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인기글 모음

    하이패스 사용내역 알아보기 휴대폰만 있으면 1분이면 바로 확인

    콤부차 효능 부작용 3가지와 다이어트 복용법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리뷰하고 포인트 적립 한방에 하기

    샤프심 연필 진하기 13종 H, HB,B 모두 총정리

    골프에서 버디 뜻 유래, 기원은 어떻게 되나요 총정리

    #2 행복한 내 보금자리, 겨울만 되면 힘들어

    번개탄피우는법 조심해야 하는 주의사항은?

    오늘은 어도비 pdf 다운로드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어도비 사는 pdf라는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수정하는 어도비 프로그램과 어도비 포토샵 이 주력 프로그램이네요. 저 역시 회사에서 어도비 프로그램을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어도비 버전은 정품 기업용이고요. 집에서도 어도비 체험판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어도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을 별도로 말씀드릴게요 chrome 브라우저와 연동해서 어도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어도비 PDF 다운로드 - 접속 

    어도비 pdf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우선 아래와 같이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 사이트에서 어도비 pdf 또는 어도비 다운로드라고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사이트 부분에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센터가 보이실 겁니다. 해당 다운로드센터로 접속해주세요. 어도비에서는 어도비 pro를 체험판을 제공하거나 어도비 리더의 경우는 무료로 다운로드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더군요. 

     

    어도비 PDF 다운로드 - 설치

    어도비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우선 본인의 os 시스템을 확인해 주시고 언어는 당연히 한국어 이겠지요.  그리고 선택 옵션을 확인해 주세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를 사용하길 원하시면 본화면 좌측 하단에 acrobat reader chrome extention 설치를 선택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chrome extention을 설치하기 를 선택한 후에 중앙 하단의 acrobat reader 다운로드를 선택해주세요 총용량 크기는 175.15 mb이네요. 

     

     

    acrobat reader 다운로드를 선택해 주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전환 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가 초기화되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다음 화면에서는 계속하려면 다운로더 폴더를 열고 xxx install 파일을 실행하라는 내용이네요. 

    이제 본인 pc 바탕 화면으로 가세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내 pc 에서 다운로드> 오늘 다운로드한 파일에서 readerdc kr ka cra install.exe 파일을 실행시켜 주세요.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이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 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adobe 리더는 설치되어 있네요. 나머지 mcafee 설치가 진행됩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 진행이 지속되면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mcafree security scan plus 가 설치 중이네요. 

     

    어도비 PDF 다운로드 - 실행

    설치가 완료된 화면인데요. 이 화면에서 아래 adob acrobat reader dc 실행 을 클릭한 후에 마침을 눌러 주세요. 한번 직접 실행이 잘되는지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이제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은 어도비 설치 파일이 잘 설치 되고 adobe acrobat reader 가 제대로 설치 완료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마무리도 우측 상단에 항상 acrobat reader로 pdf 열기를 기본값으로 설정해주세요. 모든 pdf를 열려면  adobe acrobat reader 앱을 기본 앱으로 설정해 주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최종적으로 아크로벳 리더가 설치가 마무리 됩니다. 

     

     

    다음 설치 마무리 된 후에 보시면 아크로벳 프로에 대한 내용 설명이 나오게 됩니다. 보시게 되면 아크로벳 리더와 아크로벳 프로 간의 차이점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더의 경우는 view comment print 등의 기본적인 내용만 사용할 수 있지만 어도비 pro의 경우느 아래와 같이 편집 스캔, sign, track and send, 변환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도 있네요 한번 trial을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아래 start free trial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어도비 다운로드, 어도비 체험판 어도비 무료, 가능하니 어도비 사이트에서  adobe 체험판, 무료로 다운 받아보세요 

     

     

    하지만 아크로벳 pro에서는 역시 아래와 같이 주석 채우기 및 서명, pdf 편집 일수 pdf 내보내기 , 파일의 결합 스탬프 사용 측정 솔직히 많이 사용해 본적은 없죠. 인증서이 부분은 자주 사용합니다. 교정 및 검수, 보호 보안 이역시 pdf를 사용하는 주요한 목적이기도 합니다. pdf 압축 도 필요합니다. word에서 나 엑셀에서 pdf로 변환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를 편리하게 해주는 기능이기도 하지요. 스캔, 인쇄물 제작 파일 비교 미디어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네요.

    이렇게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를 설치하고 chrome 설정을 하시면 chrome 에서도 아크로벳 리더를 자동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해주세요 그러고나 나서 웹사이트 아무 곳에서든지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실행할 일이 생기면 크롬 브라우저 내에서 자동으로 아크로벳 리더를 실행해서 화면을 보여주게 됩니다. 유용한 기능이니 꼭 실행해 보시길 바랄게요. 저 역시 자주 사용한답니다. 

     

    어도비 PDF 다운로드 - 어도비 아크로벳 추가 기능

    어더비 사의 Acrobat DC로 업무 효율성 향상 전 세계 5백만 이상의 회사에서 Acrobat DC를 사용하여 스마트하게 PDF를 작성 및 편집하고 Microsoft Office 포맷으로 변환하고 있네요 이동 중에 여러 지역에 있는 동료와 협업해야 하는 경우 Acrobat DC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하면 안심하고 작업할 수 있네요 Android 폰에서 PDF 편집 iPhone에서 손쉽게 PDF의 텍스트와 서식을 변경하고, 목록을 편집하고,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회전하고 크기를 조절할 수 있네요 PDF에 별표 표시 파일에 별표를 표시하여 중요한 파일을 보관할 수 있네요. Document Cloud에 저장된 ‘별표 표시됨’ 파일은 홈 보기를 통해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네요 양식 준비 툴 향상 양식 준비 툴의 새로운 편집 경험을 통해 양식 필드뿐만 아니라 양식에 텍스트를 추가하고 편집할 수 있네요. 기존 PDF 또는 스캔한 문서 없이도 사용자가 처음부터 양식 제작 워크플로우를 시작할 수 있네요. 파일 메뉴에 추가된 새롭게 간소화된 툴 이제 파일 메뉴에서 새롭게 간소화된 툴을 통해 손쉽게 파일 크기를 축소하고 암호를 사용하여 문서를 보호할 수 있네요.

     

    이상으로 어도비 무료 다운로드 센터에서 어도비 무료 다운로드하고  adobe 아크로벳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 및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하여 chrome 전용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chrome 브라우저의 설치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가격 정보 

    아래 어도비 프리미어 가격 정보를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도비프리미어프로 가격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편집할 때 필요한 어도비 사의 프리미어 프로의 가격을 알려드리고 구매하는 방법과 다운로드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물론 �

    imd0807.tistory.com

    알뜰폰 요금제가 더 저렴하게 바뀝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번 리뷰해 보세요

     

    알뜰폰 요금제 더 싸고 좋게 바뀐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변경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도 지금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 할인 외에는 특별한 혜택은 없네요. 그렇기에 사용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지요 이에 대해

    imd0807.tistory.com

     

    아이폰 SE2 리뷰 정보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검토해 보겠습니다. 아이폰 SE2 가 어떤 성능이고 디자인인지 과연 아이폰의 명성을 이어갈 명작인지 아니면 망작인지에 대해서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