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가짜 사나이 2

     

     

    가짜 사나이 2

     

     

    진짜가 되려는 가짜들의 도전이라는 내용으로 유명 방송인 즉 유튜버들이 Musat 특수부대 훈련에 도전하게 됩니다.

    가짜 사나이 시즌 1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제 가짜 사나이 시즌 1에 이어서 시즌 2가 8부작으로 10월 1일 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가짜 사나이 1기는 일반 유튜버 위주였다면, 이번 가짜 사나이 2기는 엘리트 체육인을 대상으로 유명 유투버도 함께 참여 했네요. 

     

     

    가짜 사나이는 유뷰트 채널인 피지컬 갤러리에서 일반 유튜버를 대상으로 하여 UDT 특수부대 훈련인 무사트 훈련 과정을 함께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짜 사나이 1기는 촬영후 유튜브에 업로드 되고 나서 큰 인기르 끌었고 한달만에 누적 4천만뷰이상을 달성하게 되었네요. 

     

    교관과 훈련병 사이에 혹독한 훈련 과정이 주 내용이긴 하지만 주로 이근대위가 가장 큰 인기를 끌었고 너 인성에 문제 있어라는 유행어를 만들었습니다. 그이후 큰 이슈가 되었지요. 실제로 이근 대위는 각종 TV 매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중낳괴 이과장님 모습도 보이네요. 이제 이 가짜 사나이 시즌 2는 카카오 TV의 정규 편성이될만큼 성장했네요. 누가 출연할지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도 낳았고 만은 루머를 낳았습니다. 

    가짜 사나이 2 출연진 

    이번에는 아쉽게도 이근 대위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프로그램을 제작한 김계란과 너무잘생인 에이전트H 야전삽 짱재, 로건 님이 교관으로 등장합니다. 

     

    출연진은 김병지님: 한국 축구계의 레전드인 골키퍼 김병지님도 참여하시네요. 

    또한 줄리엔강님 피지컬과 퍼보먼스에서 상당히 뛰어난 모습을 모여주고 있습니다 멋있네요. 

    이번에 무사트 훈련도 잘 가장 잘 수행해 낼것으로 기대 하고 있습니다. 

     

    힘의 길 역시 운동 관련 유튜버로써 인기가 많은 유튜버 입니다. 8만 가까운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시네요. 

     

    곽윤기님: 우리나라 쇼트트랙 국가 대표로써 유명하신 곽윤기님, 역시 유튜버로써 

    스포츠 관련된 내용으로 방송하고 계시네요. 

     

    총 14분의 훈련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가짜사나이 2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10월 1일 첫 방송이니 있지 말고 시청해주세요 카카오 티비에서 볼수 있네요 핸드폰으로 꼭 보세요. 

    무사트 란 

    무사트는 우리가 알고 있는 해군 특수전 전단의 근접 전투 전술 중 하나로 주병기, 보조 병기, 단검, 맨손 전투 기술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근접 전투 전술입니다.. 무사트의 모든 근접 전투기술의 초점과 목적은 시가지 전투등이 있습니다.. 특수전 요원들이 작전 중 각종 돌발 상황에 대한 즉각 조치로 팀워크와 전술을 그대로 유지하며 마지막까지 임무를 완수를 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무술이 아닌 근접 전투의 전술적 개념으로 접근하고 분류합니다.  다시 말해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에서 사용하는 고유 근접 전투 전술이자 이에 대한 훈련과 대항군 훈련, 장비 컨설팅, 민간인 대상 생존 훈련 이 무사트 입니다. 

     

     

    출처: 카카오 티비

    경기 지역 화폐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 요약 이번에 경기도에서는 추석 경기를 살리기 위해 20만원 충전하면 25만원 어치를 쓸 수 있는 역대 최고 수준인

    imd0807.tistory.com

     

    제로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 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 페이란?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민관이 합작해 만든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매장 QR코드를 인식하

    imd0807.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상세 

    온누리 상품권의 10% 할인 행사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작성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아래 온누리 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관련해서 요약된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추석 때는 온누리 상품권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1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 �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