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LF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LF MALL 각종 할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희 집 근처에도 LF몰이 있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들러서 셔츠나 바지 등을 구매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할인 행사를 미리 말고 있었다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그래도 LF 몰 옷 자체가 옷감의 질이 상당이 높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이라 비록 가격이 비싸지만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좋은 옷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일석 이조 아닐까요. 이제 이렇게 좋은 브랜드인 LF 몰의 할인 행사 내역을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LF몰 MALL 할인 행사 1

    플러스 쿠폰으로 더블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고요. 심 잘 쫄깃 러키 드로우 행사, 면세 해외 명품의 쇼핑 찬스도 있네요 또한 결제 혜택으로 최대 10% 결제 가격에서 할인을 해주기도 하니 정말 좋은 행사를 다양하게 해주고 있네요. 이렇게 좋은 혜택 잘 챙겨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플러스 쿠폰으로 더블 할인해주는 행사는 플러스 쿠폰으로 7%할인을 일반 쿠폰과 함께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네요. 꼭 잊지 말고 더플 할인을 받으세요. 아래 내용 꼭 참고하시고요. 

    심장 쫄깃 릴레이 럭키 드로우는 실버 트레이드 마크 목걸이 가격이 32900원짜리를 9900원에 판매합니다. 심장이 쫄깃하겠네요. 아래 심장 쫄깃 릴레이 러키 드로우를 시도해보셔서 혹시 아나요 정말 저렴하게 구매 한번 해보세요. 

     

    LF몰 MALL 할인 행사 2

    다음 행사는 결제 혜택을 최대 10% 할인 해주는 행사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행사 페이지를 참고하 주시고요. 우선 대략 적인 내용을 설명드리면 카카오 페이를 이용하시면 8/10부터 8/23까지 이용하시면 10000원을 즉시 할인해 줍니다. 카카오 페이로 결제하시고 10000원 할인 꼭 한번 받아보세요. 이와 함께 현대카드에서는 m포인트 차감 할인으로 10% 할인 혜택이 있네요 10%면 정말 크네요. 본인의 포인트가 많이 남아 있다면 한번 시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국민의 경우는 청구 할인으로 5% 할인 행사를 해주고 있네요. 20만 원 결재 시 최대 5만 원 까지 할인을 해주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페이코의 경우는 생애 첫 결재를 진행하게 되면 6500원 할인 행사를 해주네요. 아래 상세 내용 참고해주세요. 

     

    LF 몰이 처음이라면 8월 첫구매를 진행하게 되면 4만 원을 주네요. 첫 구매의 최고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가입 시 포인트 1만 원 , 3만 원에 앱다운 마일리지 10000 포인트, 친구를 초대하면 적립금도 주네요.

    첫 번째 혜택은 중복 쿠폰으로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0000원 쿠폰을 제공해 주네요 또한 12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에 30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20% 할인해주네요. 대박이네요. 다른 할인 쿠폰과 함께 한번 사용해보세요. 

    앱다운 마일리지를 주네요. 처음 회원 가입하였다면 10000포인트를 제공해 주니 잊지 말고 사용해 보세요. 

    친구를 초대 하게 되면 너도 나도 적립금 혜택을 주네요. 친구 ID 추천인으로 또는 본인이 추천인 아이디로 친구를 입력하면 모두에게 5000원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네요 처음 혜택 10000 포인트 친구 추천 5000포인트를 하면 15000포인트네요. 

     다음 혜택은 출석일 혜택입니다. 8월 나의 출석체크를 하고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아보세요. 출석 일수에 따라서 포인트를 발급해주네요 그냥 편하게 아이 쇼핑한다고 생각하고 한번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그것 만으로 1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네요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9월 2일 일괄 포인트 지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20회 이상만 사이트 방문하면 1만 원을 주는 혜택이니 안 할 이유가 없겠네요. 

    LF몰 MALL 할인 행사 3

    맨스 데이라고 해서 남자에게 필요한 아이템들을 5% 할인 가격에 판매 하고 있네요 MENS DAY 상품을 한번 보시고 위에 할인 포인트와 할인 쿠폰, 카드를 활용해서 한번 저렴하게 구매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000명에게 전상품에 사용이 가능한 마일리지를 주네요 기프트 마일리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 20만 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한 20000포인트를 제공해 주고 있네요 

    그 외에 할인 가능한 사항들입니다. 국민카드는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네요 20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행사이고요. 캐시백 형태로 5% 를 제공해 주고 있네요. 

    LF 몰에서 결재 하게 되면 최대 11만 원을 캐시백해주네요. 현대 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LF몰에서 아이템을 구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LF 몰에서는 럭셔리 명품 할인 대전을 진행하고 있네요. 목걸이 가방, 신발, 귀걸이 등을 10% 등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시계는 왠지 탐이 나는건 저만인지 모르겠네요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품목을 한번 구매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인을 위해 한번 투자해보세요

     

     

     

     

    이상으로 LF몰에서 진행 하고 있는 할인 행사와 포인트 지급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LF몰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제 옷을 구매해볼까 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위 내용 참고하셔서 꼭 저렴한 가격에 득템 해보세요. 

    LF 몰 온라인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행사하는 건 처음인거 같네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포인트도 쌓고 카드 할인도 받으셔서 정말 저렴하게 한번 구매해 보시는 건 어떨지요. 꼭 한번 둘러보시길 바랄게요.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대한민국 동행 세일 할인 정보 

    아래 대한민국 동행 세일 할인 정보를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정보

    대한민국 동행 세일 할인정보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정보 -동행 세일이란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 소비 진작을 위한 축제, ‘대한민국 동행 세일’이 드디어 오는 26일부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