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도미노피자  12월 행사 메뉴 할인

    요즘에 도미노 피자를 드시는 분이 많아 지신것 같더군요. 그만큼 오늘은 우리주변에도 자주 먹는 도미노 피자 메뉴와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피자 중에 안그래도 도미노 피자 매장이 집 근처에 있어서 퇴근할때 아이들을 위해서 도미노 피자에 들러 도미노 피자 방문 포장을 해서 집에 가면 아이들이 참 즐거워하더라고요. 특히나 우리 아이들은 도미노 피자의글로벌 레전드 4 피자와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를 즐거 먹는것 같네요. . 저역시 시리얼 칠리 크랩이나, 사이드 메뉴인 콘샐러드 콜라와 함께 먹는 피자 특히 가족과 함께 먹는 피자는 정말 좋은 경험이 되어 주네요. 이렇게 즐겁게 즐길수 있는 피자 메뉴를 한번 골라보고 기왕이면 도미노 피자 할인 이벤트를 활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면 일석이조 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한번 아래 내용 참고해서 메뉴를 주문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도미노피자 12월행사 메뉴 할인- 도미노 피자 메뉴

     

     

     

    피자 한판에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하프앤 하프 시그니처 3종, 시리얼 칠리크랩 , 블랙 타이거 슈림프 시리얼 칠리 크랩,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블랙 타이거 슈림프 직화 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메뉴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메뉴 입니다. 꼭 한번 즐겨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는 콘셀러드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는 화이트 크림 파스타 스파게티 입니다. 

    피자를 시킬때는 이 두가지 메뉴는 꼭 추가 주문 하면 되네요.

     

    도미노피자 12월행사 메뉴 할인- 할인 상세 내역

     

    스타셰프 컬렉션 출시 !

    도미노 피자에서 미식의 별을 맛볼수 있습니다.

    신제품 피자 L 1만원 할인해줘서 26,900원에 즐길수 있네요. 신제품 구매시 세프 파스타 2종역시 50% 할인 받으실수 있네요 할인 받아 4900원에 즐기실수 있네요 일부 매장은 제외되고 상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미노에서 미식의 별을 맛볼수 있습니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 피자와 미쉐린 가이드 서울2019 2020 1스타에 선정된 레스토랑 무오키의 오너 세프 박무현이 만나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하네요. 

    도미노 피자 친구초대 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하면 너도나도 혜택을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 친구 초대 이벤트를 즐기실수 있네요

    친구도 나도 각각 7000원 할인 쿠폰을 받게 되고 피자 주문시 사용가능하네요. 친구를 한번 초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KT 멤버쉽 VVIP 고객 대상으로 4만원 이상 구매시에 3만원을 할인

    KT 멤버쉽 VVIP 고객 대상으로 4만원 이상 구매시에 3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는 방문 포장 전용으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미노 모멘트

    도미노피자가 함께 할수 있도록 피자배달 25% 할인 이벤트 쿠폰 제공 행사를 실시합니다.

    1.기념일 등록/변경 기념일 등록 : 기념일을 입력하는 날의 2일 이후부터 가능하며, 1년동안 최대 3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당일과 익일로 저장시, 내년 날짜로 자동 저장됩니다.) 기념일 변경 : “도미노 모멘트” 메뉴에서 변경 가능하며, 당해년도 쿠폰 발급 후에는 수정 불가합니다. 2.쿠폰 발급 및 확인 기념일 쿠폰(피자 25%할인 쿠폰)은 3개의 기념일에 대하여 각각 매년 1회 발급 가능합니다. “도미노 모멘트” 메뉴에서 쿠폰을 발급하실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나의 정보 > 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쿠폰 발급 기간 및 유효기간 기념일 기준 하루 전부터 1주일 이내에 발급 및 사용하실 수 있네요

     

     

     

    4.쿠폰 사용 조건 피자(M, L) 금액에 한하여 25%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함께 주문하는 사이드디시, 음료, 추가토핑 금액은 할인 불가/킹고피자, 싱글피자, 스페셜세트 제외) 제휴 및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이 불가합니다. (단, 사이드디시 관련 프로모션은 중복 할인 가능) 5.도미노 모멘트 기념일 안내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기념일 하루 전에 카카오 알림톡으로 알려드립니다. ※ 본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네요

     

    화요일에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에 한해 40% 할인

    피자 (M,L) 적용 가능(투토핑피자, 사이드디시, 음료, 추가토핑 등 할인 제외) 제휴 및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단, 500원 프로모션과 동시 주문 가능) 공휴일 및 특수일 이용 불가 합니다.

    익일예약 불가 해당 프로모션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음 일부 매장 진행 제외 : 특수매장 (잠실야구장점, 휘닉스파크점, 알펜시아점, 대명비발디파크점)

     

    이달의 스페셜 세트

    #2만원대로 즐기는 풍성한 혜택! 주문당 400원씩 적립,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 영양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성분 프로모션 이용 시 유의사항 세트 선택 이달의 스페셜 세트 A 글로벌레전드4 +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 + 코카-콜라 1.25L 이달의 스페셜 세트 B 포테이토 +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 + 코카-콜라 1.25L 입니다.

     

     

    칠리핫도그 엣지 리워드 포장 50%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시에만 가능 10/8~11/12기간 내 칠리핫도그엣지 피자 2회 이상 주문 시, ‘프리미엄 L 포장 50% 할인 쿠폰’ 1매 My쿠폰함에 익일 발급 (단, 10/8~10/14 내 주문 고객에 한해 10/15에 일괄 발급) ID당 쿠폰 1회 제공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후 30일 쿠폰당 최대 1판 주문 가능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익일예약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L사이즈(시그니처 하프앤하프 포함) 주문시에만 가능하네요

     

    단, 세트 제외 함께 주문하는 사이드 ,음료, 추가 토핑은 할인 제외

     

    일부 특수 매장(알펜시아점, 대명비발디파크점, 잠실야구장점, 롯데월드점, 성균관대 인사캠) 제외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프로모션 내용이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탈리안 피자, 미국식 피자, 하와이안 피자가 맛있는 피자 브랜드는 아무래도 도미노 피자 이겠죠. 

    참고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는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오늘 저녁은 피자 딜리버리 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레전드 4 피자 

     

    화끈한 화요일에는 피자 40% 할인 이벤트

    화요일에는 40%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네요. 온라인 포장 주문 하게 되면 40% 할인 받을수 있으니 꼭 화요일에는 피자 주문 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맥도날드 12월 행사 메뉴 추천

     

    맥도날드 12월 행사 메뉴 추천

    맥도날드 12월 행사 메뉴 추천 맥도날드 12월 행사 메뉴 추천 ㅇ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햄버거 브랜드인 맥도날드의 12월 행사 메뉴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역시 저희집 바로 앞에 맥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매장 딜리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개점? 추위를 유난히 많이 타는 저인데 오늘은 진짜 많이 춥더라구요. 아직 본격적인 겨울 시작하려면 많이 남은 것 같은데 벌써

    imd0807.tistory.com

    꽃 테스트

     

    꽃 테스트

    꽃 테스트 꽃 테스트 오늘은 요즘 유행하고 있는 취미로 보는 성격 테스트인 꽃 테스트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물론 이번 테스트는 MBTI를 기반으로 한 꽃 테스트라고 합니다. 이러한 꽃

    imd0807.tistory.com

    로켓와우 월회비 및 해지방법

     

    로켓와우 월회비 및 해지방법

    로켓와우 월회비 해지방법 로켓와우 월회비 해지방법 로켓 와우는 월회비 2900원만 내면 회원 가입 할 수 있네요 30일 무료 체험도 가능하네요. 로켓와우클럽 멤버라면, 단 한 개를 주문해도

    imd0807.tistory.com

    CU 구독 쿠폰 서비스 정리

     

    CU 구독 쿠폰 서비스 정리

    CU 구독 쿠폰 서비스 CU 구독 쿠폰 서비스 시작 합니다. CU의 인스턴트 커피 'GET Coffee'는 컵당 1,200 원 (HOT, 라지). 매달 GET 커피를 매일 마신다면 그 달에 얼마를 쓸까 궁금하네요.? 간단한 계산해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