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맛있는 던킨 도너츠가 진행하는 9월 행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특히나 던킨 커피 맛있더군요. 던킨 기프티콘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던킨 커피와 제가 좋아하는 먼치킨 등의 도넛을 즐길 수 있내ㅔ요. 최근에 이슈 되었던 캠핑 노르딕 박스 이벤트 관련 내용도 따로 정리했네요.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릴게요. 행복한 아침 도넛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던킨 도너츠 상세 메뉴 설명과 각종 이벤트 할인 행사에 대해서도 설명해 드릴 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던킨 도너츠 9월 행사

     

     

    포장 주문 take out을 하시면, 즉시 5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 하네요 지금과 같은 코로나 사태에는 유용한 정보 이네요. 

     

    쫀떡 쫀떡 기프트 팩을 5900원에 판매 하고 있네요 쫀떡쫀떡 인절미 도넛 2개 고소한 라이스 도넛 2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2개를 5900원에 판매 하고 있네요. 

     

    매월 4~ 8일 이달의 도넛을 구매 하시면, 1개 무료로 드리는 행사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주세요.

    던킨에서 쌀 도넛을 만들었네요 던킨의 고소한 기획전에서 쌀도넛 출시 기념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30일 커피 구독권을 신청하시게 되면, 30일간 아메리카노 한잔을 매일매일 즐기실수 있습니다. 

    단골 매장을 등록 하시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무료네요 아제 해피 포인트 앱을 통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겨 보세요.

    1만원 이상 구매 하시면 던킨 프리즈비가 2900원이네요 기간은 소진시 까지오니 구매를 원하시면 근커 던킨 도너츠를 방문해주세요.

    던킨 도너츠에서는 다양한 9월 행사를 진행 하고 있네요. 그중에 관심 가는 몇 가지를 알려 들리도록 할게요. 던킨 도너츠에서는 LG U+ 장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서 먼치킨 가격을 받지 않고 먼치킨 10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사은 프로모션이네요. 기간은 8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네요. 오래 사용하신 장기 이용 고객께서는 잊지 말고 본 행사에 참여하시길 바랄게요 저도 한번 확인해 보는게 좋습니다.

     

     

     

     

     

    더킨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던킨 도너츠나 각종 메뉴 구매 시 1000원을 추가하게 되면 캄보 음료가 제공되네요. 베이컨 애그, 잉글리시 머핀 등과 함께 아이스 핫 아메리카노 커피를 한번 즐겨보세요

     

    해피 앱을 보여 주게 되면 커피 젤리는 1+1 (콜르브루 연유 라테 또는 바닐라 크러쉬) 코코 젤리 1+1 (레드비치 아이스티 또는 레드 패션 아이스티가 그대상이네요. 두 분이시라면 1+1 행사에 한번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매주 주말 토요일 일요일에 참여 가능한 행사입니다. 

    다음은 클래즈드 행사입니다. 페이머스 글레즈드 팩 6개를 매주 금요일에 4300원에 판매하네요. 페이머스 글레즈드 팩 역시 12개 입을 13200원에서 할인된 7200원에 즐기실 수 있네요. 매주 금요일만 행사가 진행되는 건 조금 아쉽네요. 

     

    다음음 비즈콘 기프트콘 행사 입니다. 던킨도너츠 키프트콘을 구매하시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행사네요. 비즈콘 기프트콘을 카카오톡이나 비즈콘에서 구매하세요. 20% 할인받을 수 있다면 일석 이조의 혜택인 것 같네요. 꼭 구매해 보시기 바랄게요

     

    던킨 도너츠 메뉴 할인 

    던킨 도너츠의 맛있는 메뉴와 할인 행사에 대해서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려요.

     

    던킨 도너츠 메뉴 할인

    던킨 도너츠 메뉴 할인 오늘은 던킨 도너츠 메뉴 및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특히 오늘은 던킨 도너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

    imd0807.tistory.com

     

    KT 멤버 VIP의 경우는 페이머스 글레이 즈드 + 아메리카노를 KT 멤버십 차감하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멤버십 가입이 되어 있다면 이용해 보시기 바랄게요 무로 입니다.

     

     

    해피 포인드에서는 매주 금요일에 프라이데이 팩을 할인해 주네요. 10000원짜리 프라이데이 팩을 7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네요 대박 좋은 행사인 것 같습니다. 

     

    삼성카드에서는 상시로 할인 행사를 운영하네요. 100% 상시로 보너스 포인트를 이용해서 던킨 도너츠를 구입할수 있네요. 

    현대 카드 역시 매월 10일은 M 스페셜 데이로 50% 를 포인트 차감하여 사용할수 있네요. 

     

     

     

    던킨 도너츠 폴딩 박스 행사 

     

    던킨 도너츠에서 진행한 폴딩 박스 행사 정보 정리해 보았습니다. 

     

    던킨도너츠 폴딩박스 행사

    던킨도너츠  폴딩 박스 행사 오늘은 던킨 도너츠에서 이번 달에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경향신문 등 신문사에서도 이번 던킨 캠핑 폴딩 박스는 큰 기사거리가 되는 것 ��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던킨 도너츠 9월의 할인 행사, 던킨 기프티콘 행사, 던킨 커피 할인 행사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네요 커피빈 과같은 커피 브랜드의 커피와는 비교할 수 없겠지만 맛 좋은 던킨 커피와 던킨 도너츠를 함께 즐겨보세요. 하루가 즐거워지실 겁니다. 아메리카노를 시키시고 단유를 추가하여 라테도 만들어 드셔도 정말 많있더군요 아시는 분만 하시는 비밀입니다. 이상 던킨 도너츠에 대해서 알아보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