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햄버거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햄버거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버거킹 행사나 버거킹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햄버거 세트 메뉴를 단품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도 자주 사 먹는 햄버거인 버거킹 쿠폰과 버거킹 이벤트도 많이 해서 다른 롯데리아 행사, 맥도널드 행사 메뉴 보다 조금 더 관심이 가는 건 사실 이더라고요. 버거킹 앱에서도 버거킹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랄게요. 버거킹 배달 과 카톡 쿠폰, 버거킹 기프티콘으로도 버거킹 할인을 받은 가격으로 즐길수 있네요.  자~ 이제 버거킹에서 실시하고 있는 버거킹 행사에 대해서 알려 들릴게요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 부탁드릴게요.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 햄버거 2개에 7000원 행사

     

     

     

    버거킹에서는 치즈와퍼, 와퍼, 통새우 와퍼 2개에 7000원 버거킹 행사를 진행하네요. 본 행사기간은: 20년 7월 20일(월) ~ 7월 26일(일), 7일간 뿐이네요. 해당 제품은 통새우 와퍼, 치즈 와퍼, 와퍼 가 대상이네요. 행사 적용시간은 일반 매장 AM 9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24시간 매장 AM 9시부터 AM4시까지 구매를 할 수 있네요. 꼭 저렴한 버거킹 할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단, 키오스크 운영 매장의 경우 AM12시 이후에는 카운터에 문의해야 하네요.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 바삭킹 4조각 2900원

     

    이번 행사는 바삭 킹 4조각 2900원이라는 행사로 이번 복날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행사네요. 행사기간은 20년 7월 13일(월) ~ 7월 26일(일)까지 14일간에 진행되는 행사네요. 이번 행사 적용 제품은 바삭 킹 4조각이 대상이네요. 이번 행사기간은 일반 매장 AM 9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24시간 매장은 AM 9시부터 AM4시까지 운영하네요. 단, 키오스크 운영 매장의 경우 AM12시 이후에는 카운터에 확인 후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 와퍼 주니어 2000원 행사 

    본 와퍼 주니어 행사는 와퍼주니어를 2000원에 판매 하는 행사네요 본 행사기간은 20년 7월 6일(월) ~ 12일(일), 7일간 진행 되게 되며 해당 제품은 와퍼주니어, 불고기 와퍼주니어가 그 대상이 되네요. 본 행사의 버거킹  행사시간은 일반 매장 AM 9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24시간 매장 AM 9시부터 AM4시까지 입니다. 단, 키오스크 운영 매장의 경우 AM12시 이후에는 카운터에 문의해야 할 것 같네요. 

     

    버거킹 7월 행사 할인 - 킹 치킨 버거 2900원 판매

    본 할인 행사는 스윗마요 킹 치킨버거를 출시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건입니다. 본 행사의  행사기간은 20년 7월 6일(월)~ 소진 시까지 대상이네요.  본 행사의 행사 제품은  스위트 마요 킹 치킨버거가 그대상이네요 이번에 개발된 고소하고 달콤한 스위트 마요 소스로 더 부드럽게 할 수 있는 신메뉴 스위트 마요 킹 치킨버거 출시되어 할인 행사를 진행하네요. 

     

     

    위에 행사에 공통된 유의 사항을 말씀 드리면, 1명 5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네요  또한 다른 버거킹 할인 및  버거킹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하고  버거킹 딜리버리로는 주문 불가 및 예약 주문 불가하네요  또한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네요. 단체주문에서는 본 행사가 제외되네요. 

    추천글

    한쪽 귀 먹먹 증상 왜 그런지와 미리 예방하는법 알아볼께요.

    감자 삶는 법과 찌는 법, 고르는 방법과 보관법 총정리

    콤부차 효능 8가지, 부작용 반드시 주의하세요

    하이패스 사용내역 알아보기 휴대폰만 있으면 1분이면 바로 확인됨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방법

    논란이 되고 있는 음식점 허가 총량제 란 무엇인가.

    서울지킴자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연말정산 미리보기

    보건증 재발급 기간 비용 인터넷 신청방법 총정리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버거킹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 하는 행사와 더불어 버거킹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 하실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버거킹 올데이킹, 할인팩 행사 할인

    버거킹에서는 위에 매달 진행되는 할인 행사 외에 올 데이킹과 버거킹 할인팩 행사를 상시로 운영하고 있네요 가격은 자세히 나와있지 않지만 아래 행사 가격으로 상시로 햄버거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버거킹 할인 팩 행사

    연인과 가족과 함께 버거킹을 방문하였다면 아래 할인팩 행사 상품을 한번 구매해 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햄버거2 콜라 2 너겟 과 프라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버거킹 올데이킹 행사

    버거킹의 올데이 킹 행사는 4달러 광고로 유행을 탔으며 지금 가지도 4달러 가격으로 다양한 햄버거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올 메이킹 행사 꼭 관심 있게 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해서 음식을 즐겨 보세요.

     

    버거킹 사이드 메뉴 할인 행사

    버거킹에서 상시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 사이드 메뉴 할인 행사 입니다. 너겟 킹 8조각은 2000원으로 할인하는 행사 또는 프라이를 1+1 주는 할인 행사 치즈 스틱의 1000원 행사 등의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할인해서 구매해 보세요.

     

     

     

     

     

    버거킹의 역사 

    버거킹은 세계 최대의 패스트 푸트 브랜드 중 하나로 1954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James W.McLamore와 David Edgerton에 의해 설립되었네요. 버거킹은 현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네요. 고기를 팬에 굽는 일반 패스트푸드점과는 달리, 버거킹은 고기를 직접 불에 구워 조리하는 직화 방식으로 담백하고 풍부한 맛과 향, 그리고 정통 햄버거의 풍미를 선보이고 있네요. 버거킹의 대표 제품인 와퍼(Whopper)는 백 프로 순 쇠고기 패티와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 4가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네요. 세계적으로 Taste is King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맛볼 수 있는 작은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네요. 한국 버거킹은 지난 1984년 종로점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이래, 차별화된 제품과 개성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지난 30년간 한국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네요 가장 맛있는 햄버거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버거킹은 현재 전국 36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햄버거 브랜드이네요.. 좋은 품질의 제품(Quality)과 친절한 서비스 (Service) 그리고 청결한 매장(Cleanliness)은 고객 여러분께 더 큰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버거킹의 약속이자 가치이네요

     

     

    이상으로 버거킹에서 이달 실시하는 버거킹 할인 행사 진행하는 버거킹 메뉴 가격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맛있는 버거킹 햄버거 잊지 말고 버거킹 할인받으셔서 저렴함 가격에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버거킹 햄버거 할인 행사, 쿠폰, 버거킹 배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