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매장에서 구매할 때 활용하는 방법도 있고 아니면 버거킹 딜리버리로 배달 주문할 때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유용한 버거킹 할인 쿠폰을 활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버거킹의 맛 좋은 메뉴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이제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부탁드려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 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버거킹 7월 행사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앱 활용

     

     

    버거킹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야 하네요. 아래와 같이 구글 플레이에서 버거킹 어플을 다운로드하으세요. 다운로드에 약간의 시간은 걸리는 것 알고 계시죠

     

    버거킹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설치까지 마무리하셨으면 이제 실행을 한번 시켜 보세요. 실행시키게 되면 아래와 같은 첫 화면을 만나시게 됩니다. 조금 더 기다리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죠. 첫 화면은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제 휴대폰이 느린가 모르겠네요.

     

     

    버거킹 첫 화면은 아래와 같이 할인 메뉴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버거킹 메뉴 중에 인기 있는 메뉴 위주로 표시되게 되죠. 그리고 그 아래 아이콘으로 딜리버리 배달 주문, 킹 오더 즉 주문하고 매장에서 받는 방법 두 가지 메뉴가 보이게 되죠. 그 아래를 보시면 우리가 원하는 쿠폰 아이콘이 보입니다. 쿠폰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위 할인 메뉴는 매달 한 번씩 변경되는 것 같더군요 유심히 보시면 할인 메뉴를 득템 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메뉴에는 총 3가지 메뉴가 있네요. 하나는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그리고 킹 오더 즉 주문 후 매장 픽업, 딜리버리 즉 매달 메뉴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이 따로따로 있네요 우선 매장용 쿠폰을 한번 볼게요. 총 17개 쿠폰이 있네요 다양한 쿠폰이 있으니 활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죠.  메뉴는 와퍼 41% 할인, 할라피뇨 버거 47% 할인 칠리 크랩버거 세트 할인 9900원, 등의 메뉴가 보이네요 잘 보셔야 돼요. 햄버거 단품 메뉴인지 아니면 세트 메뉴인지 꼭 확인해주세요. 저같은 경우는 세트 인줄 알고 단품 + 음료 쿠폰을 쓴적도 있네요. 이경우 얼마나 아쉬운지 모르겠더군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다음 메뉴가 보입니다. 붉은 대게 와퍼 세트 8500원, 붉은 대게 x 세트 9500원, 더콰트로 치즈+ 콜라입니다. 세트가 아니에요. 5500원이네요. 더쿼트로 치즈 + 콜라 메뉴등의 나머지 메뉴도 보이네요. 

     

    베이컨 치즈 와퍼 메뉴도 보입니다. 가격은 5500원이네요.  더블 와퍼와 콜라 메뉴는 6500원이네요. 킹 치킨 버거 1+1 세트는 2900원에 판매하네요. 이렇게 저렴한 메뉴가 정말 괜찮더군요. 올 데이킹 메뉴도 활용하게 되면 정말 저렴하게 좋은 메뉴를 구입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올데이킹 메뉴는 위에 이달의 할인 메뉴를 활용하세요. 

    다음 메뉴는 디아블로 킹 치킨 버거 단품이네요. 가격은 2000원에 단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롱 치킨 버거 단품도 역시 2600원에 판매 하네요. 단품도 좋지만 올데이킹으로 롱치킨 버거 세트를 구입한번해보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롱치킨 버거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가끔은 어니언링으로 프라이를 변경하는 센스도 좋습니다. 

     

     

     

     

    쿠폰 사용 방법은 구매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후 매장에 있는 키오스크에 아래와 같은 화면에 있는 바코드를 비춰 주게 되면 자동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메뉴를 구입하실 수 있어요. 한번 주문에 쿠폰 하나 사용 가능하다는 건 꼭 알아주시면 좋아요.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고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네요. 사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제한되어 있네요. 24시간 매장 때문인 것 같네요. 딜리버리 킹 오더 쿠폰을 별도로 사용해야 되네요 매장용 쿠폰은 활용이 불가하네요. 1인 1매 사용이 가능하네요. 단체 주문시에도 활용이 안되니 참고하세요. 중복 그리고 재사용은 불가하네요. 행사 매장에서만 되네요 안되는 매장도 일부 있을수 있네요. 

    참고로 딜리버리와 킹오더 쿠폰을 사용하려면 아래와 같이 회원 가입과 로그인은 필수인 것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네이버 카카오톡 회원이면 간편 가입도 가능하네요. 저 같은 경우는 회원 가입하지 않고 비회원 주문을 주로 하고 있네요 회원 가입이 번거롭기도 하더라고요. 본건은 사람마다 다르니 기호에 맞게 사용하세요.

    회원 가입이 싫으시면 아래와 같이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니 꼭 활용하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버거킹에서 할인 쿠폰 행사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버거킹 햄버거 특히 제일 맛있는 와퍼 세트를 잊지 말고 할인받으셔서 저렴함 가격에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버거킹 햄버거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