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CU 구독 쿠폰 서비스

     

    CU 구독 쿠폰 서비스 시작 합니다.

     

     

    CU의 인스턴트 커피 'GET Coffee'는 컵당 1,200 원 (HOT, 라지). 매달 GET 커피를 매일 마신다면 그 달에 얼마를 쓸까 궁금하네요.?

     

    간단한 계산해보면, 36,000 원이고 CU 편의점 에서는 25,200 원이 정답입니다. 아이스 커피의 경우 할인이 더 높네요

     

    CU가 월간 구독료를 지불하면 5일부터 "구독 쿠폰 서비스"가 시작되어 한 달 내내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네요. 좋은 서비스 입니다. 월간 구독료 30% 할인 조건은 정말 괜찮아 보이네요 매력적입니다.

     

    이 중 반복 구매율이 높은 GET 커피와 생수는 연중 상시 할인쿠폰 발행 대상 품목이며, 그 외 카테고리는 고객 수요에 따라 매월 변경되네요

     

    구독료는 일반 결제가 아닌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의 가격 수준이며, 1 회 결제는 한 달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GET 아메리카노 (HOT / ICE) 구독료 (2,000 원)를 매월 정기 결제하면 매월 고객에게 1 개월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고객은 30 % 할인 (1일)을 받게 됩니다. 이제 인터넷 할인과 이벤트에 이어서 휴대폰 할인 경쟁 그리고 나중에는 해외 여행 할인 경쟁 이제는 편의점 할인 경쟁이 진행 되고 있네요. 

     

    CU 구독 쿠폰 서비스는 CU 자체 구독 서비스로, 고객이 할인을 받고자하는 카테고리에 대해 월간 구독료를 지불하면 CU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PocketCU"에 매월 발행되게 되네요

     

    30% 할인이라면 구매가 당기지 않으신지요.

     

    이번 달에는 가벼운 식사 (도시락, 샐러드 등)부터 디저트 (마카롱, 커피 등)까지 업계 최대 인 9 개 카테고리 110 개 상품 할인 쿠폰을 주문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카테고리 별 할인율, 총 이용 횟수, 쿠폰 수 등이 다르며 월별 변동 내역은 Pocket CU 앱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다음번에는 아이다스 할인 쿠폰과 소비쿠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꼭 다시한번 찾아주세요. PASS

     

    CU 구독 쿠폰 서비스 30% 할인은

    CU 구독 쿠폰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최대 30 %의 특별 할인율이네요. 아이스 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따라 월 5 회 이상 쿠폰을 사용하시면 구독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30 일 동안 쿠폰을 사용하시면 구독료에서 쿠폰 가격의 최대 5 배까지 절약하실 수 있네요 파격적입니다. 물론 30일 내내가 쿠폰을 사용하기는 어렵겠지요. 

    CU는 고객이 직접 상품을 선택할 수있는 차별화 된 구독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구독 쿠폰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통신사 할인이나 CU 멤버십 적립 혜택까지 적용하면 할인 폭은 더욱 커지게 되네요

     

     

    특정 상품을 지정하여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 형태의 기존 주문 서비스와 달리 CU의 주문 쿠폰 서비스는 고객이 큰 카테고리의 다양한 대상 상품 중에서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네요 카테고리를 설정하면 그안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 혜택이 포함되게 됩니다. 

     

    또한 CU는 구독 쿠폰 서비스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고 추가 구매를하도록 유도함으로써 가맹점의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네요. 

     

    “CU구독쿠폰은 CU를 정기적으로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대상으로 실속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서비스”라며 “앞으로 CU는 고객 관점에서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CU 구독 쿠폰 서비스 포켓 CU 설치?

    CU 구독 쿠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포켓 CU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구독 서비스를 신청해 보세요. 추가로 포켓 CU 설치 이후에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혜택도 받을수 있으니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CU 구독 쿠폰 서비스 할인 행사

     

    CU 구독 쿠폰 관련해서 11월 한달동안 신규 서비스 오픈 행사를 실시하고 있네요. 

    행사 기간은 11월 5일 부터 11월 30일 까지 입니다.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요. CU 구독 쿠폰 사전 예약하면 1000P 증정 행사도 실시 한다고 하네요. 괜찮아 보이는 서비스 네요. 한번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다음시간에는 미국 중고차, 미국 무비자 입국 일정, 공무원 시험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역 알뜰 교통 카드 이용 방법 

    광역 알뜰 교통 카드의 이용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광역알뜰교통카드

    광역 알뜰 교통카드 광역 알뜰 교통 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카드사의 추가 할인 혜택을 포함하여 대중교통

    imd0807.tistory.com

    광역 알뜰 교통 카드의 어플 설치 방법 및 사용 방법

    광영 알뜰 교통 카드 어플의 설치 방법 및 사용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 했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방법, 어플설치 방법

    광역 알뜰 교통카드 사용방법, 어플 설치 방법 우리가 관심있는 광역 알뜰 교통 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고, 아울러 ��

    imd0807.tistory.com

    서울시 따릉이 자전거 이용 방법 

    서울시에서는 따릉이 자전거(공공 자전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따릉이 이용 방법을 아래 따로 정리했습니다. 

     

     

    [서울 공유 자전거] 따릉이 이용방법(대여방법), 가격, 대여소 위치 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오늘은 서울 공유 자전거 따릉이의 이용 방법, 가격, 대여소 위치등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할께요. 서울 따릉이는?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 할수 있는 서울시가 만든 자전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