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던킨도너츠  폴딩 박스 행사

     

    오늘은 던킨 도너츠에서 이번 달에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경향신문 등 신문사에서도 이번 던킨 캠핑 폴딩 박스는 큰 기사거리가 되는 것 같더군요. 던킨 도너츠에서는 매달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도넛 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도 자주 사 먹는 던킨 도너츠를 카카오톡 쿠폰과 할인 이벤트도 많이 해서 다른 롯데리아 행사, 맥도널드 등의 패스트푸드 행사보다 조금 더 관심이 가는 건 사실 이더라고요. 던킨도너츠 앱에서도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랄게요. 자~ 이제 던킨에서 실시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에 대해서 알려 들릴게요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 부탁드릴게요. 

     

     

     

     

    던킨도너츠  폴딩박스 행사 - 던킨 x 노르디스크 1만 원 이상시 캠핑 폴딩 박스 8900원

    7월 31일 부터 매장에서 폴딩 박스를 선착순으로 판매 하오니 참고 해주세요.

     

    던킨 X 노르디스크는 던킨에서 1만원 이상 음료나 도넛을 구매 시,  유명한 캠핑 폴딩 박스를 8,900원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주네요. 기간은 2020-07-31 ~ 소진 시까지이지만 던킨 도너츠 앱에서는 인터넷 예약은 몇 시간 되지 않아 품절되었네요 7월 31일부터 매장에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니 잊지 말고 구입하세요.  본 행사는 1인당 1개 구매 가능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조기 소진 시 행사 종료되네요. 결제 영수증 1건당 행사 참여 1회 가능합니다. 판촉물 용도로 개별 구매 불가하네요.  판촉물 또는 제품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되네요.(점포별 소진 시점 상이) 또한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불가하네요. 모바일 교환권 사용 가능하네요.(단, 할인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 행사 적용 불가) 일부 점포 제외(점포 사전 문의)됩니다.

     

     

    던킨도너츠  폴딩박스 행사 - 행사 매장 보기

    아래 내용을 보시면 던킨 도너츠 폴딩 박스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아래 내용 확인하세요. 

     

    [던킨 X 노르디스크]

    1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폴딩박스 8,900원

    www.dunkindonuts.co.kr

     

    던킨 도너츠 메뉴 할인 

    던킨 도너츠의 맛있는 메뉴와 할인 행사에 대해서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려요.

     

    던킨 도너츠 메뉴 할인

    던킨 도너츠 메뉴 할인 오늘은 던킨 도너츠 메뉴 및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특히 오늘은 던킨 도너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

    imd0807.tistory.com

     

    던킨도너츠  폴딩 박스 행사 - 싹쓸이 리유저블 컵 (2020-07-24 ~ 소진 시)

    두 번째 행사로 던킨 도너츠에서 이번에 유명한 싹쓸이 리유저블 컵을 던킨 커피, 라테 등을 구매 시 500원에 판매하네요. 던킨에서 리유저블 컵 ´다시 여기 받아´를 500원에 구매해 보세요 던킨 커피 음료 1천 원 할인 쿠폰도 같이 주세요. 던킨은 이제 카페 브랜드로 성장하려 노력하더라고요 그만큼 던킨 커피, 라테와 먼치킨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더군요. 한번 시도해보세요.

     

    한정 수량으로 판매 조기 소진 시 행사 종료되네요 매장별 소진 시점 상이 하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아이스 제조 커피, 음료 스몰 사이즈에 한정되네요. 매장 내 제조 음료 구매 시 텀블러 및 리유저블 컵 사용 고객에 대해 300원 할인 커피/음료 1천 원 할인이 진행되네요. 영수증 쿠폰은 리유저블 컵 1개당 1매 증정 던킨 커피/음료 1천원 할인해주네요. 영수증 쿠폰은 발행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네요 하지만 자세한 내용은 쿠폰 확인하세요. 일부 매장 제외되니 매장 사전 문의가 필요하네요.

     

     

     

    던킨도너츠  폴딩 박스 행사 - 싹쓸이 도넛 기프트팩

     

    2020-07-24 ~ 2020-07-31 기간 동안 진행되는 던킨에서 싹쓸이! 행사 추억의 던킨 탑3를 만날 수 있는 싹쓰리 도넛 기프트팩을 5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즐겨보세요. 정말 맛있은 던킨 도넛을 싹쓰리 도넛 키프트 팩으로 한번 즐겨 보세요.

     

     

     

     

    이상으로 던킨 도너츠에서 이달 실시하는 할인 행사 캠핑 폴더 박스와 싹쓸이 덤블러 및 싹쓰리 기프트 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던킨 도너츠 잊지 말고 할인받으셔서 저렴함 가격에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던킨 도너츠 할인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 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버거킹 7월 행사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