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북해 지역의 다이너마이트"Nagorno-Karabakh 충돌, 최소 23 명이 사망하고 100 명 이상이 부상

    아제르바이잔의 계엄령이 발표되고 주요 도시에 통행 금지가 선포되었습니다.

    아르메니아 총리 "아제르바이잔, 전선에서 다시 전쟁 선포 ..."

     



    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 간의 무력 분쟁은 전면적 인 전쟁 위기로 이어지고 있으며 아르메니아는 현재 구소련의 일부였던 남 코카서스의 "적"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어느 국가이 먼저 공격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민간인과 군인을 포함한 양측 간의 분쟁 지역에서 발생한 무력 충돌로 최소 23 명이 사망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7일  양측의 무력 충돌로 100 명 이상의 다른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


    양측은 서로에 대한 보복을 선언했고, 양측은 본격적인 전쟁을 벌이 겠다는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구소련에 속한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의 지도를 보면 당신을 기울이는 지역이 보일 것입니다. 구소련 시대부터 Nagorno-Karabakh는 "아르메니아 주민이 많은 아제르바이잔 영토"였습니다.  해당지역은 소련이 붕괴되기 전인 1988 년부터 독립 공화국이 수립 된 후 아르메니아와 연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현재의 분쟁 지역은 코카서스 산맥의 깊은 외딴 지역에 있는 4400 에이커의 면적의 지역입니다. 아르메니아는 전통적으로 기독교 아르메니아 정교회에 소속되어 있으며 아제르바이잔은 인종과 종교에 반대되는 투르키스탄의 이슬람 국가입니다. 해당 지역의 독립을 지지했던 아르메니아는 1992 ~ 94 년 독립을 막기 위해 아제르바이잔과 전쟁을 벌였고, 약 100 만 명이 난민이 발생하였고 약 3 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 전쟁 후 아르메니아는 Nagorno Karabakh 근처의 아제르바이잔 영토를 점령했습니다.



    해당 지역의 영토 분쟁에서 거의 30 년 동안 존재 해 왔으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분쟁 지역 중 하나입니다.


    니콜 파슈 냐 아르메니아 총리는 27 일 아침 페이스 북을 통해 아제르바이잔 군대가 아르카 크의 민간인 정착촌을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아르메니아 국방부는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아제르바이잔 헬리콥터 2 대와 드론 3 대를 격추한다고 발표하고 아제르바이잔 탱크를 파괴했다고 주장하는 비디오 녹화물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아제르바이잔 국방부는 아르메니아 측이 나고 르노 카라 바흐 인근 영토의 군사 기지와 주거 지역에 대해 대규모 도발을 처음 시작했다고 반박했습니다. 아르메니아 인의 도발로 민간인 사망과 민간 시설에 심각한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제르바이잔은 나고르노카라바흐의 일곱 마을을 장악했다고 밝혔으나, 아르차흐 공화국은 부인했습니다. 아르차흐 공화국은 계엄령을 선포하고 성인 남성들의 동원령을 선포했습니다. 이번 무력 충돌로 적어도 23명이 희생됐고 100명 이상이 다쳤다고 영국 BBC는 전했습니다.


    이날 무력 충돌 이후 일함 알리예프 아제르바이잔 대통령은 대국민 담화를 통해 “우리의 명분은 정의롭고 우리는 승리할 것”이라며 “아제르바이잔 군대는 우리 영토 안에서 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르메니아 언론은 여성과 어린이를 포함해 민간인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아제르바이잔은 이날 계엄령을 선포하고 수도 바쿠를 포함한 대도시에 통행금지령을 내렸습니다..



    아르메니아는“비례 적 대응”을 발표하고“아제르바이잔 군대는 나고 르노 카라 바흐의 수도 인 스테파 나케 르트를 비롯한 민간인을 공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슈 니안 총리는“우리는 군대와 협력 할 것입니다. 아제르바이잔 침공으로부터 조국을 보호하기 위해 협력하십시오


    러시아는 양측에 자제를 요구하고있습니다. 러시아 외무부는“양측은 즉각 발사를 중단하고 상황을 안정시키기 위해 대화를 시작해야한다. 프랑스는 또한 양측에“적대 행위를 중단하고 즉시 대화를 재개”할 것을 촉구한다. 교황은“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 사이의 평화를 위해기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양측의 갈등이 전면전으로 비화할 조짐을 보이자 국제사회는 자제를 촉구했습니다.


    러시아는 성명을 내고 러시아는 대규모 충돌 발생에 우려는 표하고 양측의 자제를 촉구했습니다.


    터키는 아제르바이잔의 지지와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터키 국민은 언제나처럼 모든 수단을 동원해 아제르바이잔의 형제들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기 지역화폐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 요약 이번에 경기도에서는 추석 경기를 살리기 위해 20만원 충전하면 25만원 어치를 쓸 수 있는 역대 최고 수준인

    imd0807.tistory.com

    아동 돌봄 쿠폰 사용 방법

     

    아동 돌봄 쿠폰 사용방법

    아동 돌봄 쿠폰 사용방법  아동 돌봄 쿠폰 - 지원 금액은? 이제 2차 재난 지원금의 지금 대상과 지원 방식이 좀 더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대상으로 하는 지원 금액 외에 초��

    imd0807.tistory.com

    코로나 청년 지원금 신청

     

     

    코로나 청년 지원금 신청

    코로나 청년 지원금 신청 코로나 청년 지원금 신청 코로나 청년 지원금은 만 18세에서 34세가지의 자기주도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간 취업준비 비용을 지원하는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