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요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네요. 

    이태원 클라쓰~~~ 제목만 봐서는 재미 있는지를 알수는 없었지만 몇회 보지 못했지만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잘생겼어요. 멋찌게 연기도 정말 잘하더군요. 주인공 박서준

     

    장가 실장 오수아 정말 이뻐요 박새로이가 10년간 짝사랑한 그녀 하지만 박새로이를 언제나 괴롭히죠 

     

     

     

     단밤 매니저 조이서 20살 같지 않은 높은 정신 연령과 귀여움. 박새로이를 대놓고 짝사랑 하고 있네요 

    재미 있어요..ㅎㅎ 

     

     

     

    단밤 직원들과 장가 그룹의 등장 인물도네요. 스토리도 튼튼하고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금토 드라마라 과연 어떤씩으로 흘러 갈지 궁금 하네요. 

     

     

     

    단밤의 재오픈 준비 2달간의 영업 정지 이후에 달라진 단밤의 모습이 궁금하네요. 

     

     

     

    박새로이의 짝사랑 그녀 할로윈에서 함께 만남 정말 이쁘네요. 

     

     

    ㅋㅋ 또보자 우리 밤톨이 

     

     

    술한잔 함께하며 이 삼각 관계 어찌해야 할지..ㅎㅎ 

     

     

    귀여워용.. ㅎㅎ 박새로이와 좀더 어울리는것 같은데 이건 저만의 생각 

     

     

     

    오수아 삼각 관계 왜 박새로이를 괴롭히는 건지 궁금하네요. 

     

     

    공개된 사진에는 드디어 다시 만난 박새로이와 장대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새로이의 출소 이후 10여 년 만의 재회, 그 시간이 무색한 두 사람의 뜨거운 눈 맞춤에 긴장감이 증폭된다. 박새로이의 곁에서 공기의 흐름을 읽는 듯한 조이서의 눈빛도 의미심장하다.

     

     

    차근히 복수를 준비하는 박새로이의 큰그림에  장회장의 갑작스러운 등장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오수아에게 지시도 모자라 그가 직접 박새로이 앞에 나타난 이유는...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입니다. 매주 금토일 밤 10시 50분에 방영 합니다. jtbc

    재미있으니 많이들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