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펜스룰 이란, 정의, 효과, 유래 

     

     

    펜스룰 이란, 정의, 효과, 유래 

     

    요즘들어서 기업이나 공공기관내에서 성희롱 주제에 관련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 같네요. 특히나 남성 동료 도는 경영자등과 관련해서 이러한 성희롱관련 사항들이 집중되어있지만, 이는 기업에만 국한된 내용은 아닙니다. 다른 회사들 간에 업무를 보거나 물건을 판매하거나, 갑을 관계와 같이 불균형한 구조내에서 역시 이러한 성희롱 문제가 대두 될수 있습니다. 나 너무 운동은 기업 내 성희롱 주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 대부분의 관심은 동료 또는 경영자/경영자 간의 내부 상호 작용에 집중되어 있지만, 괴롭힘이 발생할 수 있는 유일한 상황은 아닙니다. 서로 다른 회사들 간의 판매 상호 작용 또한 불균형한 전력 구조를 가질 수 있다. 회의와 무역 박람회는 종종 사무실보다 훨씬 덜 공식적인 상황에서 마케팅, 판매 및 기타 기능을 함께 할 수 있다.
    기업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대응해 왔는데, 가장 흔한 것은 더 나은 보고 및 시행 절차를 수립하는 것과 더불어 괴롭힘 정책을 강화하는 것이다. 하지만 개인의 재량이 여전히 해결책의 핵심적인 부분인 상황에서, 개인들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

    일부 관리자들이 채택한 극단적인 접근 방식 중 하나는 펜스 규칙이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아내 이외의 여성과 절대 식사를 하거나 혼자 술을 마시지 않음으로써 부적절해 보이는 것을 피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성이 있는 사람과 절대 혼자가 아닌 것이 그러한 행동에 대한 괴롭힘과 비난을 피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Pence의 접근법은 여성들을 위한 멘토링과 네트워킹 기회를 불공정하게 제한하는 것으로 널리 비판 받아 왔다.

    사회 과학

    PenceRule(유사한 BillyGrahamRule)은 대개 매니저와 부하 직원의 관점에서 볼 수 있지만, 기업 간 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남성 구매자가 예를 들어 여성 판매원과의 저녁 식사를 거부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것은 사소한 것이 아니다-연구는 설득력 있는 메시지가 식사와 함께 할 때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 준다. 그 기사에 기술된 다른 연구들은 사회화를 통해 협상 결과가 개선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 그룹에게 사무실 밖에서 일대일로 교제할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은 영향을 받는 그룹에게 분명히 불리할 수 있다.

    바이든 효과?

    펜스 규칙이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 같지만, 더 큰 우려는 내가 "바이든 효과"라고 부르는 것이다. 최근,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은 몇몇 여성들에게 예상치 못하게 너무 가까이 다가가 그들을 만짐으로써 그들을 불편하게 만들었다는 비난을 받았다. 분명한 것은, 아무도 바이든을 성적 약탈자라고 부르거나 괴롭힌다고 비난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어깨를 만지고 포옹하는 것을 포함한 그의 행동은 대부분 바이든의 따뜻한 성격과 사람들과 소통하는 순수한 방법을 보여 주는 것으로 보였다.

    이러한 행동에 대한 비난을 받은 후, 바이든은 사람들의 개인적인 공간에 대해 더 존중하겠다고 약속했다. 아마도 앞으로 악수는 더 많이 하고 포옹은 거의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재계가 바이든이 추구할 것 같은 접근법을 채택하거나 강요한다면, 모든 결과가 긍정적인 것은 아닐 것이다.

    좋은 점은, 자신의 공간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침범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안도할 것이다. 그리고 접촉에 대한 정상적인 내성을 가진 사람들 조차도 짜증을 내는 몇몇 터치하는 사람들은 다시 투입될 것이다.
    하지만 바이든 효과가 현실화된다면, 우리는 직장에서 신뢰가 약간 떨어질 것이다.

    Claremont대학원의 PaulZak박사에 의한 수년 간의 연구는 포옹이나 비슷한 따뜻한 손길이 공감과 신뢰를 증가시키는 신경 화학 물질인 옥시토신을 방출한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대부분의 사무실이 포옹으로 가득 찬 것은 아니지만, 저는 때때로 근육질의 포옹, 어깨 위의 손, 그리고 비슷한 전시품들을 본 적이 있습니다.

    특히 리더와 선임 팀원들은 지배력, 애정, 자신감의 결합을 보여 주기 위해 터치를 사용해 왔다. 하급 직원이 사장에게 팔을 두를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겠지만(적어도 과거에는) 젊은 팀원의 어깨에 손을 얹은 고위 간부가 코치나 부모가 하는 것과 비슷하게 보일 수도 있다.

    잭 자신은 그가 만나는 새로운 사람들을 포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의도를 미리 밝힌다. 백명 중 한명 정도가 거절한다고 그는 말한다. 그는 그들과 악수를 한다. 내가 잭에게 바이든 논란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바보 같다는 것을 알았지만,"만약 바이든이 그의 포옹을 미리 발표했다면, 어떤 사람들에게는 덜 불쾌하게 보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콜롬비아 대학의 다른 연구는 여성 실험 자는 그들의 어깨를 짧게 만지면서 그들의 자리에 안내된 남자와 여자 실험 자는 모두 도박 시나리오에서 더 높은 수준의 위험을 받아들였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만약 수컷 실험 자는 만지기를 했다면, 실험 대상자의 행동은 변하지 않았다.

    제가 이 연구에 대해 처음 글을 썼을 때, 저는 판매원들, 특히 여성들에게 비슷한 빛과 아주 짧은 터치로 설득력을 높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바이든 논쟁 이후에, 그 조언은 말장난이 아니라, 연락을 끊으려는 의도로 보인다.

    일상적인 직장 접촉의 경우, 발표 전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다. "엘스워스 제안서 잘 받았어, 매트. 당신 어깨에 손을 올려도 될까요?"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의 반응과 몸짓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그릇된 어깨-터치는 성가시고 심지어 소름 끼치게 되는 다수의 사례에 비해 문제가 될 것 같지 않다.

    나는 바이든 효과가 진짜가 아니며, 적절한 터치가 여전히 비즈니스에서 인간의 상호 작용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잭은 미군과 협력해 왔으며,"그래서""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소리를 내서""사용하는 거죠."군인들에게 효과가 있다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펜스룰 이란, 정의, 효과, 유래 

    펜스룰 이란, 정의, 효과, 유래 

    펜스룰 이란, 정의, 효과, 유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