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스타벅스 버디 세트 buddy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중에 이번 이벤트는 괜찮은 이벤트 같네요. 스타벅스 이벤트 중 스타벅스 버디 세트를 구매해보세요. 세상 모든 스타벅스 친구들에게 for every starbucks buddy 35일 동안 차례로 출시되는 8가지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 모빌 피겨를 한번 모아보시길 바랄게요. 12000원에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 모빌 피겨를 구매해 보시길 바랄게요. 저도 이번 기회에 한번 구매를 시도해 보겠네요 8월 18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더블샷을 드시며 피규어도 받아보세요

     

     

     

    스타벅스 버디 세트는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을 구매하셔야 하네요. 

     

    스타벅스 버디 세트  - 바리스타 음료 6종 

    카페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키아또, 돌체 콜드 브루,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테, 자바칩 프라푸치노, 피치 레몬 블렌디드, 

     

    스타벅스 버디 세트 - 스타벅스 버디 세트 12000원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 모빌 피규어+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을 구해하시면 되네요 

     

     

    스타벅스 버디 세트 - 이벤트 기간은

    이벤트 기간은 8월 18일 화요일 ~ 9월 21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네요. 

     

    *이벤트 기간동안에 매주 화요일에 새로운 피겨가 출시되게 되네요. 

    * 1인당 1회 종류에 상관 없이 피겨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네요. 

    * 불량 제품의 교환 환불은 구매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매장에서 확인 후 가능하네요. 

     

    스타벅스 버디 세트 - 사전 체크 사항 

    스타벅스 버디세트에 포함되는 바리스타 페이버릿 음료 6종은 톨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사이즈 변경 및 퍼스털 옵셩이 불가하네요 단, hot/ice 는 선택 가능하네요 

    음료와 함께 세트 판매되는 상품으로 플레이 모빌 피규어의 개별 판매는 불가하네요. 

    인천 공항 및 미군 부대의 입점 매장 등의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되네요. 

    본 세트는 dt 좀에서 구매가 불가 하네요 

    본 세트는 사이렌 오더를 통해 구매가 불가 하네요 

    본 세트에 포함된 음료는 스타벅스 카드 결제시 제공되는 free extra 혜택에 적용 안되네요. 

    본 세트 구매시 임직원 할인 이브닝 페어링 혜택 역시 제공이 안되네요. 

    개인 컵 300원 할인은 가능하나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은 안되네요. 

    무료 음료 쿠폰 및 bogo 쿠폰 적용이 불가하며 egift item 구매 건은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되네요. 

    스타벅스 버디 세트는 매장별로 보유 제고와 수량이 다릅니다. 소진에 주의해주세요 

    선착순으로 판매 되고 재고가 소진되면 고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스타벅스 버디 세트의 경우는 별도의 교환증이 발부 되지 않네요. 

    스타벅스 버디 세트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되지 않네요. 

    불량 제품의 교환 환불은 스타벅스 버디 세트를 구매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네요. 

    사용 전 플레이 모빌 피겨 취급 및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랄게요. 

     

     

    *  스타벅스의 더블샷, 커피샷, 크림추천 해드립니다.

     

     

     

    스타벅스 버디 세트 - 더 양편 dtr 점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21주념을 맞이하여 새롭게 문 여는 더 양평 dtr 점입니다. 큰 창 너머 일렁이는 남한강 뷰를 내려다보면 더 양평 dtr점만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브런치와 디저트를 만나 보세요. 높은 층고를 자량 하는 리저브와 티바나만의 전용 바 공간, 드라이브 스루까지 모든 스타벅스의 플랫폼을 갖춘 복합 매장입니다. take your time 이곳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오래오래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더양평 dtr 점에서 tall 사이즈 이상 제조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네요. 1인 최대 5개 증정이 가능하네요. 

    또한 이내용에 포함 하여 2020년 7월 24일 ~ 8월 23일까지 30일간, 더양평 dtr점에서 12000원 이상 구매고객 이 대상이 됩니다. 발행일 다음날로 부터 60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일 사용은 불가하네요. 제조 음룍 구매 시 아메리카노 tall 한잔을 무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hot/ice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레디 백 가방 

    스타벅스에서 서버 레디 백을 이벤트 형식으로 여름 한정 판매하였네요.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요즘 핫하네요.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요즘 이슈인 스타벅스 레디백 서머체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항상 핫한 이슈를 몰고 가는 스타벅스가 이번에 스타벅스 레디백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 라테 등의 음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놓았습니다. 

     

    스벅, 스타벅스에스프레소

    스벅,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저는 커피 마니아입니다. 커피를 정말 좋아하다 보니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게 되었죠. 그러다 보니 하루에 기본 한두 잔의 커피는 당연한 게 되었네요. 저 같은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가는 목적이 이쁜 텀블러를 구경하고 사기 위해서 아닌가요. 이렇게 이쁜 텀블러가 정말 많네요 아래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 사이렌 그러데이션 핸들 머그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이네요. 깔끔하고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시즌 한정 머그 상품입��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기프티콘 

    우리 아는 지인의 생일 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 적 그리고 선물 받으신 적 많으시죠 이러한 스타벅스 기프티콘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핫템중에 하나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친구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선물하는 여유를 갖는 건 어떨까요. 저 역�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피규어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새로운 피겨가 나오게 됩니다. 그 시기에 맞춰 구매 진행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