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은?

     

     

     

    올해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게 되었고 제주도 여행도 쉽지 않은 상황이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가능 분위기를 내는 여행 상품이 인기라고 하네요. 비행기는 우리나라를 한바퀴 돌아서 다시 인천공항으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그만큼 답답한 부분이 많고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것 같네요. 이러한 상황에 우리에게 그나마 위안을 주는 부분은 넷플릭스가 아닌가 합니다. 

    올해는 아무래도 넷플릭스와 카카오 TV, 왓챠의 시대였던것 같습니다. 그만큼의 비대면 그리고 영화 드라마 등의 시청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것 같네요. 이러한 상황은 아무래도 올해 그리고 내년 상반기까지는 지속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상황에 맞추어 넷플릭스를 집에서 시청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 졌습니다. 그만큼 넷플릭스 주식은 올 상반기에 비해서 60% 나 상승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의 드라마 예능 역시 상당한 인기가 있다는 이야기는 흘러 나오고 있네요. 특히 넥플릭스를 통해 시청이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의 많은 인기있는 드라마, 예능 다큐를 고화질로 즐길수 있으니까요. 들리는 뉴스로는 동남아와 중국 일본등의 아시아에서 우리나라 드라마 예능이 상당히 인기 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그만큼우리나라의 콘텐츠의 질이 상승했다는 반증 아닐까 합니다. 

     

     

     

    넥플릭스는 개인이 보게 되면 각종 모바일, 모바일 디바이스, PC, TV에서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넷플릭스를 가입해 보는건 어떨가 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를 이용할때 중요한 팁으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상세 내용

    시청 기록에서 콘텐츠를 숨기면 해당 콘텐츠는 회원님이 Netflix에서 시청한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으로 표시되지 않으며, 그 콘텐츠를 다시 시청하지 않는 한 추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참고용 콘텐츠로 사용되지 않네요 즉 시청 기록이 누구에게도 공유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시청 기록에서 콘텐츠를 숨기면 시청 중인 콘텐츠 줄에도 해당 콘텐츠가 표시되지 않네요. 편리하게

    콘텐츠 숨기기를 써보시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시청 기록에서 콘텐츠를 숨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네요

     

    웹 브라우저에서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할때는 본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는 건 아시는것이지요. 

     

    참고로 아이폰 사용자는 무조건 크롬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야 검색 기록을 삭제 할수 있다고 하네요

     

    본인의 업데이트하려는 프로필의 프로필 및 자녀 보호 설정을 여세요 해당 프로필에서 시청 기록을 엽니다. 활동 페이지에서 숨기려는 에피소드 또는 콘텐츠 옆의 아이콘을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본인 프로필 

    옆 화살표를 확장 시켜서 보기를 눌러 주어야 합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해당 계정 프로필에서 시청한 기록을 모두 볼수 있다고 합니다. 

     

     

     에피소드를 숨기는 경우 시리즈 전체를 숨길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모든 시청 기록을 숨기려면 페이지 하단에서 모두 숨기기 옵션을 선택하여 확인해 보세요. 

     

    참로로 , 숨긴 콘텐츠가 사용 중인 모든 디바이스에서 삭제되는 데는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활동 페이지가 Netflix 키즈 프로필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콘텐츠를 숨길 수 없는듯 하네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 더 좋은 팁 은?

     

    프로필 여러게 사용하세요.  그냥 프로필 여러개 만들어서 본인의 시청 기록을 따로 관리하는건 어떨까요. 

    그래야 문제가 되지 않을테니까요.  안전한 방법을 활용하시기 바라겠네요. 

     

     

    정리해서 알려드리면 넷플릭스 시청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은 간단히 홈페이지 및 앱을 실행하여 프로필을 선택해주세요. 계정 메뉴로 들어가서 프로필 항목에 있는 시청 기록메뉴에 들어가서 본인이 삭제하고 싶은 기록을 선택하여 삭제 하면 되네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에서 본인의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렸네요

     

     

    삼성 갤럭시 폴드 2

     

    삼성 갤럭시 폴드 2

    삼성 갤럭시 폴드 2 삼성이 드디어 갤럭시 Z폴드 2의 두 번째 제품의 출시했네요. 삼성은 8월 초 삼성 갤럭시 노트 20을 동시에 공개하면서 폴더블 폰에 대한 일부 공식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

    imd0807.tistory.com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아이폰 SE2 리뷰 검토해 보겠습니다. 아이폰 SE2 가 어떤 성능이고 디자인인지 과연 아이폰의 명성을 이어갈 명작인지 아니면 망작인지에 대해서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imd0807.tistory.com

    아이폰 12 사전 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아이폰 12 사전예약 이번에 새로 출시한 애플의 새로운 폰 아이폰 12 시리즈를 사전주문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애플이 출시 한 최초의 5G 스마트 폰이기 때문에 인지 몰라

    imd0807.tistory.com

    알뜰폰 요금제가 더 저렴하게 바뀝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번 리뷰해 보세요

     

    알뜰폰 요금제 더 싸고 좋게 바뀐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변경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도 지금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 할인 외에는 특별한 혜택은 없네요. 그렇기에 사용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지요 이에 대해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