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스타트업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스타트업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스타트업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TVN의 새로운 청춘 드라마인 스타트업 16부작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정말 재미 있어 보이는 드라마를 간만에 만나보았네요. TVN의 새로운 드라마 스타트업 한번 그 줄거리와 등장 인물 인물 관계도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스타트업! 드라마는 학자금 부담을

    견디고 본인의 성공을 위해

    부모의 잔소리와

    스스로와의 힘겨운 도전하는

    젊은이들을위한 것입니다.

     

    한강이 아름다운 아파트에 사는 꿈보다는 고시원의 햇살이 더 좋게 느껴지네요

    다시는 그 젊은이들을 선택하지 않을게 꾸짖지 않고 응원하며

    좀더 높은 곳으로 위로 올라가고자 열심히 하는

    이땅의 청춘들을 위해서 이 드라마가 만들어 졌습니다. 

     

    스타트업 몇부작

     

     

    스타트업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니 16부작으로 예정은 되어 있네요!

    보통 스타트업 같이 인기 있는 드라마는 16부작에서 마무리 되지 않고 연장에 연장을 거듭할것 같습니다.

    이제 간만에 볼만한 드라마를 만나서 기분이 좋네요.

     

    그럼 TVN 드라마 스타트업  줄거리는 간단히 말씀드리고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려 볼께요

    스타트업 줄거리

    이 스타트업 드라마는 한국의 실리콘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리고있는 드라마네요

     

    도전해야 하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고민과 부담이 모두 모여 보이지만 파란만장한 청춘 무엇이든 다 할수 있을것 같은 기분 젊음 도전 사랑 모든게 부러운 시절 우리의 가장 찬란한 시절 젊은 시절은 모습이네요.

     

    스타트업 TV 시리즈에서 배수지와 원인재(강한나)는 묘한 대립 각이 느껴지게 됩니다.

    극중 서달 미 (배수지)와 원 원재 (강한나)는 어렸을 때 부모의 이혼으로 부모중 각각 엄마 아빠를 따라가서 서로 다른 운명의 삶을 살아가고 있네요 . 그결과 현재 서달미는 꿈을 위해서 도전하는 계약직 직원으로의 삶을 살고 있고 원인재는 재벌 새아버지의 믿에서 엘리트 CEO라는 상반된 삶을 살아가고 있네요.

     

    원인재과 서달미 의 서로간의 깊은 갈등과 고민 그리도 도전이 이 드라마의 스토리라는걸 짐작할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자세한 스토리는 비밀이네요.

     

    스타트업 등장인물

     

    서달미 (배수지)

    카페, 배달 서비스, 골프장, 서점, 콜센터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에서 일하고 있네요. 이 직업에서 습득 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능력도 매우 높은 수준입니다. 그가 다양한 직업을 얻은 이유는 대학보다는 대학보다 일찍 사회 생활에 들어 갔지만 학력이 매우 열악하여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으로 전환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그는 Lucca The T 본사에서 계약자로 일하고 있네요. 싫은소리 하는 사람에게도 그녀는 항상 웃습니다. 불공평하고 화난 상황에서도 참아야 합니다. 보통은 머리를 풀고 있지만 위기 나 기회에 직면하면 머리를 질끈 묶고 투지를 불태 우네요.

    지는 것을 싫어하고 자존감이 많아서 허풍을 자주 떨지만 아무에게도 내색 하지 않으려 하네요.

     

    남도산 (남주혁)

    삼산 텍 창립자이자 재능있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제 취미는 뜨개질이고 매일 같은 체크 무늬 셔츠를 입네요.

     

    그는 엘리트 고등학교 및 공대 마태 솔로의 엘리트 과정에서 공부했네요. 별자리 나 혈액형에 따라 운명과 성격을 결정하는 행위를 싫어하네요. 어렸을 때 그는 수학 올림피아드에서 최연소 대상을 수상했으며 세간에 뜨거운 화제가되었습니다. 그는 부모님과 가족의 자부심이네요. 하지만 그의 찬란한 시기는 금세 지나갔습니다 15 년 후, 도산의 선물은 온 가족에게 당황스러운 상황이되었네요. 저는 대학에 다니는 친구의 친구로부터 시작했네요.

     

     스타트 업 회사인데, 창업 한 지 3 년이 돼 답답한 상황이고, 부모의 투자 만 성과없이 잊혀졌다. 따라서 비교할 수없는 코딩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존감은 여전히 ​​낮고 사람들과 눈을 마주 칠 수 없네요.

     

    최원덕 (김해숙)달미의 친할머니,

    독실한 천주교 신자 40 년 전 남편이 돌아가신 후 그녀는 핫도그 사업을하고 아들을 대학에 보내고 심지어 자식을 결혼까지 시켰네요 현재 그녀는 손녀 달 미와 함께 살고있네요.

     

    핫도그 판매, 고객과 눈을 맞추고, 진심을 전하고, 비오는 날 무조건 우산을 빌리고, 아낌없이 애용하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네요. 마음으로 품은 사람들 사이에는 15 년 전 고아였던 지평선이 있습니다. 그는 손을 잡고 미성년자와 어른 사이의 방황하는 경계의 청년들에게 힘이 되는 분이네요. 한번 품에 들어온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든 믿어주고 조건 없이 살펴줍니다.

     

    차아현 (송선미)

    달미와 인재의 엄마 그녀는 사업을하고 싶은 청명과 이혼했습니다.

    둘째 딸 달미는 마음 속에 한으로 남아 있지만 나쁜 삶을 살고 싶지 않아서 돌아 서서 떠났습니다. 이혼 재벌 원회장과 결혼하여 미국으로 이주했다. 원 회장은 결혼 후 바람을 피 웠고 몹시 미워했지만 많은 혜택을 포기하고 싶지 않았네요.

     

    김용산 (김도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도산, 철산과 함께 삼산 텍의 공동 창립자이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그들은 같은 학교와 클럽의 친구네요. 대기업 학교를 다닌 후 부모님 모르게 직장을 그만두고 삼산 테크에 입사했네요. 그는 성공한 기업가와 스티브 잡스 와 같은 위대한 인물의 포스트잇에 인용문을 게시하는 것을 좋아하네요. 도산과 철산은 우울할 때마다 서로 격려와 위로를 해주네요.

     

    이철산 (유수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매생이 양식장 의 둘째 아들. 공과 대학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전라도 사투리를 사용하네요. 그녀는 공과 대학에서 수업에 참석하고 있지만 여전히 대학에서의 경력에서 벗어나기 위해 뜨개질 클럽 "Tricks"를 만들었네요. 이후 클럽에서 만난 도산 용산과 함께 삼산 텍을 설립했습니다. 도산의 코딩 실력을 남들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대표자로 인정하고 지원합니다.

     

    한지평 (김선호)

    SH 벤처 캐피탈 수석 팀장이네요 한강이 보이는 곳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와 고급차를 소유하고 수억원의 월급을 받고 있으며 남성 잡치 촬영하는 성공한 남자의 표본이네요. 별병이 투자가의 고든램지네요. 돈의 흐름을 읽는 귀신같은 투자 실력 으로 그렇게 불리웁니다. 창업자들에게 상처 되는 말만 골라하는 독설로 유명하네요.

     

    하지만 이와 같이 냉정한 그에게 한없이 순해지는때는 15년전 보육원에서 나왔을때 아무도 의지 할 사람없을때 조건없이 그를 거둬졌던 어른 핫도그 가게 를 하던 원덕 이네요. 원덕 덕분에 어른이 되고 성공할수 있었네요. 그렇기에 원덕 앞에서 지평은 순한 순딩이가 되네요

     

    윤선학 (서이숙)

    SH 벤처캐피탈 대표 겸 샌드박스 설립자 소위 되는 사람, 되는 사업을 알아보는 선구안이 있습니다. 사람을 보는 안목 덕분에 사업으로 성공했고, 사업을 보는 안목 덕분에 투자자로서도 성공했습니다. 스타트업의 초기 단계에 뛰어난 안목으로 과감한 투자를 했고 그중 3개는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을 했습니다. 그 3개의 유니콘 기업과 함께 출자해 초기 창업자들을 지원하는 '샌드박스'를 설립했습니다.

     

    박동천 (김민석)

    지평의 회사 후배. SH 벤처캐피탈 대리 아무도 못 알아보는 흙 속의 진주 같은 스타트업을 발굴해내는 게 꿈입니다. 말은 까칠하지만, 능력만큼은 업계 탑인 지평을 일적으로 많이 존경합니다. 소위 사람과 기업을 알아보고 투자하려는 획기적인 계획이 있네요. 사람 중심이어서 성공적으로 사업이되었고 그의 관점으로 성공적으로 투자자가되었네요. 사업 초기에는 뛰어난 비전으로 과감한 투자를했고, 그중 3 명은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했네요. 초기 설립자를 지원하는 "샌드 박스"를 구축하기 위해이 세 개의 유니콘 회사와 함께 투자 할 것이네요.

     

    원인재 (강한나)

    박동천 (김민석)은 진주같은 스타트업을 발굴하는게 꿈입니다 원인재 (강한나) 스타트 업 네이처 모닝 대표 이사. 그는 모든 교육 배경, 아름다움 및 재정적 능력을 가지고 있네요. 회사 설립 이래 아버지 한원 회장의 부와 개인적인 관계로 단기간에 시장을 장악하고 성공을 거두었네요. 따라서 사람들은 재능을 보일 것이네요. 출발 선과 다르기 때문에 너무 불공평합니다. 재능있는 청년의 성공은 전적으로 그의 아버지 재벌 덕분이네요. "완전히"라고 말하는 것은 약간 불공평하네요. 침착하고 고상하며 백조 같은 재능있는 발은 성공으로 바쁘게 바쁘게 바쁘다. 다른 사람들은 마음의 질투, 재벌 아버지의 혜택이 달콤하다는 것을 모르지만 재벌 아버지의 재능은 충분하지 않네요.

     

    원두정 (엄효섭)

    모닝 그룹 회장으로 사업 분야 43 위로 패션, 유통, 레저, 외식, 건설 분야에 진출했습니다. 겉으로는 부드럽고 상냥한 인상을주는 것 같지만 속은 잔인하고 저속한 사업가의 발톱을 감추고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들보다 재능을 더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것 같네요. 그가 "Nature Morning"을 설립했을 때 그는 대주주로서의 관계와 자본을 아낌없이 지원했네요.

     

    원상수 (문동혁)

    원두정의 친아들 학교 다닐 때 사고 후 미국으로 유학을 갔네요. 귀국 후 자리를 찾지 못했지만 형인 탤런트 컴퍼니에 입사 해 탤런트 비서로 일했다. 부끄러워 보이지만 아버지를 닮아서 이상한 구석이있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는 이제 의무 입니다. 인터넷 재택 근무 장려, 전화 인터뷰 시행 등의 거리두기 조치와 개천절  서울 행사 안가기 그리고 아이폰, 갤럭시 폰을 이용한 코로나 현황 모니터링 도 필수 입니다.  PASS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를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https://imd0807.tistory.com/829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오늘은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주로 전통 시장 살리기 위해서 전통 시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말합

    imd0807.tistory.com

     

    경기 지역 화폐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경기지역화폐 25% 인센티브 신청 방법 - 요약 이번에 경기도에서는 추석 경기를 살리기 위해 20만원 충전하면 25만원 어치를 쓸 수 있는 역대 최고 수준인

    imd0807.tistory.com

     

    제로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 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제로 페이란?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민관이 합작해 만든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매장 QR코드를 인식하

    imd0807.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상세 

    온누리 상품권의 10% 할인 행사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작성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아래 온누리 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관련해서 요약된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추석 때는 온누리 상품권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1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 �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