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코로나 19 집단감염

    올해 추석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최대한으로 이동을 자제하고 집에서 가족들과만 보내는 추석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추석에는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도 한편 보시고 윷놀이도 하시면서 여유롭게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저 역시 이번에는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집에서 즐겁게 추석을 보낼까 합니다. 건강이 최우선으로 고려할 수밖에 없는 현재의 상황에서 본인의 몸 관리는 타인에 대한 배려이자 의무가 되었습니다. 이제 가족을 위해서 주변 사람을 위해서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키고 행복한 민족 최대의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 19 집단감염 - 최신 현황 

    꾸준히 집단 감영 사례 발생 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이 국내 양로원과 어린이집에서 계속 발생하면서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긴장하게 되면 코로나 바이러스는 급격하게 퍼져 나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중앙 방위 본부 (방 대본)는 26 일 오후 12시 현재 서울 강남구 D.Y 개발에서 총 9 건의 확진자가 보고됐다고 밝혔습니다.. 18일 첫 확진 환자가 발생한 후, 접촉 조사에서 8 명이 더 확진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기존 집단 감염 시설에서도 확진 사례는 동일하게 발생하였습니다. 

     

     도봉 지구 예마루 어린이집 관련 확진자 수는 1 명에서 19 명으로 늘었고, 관악구 사랑 나무 어린이집 확진자 수는 7 명, 추가 1 명으로 늘었습니다.

     

    또한 동대문구 성경 대회에서 또 다른 사람이 확인됐는데 지금까지 총 19 명이 양성 반응을 보였고 강남구 2명이 대우 디오빌 플러스에 감염돼 총 48명이 감염되었습니다. 조금만 방심하면 빠르게 퍼지는 게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인 것 같습니다.

     

    관악구 삼 모스 사우나에 대해서는 4명이 추가로 확인됐고 지금까지 23명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전북에는 익산 인화동 사무소 관계자가 7명 이 확진되었고, 추가 검진 결과  17 건의 확진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한번 방심하게 되면 빠르게 퍼질 수밖에 없네요. 

     

    지난 2 주 동안 감염 경로를 모르는 환자의 수는 25 %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13일부터 오늘까지 총 1,461 건의 신규 확진 자 중 359 건이 감염 경로 조사 중으로 24.6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날 (24.9 %)보다 약간 낮아진 수치입니다..

     

     

     

     

    벌초 대행 서비스 

    추석을 맞이하여 벌초 많이 가시죠 이번 추석은 코로나 사태로 벌초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벌초 대행 서비스

    벌초 대행 서비스 벌초 대행 서비스 최근에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추석때 코로나 확산을 우려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벌초 대행

    3.hope2.site

    코로나 19 집단감염 - 방역 현황 

     

     

    최근 주요 위반 조치 사례들은 유흥업소, 대면 예배, 방문판매 등 관련 행정조치 위반 사례 16건, 음식점, 카페, 대중교통, 실내체육시설 등 방역수칙 위반 사례 95건 등이 있었습니다.

      - 또한, 추석 준비를 위해 전통시장에 많은 사람이 붐비면서, 이 중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상인과 손님이 많아 신고한

        사례가 많습니다. 

      - 영화관 이용 시 거리를 두지 않고 착석하거나, 발열 체크 등이 미흡한 부분을 신고한 사례 등도 있었습니다.

    중앙 방역대책본부는 다음 주 추석을 앞두고 이번 주말부터 사실상 연휴 기간에 들어가는 국민들도 있을 것으로 보고,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이번 명절은 “집에서” 쉬면서 보내자고 당부합니다. 

     금번 추석 연휴 기간은 가급적 집에서 보내며, 긴급하지 않은 외출이나 여행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어르신 등은 코로나 19의 고위험군인 만큼 직접적인 방문은 자제하고 영상통화 등을 활용해 마음을 전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부득이하게 방문할 경우, 이동하는 교통수단이나 각종 실내 장소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달라고 강조하였습니다. 

      - 이동할 때는 가급적 개인차량을 이용하고,  대중교통수단 등의 온라인 예매나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며,  필요한 간식 등은 미리 준비해 휴게소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에서는 최소한도로 머무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고향·친지를 방문해서는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특히 어르신 등을 만날 때는 더욱) 준수하고,  식사 시에도 대화는 자제하고 식사 전·후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차례 등 제례 참석 인원은 최소화,  반가움은 악수·포옹보다는 목례로 표현하는 건 어떨까요. 

     

     

    감기 바이러스와 비슷한 코로나 바이러스 대비를 위해서 집에서 보내세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돌체 구스토 커피와 함께 집에서 보내시길

     

    코로나 생활 방역 지침

     

    코로나 생활 방역 지침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생활 방역 지침 수칙 정리

    코로나 생활 방역 지침 수칙 정리 코로나 생활 방역 지침 수칙 정리 - 현황 오늘 최근 확진자 수가 200명 이하로 나온 것은 그나마 다행이나 확실한 안정세를 만들기 위해 수도권을 포함한 전�

    imd0807.tistory.com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을 조회하는 방법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해주세요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 코로나 확진자 동선은 각 지자체별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서울시와 경기도 그리고 부산 지역의 코로나 확진자 동선을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 드리고 지자체 홈페이�

    imd0807.tistory.com

     

     

    코로나 발병 증상 

    코로나 발병 시 나타나는 증상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코로나 19 는? 현재 기세를 부리고 있는 코로나는 감기,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 중동호흡기증후군(MERS)과 같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 계열입니다. 이 바�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