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트로트의 민족

     

     

    트로트의 민족

     

     

     

     

    오늘 드디어 첫 방송을 시작한 트로트의민족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국내 최초의 트로트 대항전이 진행되는 MBC의 트로트의 민족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매주 금요일 8시 45분에 방송되는 트로트의 민족은 트로트의 신동인 김민건과 

    트로트 2세 정무룡이 트로트의 민족 무대에서 뜨거운 대결을 진행 하게 됩니다. 

    이번 트로트의 민족은 지역대 지역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1:1 대시 매치게 벌어지게 됩니다. 총 8개 지역 80팀이 맞대결하는 가운데 최연소 참가자인

    김민건님과 트로트 2세 정무룡의 무대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경기팀 김민건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김연자 님의 수은등으로 화려한 무대를 시작했습니다. 

    김민건의 상태 서울의 에이스 글로벌 국악 영재 드루와 남매 두사람은 남진님과 장윤정 님의 

    당신이 좋아를 부르게 됩니다. 

     

    김민건의 혼신을 다하는 무대 역시 기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총 8 개 지역 80 개 팀의 '1 대 1'데스 매치 리그가 이어집니다.제작진에 따르면  "서울 1 위팀"의 치어 리더 이상민이 김소연을 무대로 데려와 "우리 팀의 비밀 병기"라고 말했습니다. 17 세 고등학생 소연은 걸 그룹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유니폼을 입고 앳띈의 얼굴을 '인형처럼', 나타나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충칭팀" 김종민은 "김희선의 여동생은 아직 어린애 인 것 같다"며 그녀를 칭찬했네요 김소연은 보컬 훈련을받은 적이없는 평범한 여고생입니다. 김소연은 솔직히 첫등장 무대에서 부터 사람들을 매료 시켰네요 

     

     

     

     

     

    트로트 대결에서 모델 겸 가수 서울 홍지명과 전국 제패를 꿈꾸는 경기 송민준이 출전했습니다.. 홍지명는 '남자는 말합니다'를 불렀고, 송민준은 '누가 울어' 무대를 선사했네요. 무대를 마친 뒤 심사평을 기다리던 스튜디오에서  이은미가 마이크를 잡자 한순간 긴장감이 감돌았네요

     

     

     

     

    심사 결과 송민준이 7표 몰표를 받으며 승리의 미소를 지었다 심사관들의 답변은 다소 엇갈렸습니다

     

    이은미의 이전 라운드에서 보여준 냉철한 심사평 때문이네요 이 분위기를 느낀 이은미는 꽃미소를 날리며 "저 나쁜 사람 아니에요 오해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 하지만 이은미는 두 참가자에 대해 핵심을 꿰뚫는 심사평을 전했습니다 그는 "홍지명 씨 노래 들으면 운전연습을 하는 차에 타고 있는 기분이다. 듣는 사람이 불안하면 안되는데 본인이 즐기지를 못하니까 몰입감이 떨어진다"고 단점을 지적했네요

     

    반면 송민준에게는 "너무 잘했다. 민준 씨 나이를 다시 볼 만큼 좋았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런데 트로트 창법의 밀었다가 당겼다가 하는 기교들이 오히려 방해했다. 그걸 너무 하려다 보니까 오히려 전달되는 진심이 꺾인 느낌이다. 담백하게 가사와 감정을 전달했으면 좋았을 거"라고 충고했네요

     

    .

     서울의 박혜신은 경기도의 이가은과 충돌했다. 박혜신는 "미움인가 그리움인가?" "경기도 이가은은"그 겨울의 찻집 "을 선택했네요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나자  한숨을 쉬며 긴장한것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뒤이어 심사 결과가 공개됐다. 4대 3으로 박빙의 대결이 이뤄진 가운데 박혜신이 승리하며 서울1팀이 1승을 획득했습니다.

     

    박혜신씨 같은 경우에는 분명히 더 잘 전달될 수 있을 음역대의 여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저 키를 선택했지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걸 잘 선택하는 것도 보컬리스트가 해야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네요.. 그리고 가은씨 같은 경우엔 너무 위험한 선택을 했다. 아무리 잘 불러도 가왕 조용필보다 잘 부를 수 없다. 위험한 선택이었다”고 하며 선곡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숨겨진 트로트 고수를 발굴해내는 국내 최초 K-트로트 지역 대항전 ‘트로트의 민족’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됩니다.

     

     

     

     

    미국 시간 (미국 시각) 11월 3일 시작되는 미국 대선, 유튜브나 카카오 TV CNN 등의  방송을 통해 미국의 변화를 모니터링 해야 겠습니다. PASS

     

     

     

    어도비 프리미어 가격 정보 

    아래 어도비 프리미어 가격 정보를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도비프리미어프로 가격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편집할 때 필요한 어도비 사의 프리미어 프로의 가격을 알려드리고 구매하는 방법과 다운로드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물론 �

    imd0807.tistory.com

    알뜰폰 요금제가 더 저렴하게 바뀝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번 리뷰해 보세요

     

    알뜰폰 요금제 더 싸고 좋게 바뀐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변경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도 지금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 할인 외에는 특별한 혜택은 없네요. 그렇기에 사용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지요 이에 대해

    imd0807.tistory.com

     

    어도비 PDF 다운로드하는 방법

    어도비 사는 PDF 프로그램인 아크로벳 PDF로 유명한 기업이네요. 이 기업에서 만든 PDF 프로그램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했습니다.

     

    어도비 PDF 다운로드

    오늘은 어도비 pdf 다운로드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어도비 사는 pdf라는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수정하는 어도비 프로그램과 어도비 포토샵 이 주력 프로그램이네요. 저 역시 회사에서 어도비 프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