리한 세상입니다. 

     

    택시비 택시요금 계산기 최신  -주행 요금

     

     

     

    각 지역별로 기본 요금과 주행 요금 시간당 요금, 심야(0시 ~4시) 및 구역외 운영시 주행 요금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조정 금액 기준으로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서울 지역의 경우에는 기본 요금 (주간) 은 3800원, 주행 요금은 132m당 100원, 시간 요금은 31초당 100원, 심야에 이용시에는 20% 할증이 부과 되게 되네요. 참고로 차량이 중형이나, 모범이나 대형이냐, 경형 차량인지에 따라서 비용도 차이가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택시비 택시요금 계산기 최신  - 유용한 정보

    택시비 기본요금과 할증 시간
    택시 요금은 지자체에서 연료비 가격 물가등을 고려해서 요금을 산정하게 되네요  서울 기준 기본 요금은 2k가지 3000원 이후 요금은 100원/142m가되네요. 심야(0시~4시) 및 구역외 운행은 20% 할증되네요. 

    택시 요금은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택시 요금은 현금 뿐만아니라 신용카드, 체크카드, 티머니 , 후불제 교통카드를 사용할수 있네요.  보통은 택시 요금을 신용카드로 결재하려면 신용 카드 되는지 미리 확인후 탑승하시길 바랄게요.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와 같은 유료도로 통행시 통행료는 부담은?
    유료 도로의 경우에는 승갱이 통행료를 부담할 책임이 있네요.  통행료는 승객 부담이다 잊지 마세요. 

    현금으로 요금 계산시 현금 영수증은?
    카드 결제기가 장착되어 있는 택시에 한하여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네요.  카드 결재기가 장착 되어 있는 택시를 활용하시길 바랄게요. 

    택시에 물건을 두고 내렸을 경우 해결방법은?
    택시 연합회 사이트 메뉴중에 택시 고객 지원센터 유실물 센터로 문의하세요  영수증을 발급 받은 경우에 택시 사업자 전화 번호가 기입 되어 있으니 확인하세요. 

     

    쏘카 이용 요금 - 쏘카 이용방법

    아래 쏘카 이용 방법을 별도로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을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쏘카 이용요금 및 이용 방법

    쏘카 이용요금 및 이용 방법 오늘은 쏘카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와 그 이용 요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저도 급할 때나 단시간에 차량이 필요할 때 가끔 쏘카를 이용할 �

    imd0807.tistory.com

     

    모바일 운전 면허증 발급 방법 

    모바일로도 운전 면허증을 간편하게 발급받아 이제는 지갑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네요 그 내용을 아래 정리해 놓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읽어보세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오늘은 모바일 운전 면허증 발급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드디어 모바일로 신분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 지금 가지 다른 카드나 사원증 ��

    imd0807.tistory.com

    쏘카 상세 이용 요금 및 요금의 구성 

    쏘카의 상세 이용 요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해 놓았습니다. 아래 내용 꼭 확인해 주세요

     

    쏘카 이용요금

    쏘카 이용요금 오늘은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인 쏘카에 대해서 이용요금, 이용방법, 할인 팁, 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가까운 곳을 여행 가거나 급하게 차를 이용할 때가 있을 때

    imd0807.tistory.com

    승용차 마일리지 할인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승용차 마일리지 할인에 대해서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승용차 마일리지

    승용차 마일리지 오늘은 서울시에서 승용차 요일제 대신에 내놓은 승용차 마일리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서울시는 서울의 공기질개선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운영됐던 승용차요일��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택시비 택배요금 계산 하는 방법 및 택시 이용할때 유용한 관련 정보및 각 지자체별로 택시 기본요금 및 운행 요금 그리고 심야 이용 요금을 정리해서  자세히 설명 드렸습니다. 오늘 하루도 편안한 하루 보네시길 바랄게요. 이상 초보 나침반 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