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 접속

     

    오늘은 케이카 중고차 직영 관련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요즘은 힘이 들어 중고차라도 구매해서 타고 다녀야 하나 하고 고민이 들 때가 많더군요 그래서 K 카 중고차 직영점을 이용해서 내가 원하는 중고차 가격이 얼마 정도 되는지 확인하고 있네요. 직영점이라 일반 중고차 매매장에서와 같은 사기는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한번 케이카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케이카 중고차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이트에서 케이카 중고차 또는 K카 중고차 직영점이라고 입력해보세요. 입력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바로 케이카 사이트가 접속 되게 됩니다. 사이트에 우선 접속해 보세요.

     

    처음 케이카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내차 사기 내차 팔기 금율 렌트 메뉴가 표시 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내차 사기를 눌러서 구매를 해야 하니 내차 사기를 입력했습니다. 혹시 차를 바꾸기를 원하시는 내차 팔기 내차 사기 둘 중 하나를 선택해주면 될 것 같네요. 내차 사기를 입력해서 차를 골라 봐야겠죠.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 내차 사기 

    이번에는 내차 사는 방법을 한번 설명드릴게요 직접 차를 사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홈서비스를 이용해 차량이 집으로 배달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수수료는 있겠지만 이 방법은 사기당할 일도 없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저 역시 홈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정말 편리하더군요. 사이트에 기재된 금액 외에는 별도 추가 금액도 없고 집으로 직접 가져다 주니 불편함이 전혀 없더군요. 이제 이러한 서비스 차이가 기존 중고차 매매 거래소에 타격을 줄 수 도 있을 것 같더군요. 

     

    내차 사기 

    홈서비스 걱정 없는 중고차 온라인 쇼핑! 24시간 온라인 바로 구매·바로 결제하면집 앞 배송은 물론, 3일 책임 환불까지 해줍니다 아래 주문, 온라인 바로 구매를 클릭하세요 24시간 즉시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주문 완료 차량은 집까지 빠른 배송 해줍니다.  


    아래 구매 후기 일부 내용입니다. 


    허위매물 걱정 없이 온라인 구매했어요 
    중고차를 온라인으로 쉽게, 좋은 품질로 구매할 수 있어요. 먼 곳에 시간 내 갈 필요 없고,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 결제할 수 있어요. 원하는 배송지 바로 가져다 주니 정말 편리하더군요.

    기다림 없이 원하는 차량 바로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서 차량 평가사 분께 엔진룸 볼트 부분 사진 요청드렸는데 귀찮은 기색 없이 원하는 대로 정확하게 찍어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케이카에서는 중고차 사기가 없어요 
    첫차는 중고차도 괜찮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케이카가 직영이라 허위매물 걱정이 없을 것 같아서 홈페이지 구경하다가 직접 구매까지 갔습니다. 정말 편리한 케이카 많이 이용하세요.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 내차 사기 2

     

     

    우선 내차 사기에서 본인이 구매를 원하는 차량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국산차에 대형차 제네시스 G80 모델을 선택해 보려 합니다. 연식은 5년 이내의 차량을 구매하기 원하였고요. 그래서 2015년 ~ 2020년 차량을 선택해 주었습니다. 주행 거리도 5만 킬로 이하로 선택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냥 검색을 눌러봤습니다. 물론 나머지 다른 옵션도 선택이 가능하지만 우선 검색해 보기로 했습니다.  옵션은 색상 연료, 오토 스틱 여부를 선택했습니다. 

     

     

    검색한 결과를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네요 중고차는 11대 확인이 가능하네요. 제네시스 G80 3.3 GDI AWD 프리미엄 럭셔리를 선택해 보니 3850만원 입니다. 16년 9월식 17년형으로 15682km를 주행하였네요 가솔린이고 무사고 이네요. 

    우선 선택해 보았습니다. 가솔린 터보를 선택해 보니 가격이 5800여 만원이네요. 

     

     

     

    대구 반야월 직영점의 차량을 상세 검색해 보았습니다. 보험 이력, 사고 이력, 성능 점검 이력, 총 구매 가격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차량 가격이 3870만 원에 부가 비용이 약 9%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바로 구매를 선택하고 24시간 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홈서비스 선택하게 되면 월요일에 차량이 집으로 오게 되네요. 정말 좋더군요. 편리합니다. 목돈이 없다면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네요. 아래 월 납입금도 자동으로 산정되게 되네요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 편리한 맞교환 

    이제 편리한 맞교환 서비스를 활용해야 할 것 같네요. 타던 차와 맞교환 차 바꿀 때 됐다면 직영차로 바꿔타보세요
    직영점 방문 한 번으로 타던 차 판매와 구입을 동시에 가능합니다. 부담 없이, 추가금액만 결제하면 끝이네요
    타던 차를 가지고 직영점에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K Car 차량 평가사가 맞교환 견적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민 없이, 쉽게 복잡한 과정 없이 내차 사기+팔 기를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방문 당일, 빠르게 올 때는 아반떼로 갈 때는 그랜저로 맞교환할 수 있네요
    이전까지, 안전하게 명의이전, 서류 행정 모두 K Car가 알아서 해결해 주게 됩니다. 

    Step 1 
    타던 차 가지고 직영점 방문 


    Step 2 
    내 차와 바꿀 차 견적 확인


    Step 3 
    추가금액만 결제 후, 새로운 차로 교환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 내차 팔기

     

    내차 팔기

    홈서비스 이제 내차 팔 땐 집에서! 부당한 감가 없이, 높은 가격으로 K Car 차량 평가사가 직접 방문∙매입합니다 
    내차 팔기 간편 신청 로그인 없이, 단 1분이면 신청 끝! 쉽고 빠르게 내차 가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담당 직원이 첫인사부터 과정을 친절히 설명해주고 진행과정을 잘 알려줘서 믿음이 갑니다. 홈서비스로 차량 구입도 편하고 이용했고 판매도 믿음을 주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중고차 매매에 대한 불신이 있었는데 k car는 주변에 추천하고 싶네요 

    처음 온라인으로 거래했는데 약속된 시간에 칼같이 와서 꼼꼼히 체크하고 만족할만한 견적 제시 후 신속한 처리가 인상 깊었네요 담에도 케이가 이용해야겠어요 지금처럼만 해주세요 신청하자 마자 바로 전화가 오고 담당자 배정부터 차량 보러 오시는 게 하루 만에 다 이루어지고 오셔서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좋네요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 전국 직영점 

    전국 직영점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직영점을 선택해서 위치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 이벤트 

    케이카에서는 아래와 같이 단 2주간 득템 찬스라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찾던 차량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네요. 2주에 한번 화요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네요 

    도로 위에 공기 청정기 환경도 내 돈도 아끼는 일석이조 친환경차를 구매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래 도로 위의 공기 청정기를 한번 구매해 보세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신차급 중고 렌터카를 장기 랜트도 신차급 중고차로 더 실속 있게 해 보세요. 착한 주행거리 컨디션 최고 모두 신차급이네요. 더 뉴 카니발 더뉴 레이를 한번 구매해 보세요. 

     

    2020년 신 XM3 주행 거리 1만 km 미만의 신차 2020년식 xm3를 구매해 보세요 르노 삼성 XM3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네요. 풀옵션에 완전 신차급 가성비 가 뛰어납니다.

    .

     

    K 카 케이카 직영 중고차 - 침수차 걱정 끝 

    k카 침수차 안심 보상 프로그램 침수차 걱정 끝입니다. 중고차 믿고 구입하시죠 침수차 판명신 전액 환불 추가 100만 원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k car에서 안심하고 구입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케이카 kcar에서 안심하고 침수차 구입할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침수차 상식입니다. K 카에서 알려주는 침수차 상식은 꼼꼼하게 숙지하고 침수차를 피해 가도록 하시죠. 

    침수차는 실내 및 트렁크 오염 확인, 엔진 얼룩, 경음기, 동화 장치를 확인하세요. 엔진 오일, 오버 강도 확인하세요 침수 시에는 시동을 걸지 말아야 합니다. 미리미리 침수차 보험에 가입하는 게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네요. 

    쏘카 이용 요금 및 이용 방법

    쏘카 이용 요금 및 이용 방법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쏘카 이용요금 및 이용 방법

    오늘은 쏘카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와 그 이용 요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저도 급할 때나 단시간에 차량이 필요할 때 렌트카 저렴한 곳 보다는 가끔 쏘카를 이용할 때가 ��

    imd0807.tistory.com

     

     

    택시비 이용 요금 계산 하는 방법

     

    택시비 택시요금 계산기 최신

    택시비 택시요금 계산기 최신 오늘은 택시비 및 택시 요금을 손쉽게 계산하는 방법 및 택시비중 기본 요금, 운행 요금 및 심야 요금을 정리해 볼게요. 막연하게 택시비용이 과다하게 청구 되��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