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편집할 때 필요한 어도비 사의 프리미어 프로의 가격을 알려드리고 구매하는 방법과 다운로드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물론 저도 유튜브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편집 기술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어도비사의 프리미어 프로를 다운로드하여 실제 사용 중에 있습니다. 사용하기 그리 어렵지 않고요. 실제 편질 할 때는 정말 간편한 기능이 쉽게 이용 가능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시작하시거나 동영상 편집에 관심 있으신 분은 꼭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해 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이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등을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 접속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가격을 알아보거나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나 다음에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라고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프리미어 프로라고 표시된 부분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 Pr이라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 구매

    클릭해주게 되면 아래와 같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웹사이트에 접속하게 됩니다. 현재 어도비사에서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가격 조정을 해준 상태이네요. 아래와 같이 특별 할인 기간에 구매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려요. 가격은 최신 프리미어 프로가 월 180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네요. 원래 가격에서 25% 할인된 가격이라고 하네요. 아래 약관 보기를 눌러서 한번 읽어 보시고 파란색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고 아래 이메일 수신 동의를 진행해 주세요. 그리고 개인 정보 수집 동의 부분과 내 개인정보를 어도비사 서비스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함의 내용을 클릭해주세요. 물론 본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요. 

    내주 문상에 연간 플랜으로 월별 결제하는 부분을 곡 확인하세요 가격은 연간 계약하는 조건으로 18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네요. 본인이 자주 사용하고 꾸준히 사용할 계획이라면 연간 계획으로 구매 진행하세요. 이메일 주소와 동의 하기 클릭한 이후에 아래 결재 진행을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연간 플랜 선불을 진행하시면 가격은 216000원에 사용이 가능하네요 선불로 1년 사용하는 조건이네요. 

    결재하기 버튼을 클릭한 이후에 아래와 같이 본인의 신용카드와 직불카드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만료 월, 만료 년을 입력하시고 본인의 보안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본인의 성과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해당 국가는 대한민국으로 그대로 두시고요.  기타 정보를 확인하고 연간 플랜 또는 연간 플랜 연간 결재를 진행해 주세요.

    참고로 아래 처음 화면에서 무료 체험판도 사용이 가능하니 궁금하시다면 아래와 같이 구매 전 무료 체험해보세요. 

    어도비 다운로드, 어도비 체험판 무료로 다운받아보세요 어도비 포토샵도 필수 프로그램이죠. 다운이 잘 안되시면 크롬 브라우저 다운 받으세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 프리미어 프로는?

    스마트한 툴로 개성 있는 스토리 제작이 가능합니다. Premiere Pro는 영화, TV, 웹에 최적화된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크리에이티브 툴로 이용이 가능하고  다른 앱 및 서비스와의 통합이 가능합니다. Adobe Sensei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하여 푸티지를 세련된 영화나 동영상으로 만들 수 있네요.

     

    Premiere Rush를 통해서 모든 디바이스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제작하고 편집할 수 있네요. 동영상 제작 작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Adobe Sensei 기반의 자동화 툴로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토리에 더욱 집중하고 통합 작업을 통해 타임라인에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네요.

     

    카메라, 형식의 제약을 넘어 모든 플랫폼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8K, VR 등 모든 포맷으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기본 파일 지원, 저용량의 프락시 워크플로우, 빨라진 ProRes HDR을 통해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에서도 미디어를 사용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네요.

    원하는 무엇이든 제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Premiere Pro는 Photoshop, After Effects 등의 비롯한 어도비사의 다른 앱 및 서비스와 원활하게 연동도네요. After Effects에서 만든 모션 그래픽 템플릿을 열거나, Adobe Stock에서 모션 그래픽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하거나, 수백 개의 서드파티 확장 기능과 통합할 수 있네요

    어디에서나 편집 플랫폼 확장이 가능하네요

    Premiere Pro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올인원 앱인 Premiere Rush와 연동되네요 스마트폰에서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한 다음, 모바일 디바이스 또는 데스크톱에서 소셜 채널에 공유할 수 있네요. 또한 Premiere Pro에서 Rush 파일을 열어 더욱 세밀하게 편집할 수도 있네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 새로운 기능은?

    자동으로 비디오 다시 지정 정사각형, 세로, 16:9, 4K 해상도 등 프레임에 중요한 콘텐츠를 유지하는 Adobe Sensei 기반의 지능적인 리프레임 기능인 자동 리프레임을 통해 워크플로우를 빠르게 진행하고 소셜 미디어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네요.

     

    곡선 조정의 정확도 향상 Lumetri 색상 툴의 각 곡선에는 쌍으로 된 값을 갖는 2개의 축이 있으므로 선택적 색상 그레이딩을 정확하고 손쉽게 할 수 있네요. 오디오 믹싱 시간 단축 기본 사운드 패널에서 새로운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배경 노이즈 또는 반향을 줄일 수 있네요. 엔드 투 엔드 VR 180 VR 180으로 스토리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모든 툴을 사용하여 몰입형 콘텐츠를 만들 수 있네요.

     

    어도비 PDF 다운로드하는 방법

    어도비 사는 PDF 프로그램인 아크로벳 PDF로 유명한 기업이네요. 이 기업에서 만든 PDF 프로그램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했습니다.

     

    어도비 PDF 다운로드

    오늘은 어도비 pdf 다운로드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어도비 사는 pdf라는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수정하는 어도비 프로그램과 어도비 포토샵 이 주력 프로그램이네요. 저 역시 회사에서 어도비 프

    imd0807.tistory.com

    어도비 프리미어 가격 정보 

    아래 어도비 프리미어 가격 정보를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도비프리미어프로 가격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편집할 때 필요한 어도비 사의 프리미어 프로의 가격을 알려드리고 구매하는 방법과 다운로드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물론 �

    imd0807.tistory.com

    알뜰폰 요금제가 더 저렴하게 바뀝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번 리뷰해 보세요

     

    알뜰폰 요금제 더 싸고 좋게 바뀐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변경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도 지금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 할인 외에는 특별한 혜택은 없네요. 그렇기에 사용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지요 이에 대해

    imd0807.tistory.com

     

     

    아이폰 SE2 리뷰 정보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검토해 보겠습니다. 아이폰 SE2 가 어떤 성능이고 디자인인지 과연 아이폰의 명성을 이어갈 명작인지 아니면 망작인지에 대해서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