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코로나 19 백신 임상시험 재개

     

    코로나 19 백신 임상시험 재개 1

     

     

     

    코로나 백신 개발에 참여한 한 참가자가 심각한 신경학적 증상을 경험한 후에  대규모 코로나 백신 실험이 중단되었습니다. 이것은 아스트라제네카와 옥스퍼드 대학에 의해 개발되고 있는, 백신 후보의 첫 번째 난관 중 하나였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지난 토요일 영국 의약품 보건 규제 당국으로부터 안전하다는 확인을 받은 후에 영국에서만 3단계 실험을 재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3상 임상시험 검토 과정에서 일시적인 중단이 발생하였을 뿐이 가로 하였네요  또한 다른 나라의 보건 당국과 협력하여 다른 임상 실험이 언제 재개될지를 결정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유망한 백신 후보를 공격하고, 백신 후보 물질에 대한 증거 없는 비판적인 시선은  특히 치명적인 전염병이 창궐할 때 방해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백신 개발에서 이러한 일시적인 중단 또는 이슈가 발생하는 것은 특이한 일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러한 대규모 임상 실험에서, 연구원들은 약이나 치료에 대한 어떤 종류의 나쁜 반응이 있는지 환자들을 주의 깊게 관찰하게 됩니다. 무엇인가 잘못되면, 그들은 멈추고, 조사하고, 안전이 확인되면 임상 시험을 재개하는 방식으로 임상시험이 진행됩니다. 

     

     

     

    미 국립 보건원의 프랜시스 콜린스 소장은 NBC 방송에 출연 "2,3개월 동안 3만 명의 사람들을 데리고 가서 백신 투여 후 그들의 신체의 변화를 감시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병을 확인할 가능성이 높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병이 발병되면 임상 실험과 연관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신하기 전까지는 임상 실험을 보류해야 합니다."

     

    임상시험에 참여했던 영국의 한 환자가 심각한 신경학적 증상으로 입원했을 때 이러한 특이한 현상이 발병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증상은 분명히 척수 염증의 일종인 횡단 척수염 환자들에게서 발견된 것과 비슷했습니다..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는 환자는 분명히 실험의 일환으로 백신을 맞았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백신이 질병을 일으킨 것이라고 확신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PascalSoriot회장은 이번 임상 실험이 두 번째로 보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정지는 신경학적인 증상을 가진 다른 사람이 일으킨 것으로 알려졌지만, 그 경우에는 백신과 관련이 없는 다발성 경화증을 진단받았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병의 발견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해당 제약사 연구원들은 데이터를 면밀히 조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다른 실험들은 그들의 실험 중에 갑자기 나타났을 수도 있는 유사한 증상에 대한 증거와 원인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맞으려면 연구 과정을 건너뛸 수 없는 과정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정상입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맞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연구 과정의 단계를 건너뛸 수 없습니다.  꽤 흔한 일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은 자원 봉사자가 병에 걸린 후 임상 실험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말이나 내년 초까지 여전히 사용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5만 6만 명의 사람들에게 백신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는아스트라 제네카와 옥스포트 대학에서는 수요일 한 참가자의 "잠재적으로 예기치 못한 병"을 조사하기 위해 임상 시험을 중단한 상태였다 최근에 다시 재개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 19 백신 임상시험 재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개발 완료는?

     규제 기관이 얼마나 빨리 움직이느냐에 따라 올해 말이나 내년 초까지 백신을 보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사장은 "부정적인 사건"때문에 임상시험을 중단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라고 합니다. 

     

     사실, 이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다른 백신 실험과 다른 점은 전 세계가 백신 실험을 지켜보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병에 걸린 그 여자는 더 많은 검사를 받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 데이터는 독립된 안전 위원회에 제출될 것이며, 위원회는 이 데이터를 평가하여 재판이 재개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드물지만 심각한 척추 염증 질환인 가로 골수염과 일치하는 신경학적 증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횡단 척수염인지 백신의 어떠한 부작용인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척수염은 염증을 줄이기 위해 스테로이드로 치료될 수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제조 협력 관계를 맺었으며 약 30억 개의 선량을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소리오 박사는 다른 제약 회사들이 개발하고 있는 백신과 결합하여 전 세계 인구가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백신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백신이 공정하고 공평한 분배를 보장하기 위해 동시에 국가에 공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을 조회 하는 방법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해주세요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은 각 지자체별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서울시와 경기도 그리고 부산 지역의 코로나 확진자 동선을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 드리고 지자체 홈페이�

    imd0807.tistory.com

     

    코로나 19 후유증 

    아무래도 신종 감염병이라 두렵지 않으신가요. 코로나 19 후유증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19 후유증

    코로나 19 후유증 본 이야기는 코로나 19 환자의 치료 당시 상황과 후유증에 대해서 각색한 내용 입니다. 코로나 19 후유증- 코로나 확진 코로나 19 에 걸리게 되면, 가벼운 증상의 환자도 지속적�

    imd0807.tistory.com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이제 코로나가 우리 삶을 바꿔버리네요 사회적 거리 두기 3단계시 무엇이 바뀔까요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사회적 거리 두기  전환됨에 따라서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 잘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

    imd0807.tistory.com

     

     

    코로나 발병 증상 

    코로나 발병시 나타나는 증상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코로나 19 는? 현재 기세를 부리고 있는 코로나는 감기,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 중동호흡기증후군(MERS)과 같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 계열입니다. 이 바�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