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버거킹 12월 행사 메뉴

     

    이제 드디어 버거킹에서는 매달 이벤트 행사 내용이 나왔네요. 와퍼도 3500원에 즐길수 있고요.  이러한 이벤트 행사를 잘 이용하게 되면 저렴한 가격에 버거킹 햄버거를 잘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제  12월에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하네요 특히 오늘은 12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버거킹의 햄버거 세트를 저렴한 단품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집앞에 매장이 있어 저도 자주 사 먹는 햄버거인 버거킹, 버거킹 쿠폰과 이벤트도 많이 해서 다른 롯데리아 행사, 맥도널드 행사보다 조금 더 관심이 가고 집 앞에 바로 버거킹이 있어 좀 더 자주 가게 되는 게 사실입니다. 버거킹 앱에서도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버거킹 매달 에서 실시하고 있는 행사중 12월 버거킹 행사에 대해서 알려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끝까지 읽어 주시길 부탁드릴게요. 버거킹과 함께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버거킹 12월 행사 메뉴 - 신메뉴 설명

     

     

    행사명 : 와퍼 3500원 2. 제품 : 와퍼, 불고기와퍼, 치즈와퍼, 더블와퍼 3. 행사 기간 : 20년 12월 7일(월) ~ 13일(일), 1주간 4. 행사 시간 : 매장 운영시간에 따라 상이 합니다. (단, 24시간 매장은 오전9시 ~ 오전4시까지 사용 가능) 5. 유의 사항 : *1인 5개까지만 판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 *딜리버리 주문 불가 및 예약 주문 불가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 행사명 : 직화 소불고기버거

    행사기간 : 20년 11월 16일(월)~ 3. 행사제품 : 직화 소불고기버거, 직화 버섯소불고기버거 4. 내용 패티까지 진짜 불고기! 직화 소불고기버거로 불맛을 제대로 즐겨보세요! 유의사항 : *슬라이스된 순쇠고기를 파, 마늘, 숙성 간장으로 양념하고 불고기의 식감과 맛이 살아 있습니다. 패티에 간혹 근결합조직으로 인해 질긴 부분이 있을수 있으나 이는 이물이 아니오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1 1. 행사명 : 20년 12월 DT이용고객 대상 몬스터 2종 구매 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2. 기간 : 20년 12월 1일(화) ~ 20년 12월 31일(목), 31일간 진행 3. 제품 : 몬스터X, 몬스터와퍼 입니다.

     

    버거킹 할인 받으려면 버거킹 메뉴 가격 확인후 버거킹 쿠폰을활용해 보세요

     

     

     

     

    1. 행사명 : 20년 11, 12월 통합 스탬프 2. 기간 : 20년 11월 1일(일) ~ 20년 12월 31일(목) 3. 스탬프 리워드 : 와퍼세트(스탬프10), 와퍼주니어세트(스탬프5)

    기네스 와퍼팩 

    아래와 같이 기네스 와퍼팩과, 메가 몬스터 x 가 라는 햄버거 세트가 있네요 꼭 한번 즐겨 보시길 권해 드려요. 

     

    이제 맛있는 버거킹 메뉴를 할인 쿠폰을 활용해서 코로나 사태도 사태이니 만큼 버거킹 배달, 딜리버리,를 이용해서 즐겨보세요 저도 카톡 쿠폰이나 버거킹 기프티콘을 이용해서 많은 할인을 받기도 합니다. 저는 자주 받아서 활용 합니다. 단품 가격에 세트를 즐길수 있죠 버거킹 메뉴 딜리버리로도 한번 즐겨보시길 권해드려요. 

     

     

     바비큐 킹치킨버거를 판매 하네요  진한 바비큐 소스가 듬뿍! NEW 바비큐 킹치킨버거 출시! 되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버거킹 12 월 행사 메뉴 - 버거킹 올 데이킹, 할인팩 행사는

    위에 말씀드린 할인하는 메뉴 외에도 버거킹에서는 위에 매달 진행되는 할인 행사 와 올 데이킨과할인팩 행사를 상시로 운영하고 있네요 가격은 자세히 나와있지 않지만  저렴한 행사 가격으로 상시로 햄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 역시도 버거킹에 가면 올 데이킹 4달러 버거 세트를 주로 주문하게 되네요. 버거킹 할인 받아 집에서 버거킹 배달 받아보세요. 가성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버거킹 할인 팩 행사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 버거킹을 방문하였다면 아래 할인팩 행사 상품을 한번 구매해 보시기 바랄게요 저렴한 가격에 햄버거 2콜라 2 너겟 과 프라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버거킹 올 데이킹 행사 상시

    버거킹의 올데이 킹 행사는 4달러 광고로 유행을 탔으며 지금 가지도 4달러 가격으로 다양한 햄버거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네요. 올 메이킹 행사 꼭 관심 있게 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해서 음식을 즐겨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도 불고기 몬스터 자주 먹고 있네요. 특히 불고기 몬스터 버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이네요 그리고 버거킹 롱치킨 버거도 빼놓을수 없죠. . 가족 중에 아이들이 있다면 통새우 몬스터보다는, 롱 치킨 버거를 주문해 주시는 것도 좋네요

     

    버거킹 사이드 메뉴 할인 행사

    버거킹에서 상시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 사이드 메뉴 할인 행사네요. 너겟 킹 8조각은 2000원으로 할인하는 행사 또는 프라이를 1+1 해 주는 할인 행사는 특히나 제가 매주 활용하는 행사네요. 치즈 스틱의 1000원 행사 등의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할인해서 구매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특히 너겟 킹 8조각 할인 행사와 프렌치프라이 1+1 행사를 주로 많이 이용하고 있네요

     

    버거킹의 역사 

    버거킹은 세계 최대의 패스트 푸트 브랜드 중 하나로 1954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James W.McLamore와 David Edgerton에 의해 설립되었네요  버거킹은 현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네요

    고기를 팬에 굽는 일반 패스트푸드점과는 달리, 버거킹은 고기를 직접 불에 구워 조리하는 직화 방식으로 담백하고 풍부한 맛과 향, 그리고 정통 햄버거의 풍미를 선보이고 있네요. 버거킹의 대표 제품인 와퍼Whoppe)는 백 프로 완전한 쇠고기 패티와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 4가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Taste is King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맛볼 수 있는 작은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네요

    한국에 처음 들어온 버거킹은 지난 1984년 종로점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이래, 차별화된 제품과 개성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지난 30년간 한국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장수하기가 쉽지 않네요. 가장 맛있는 햄버거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버거킹은 현재 전국 36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햄버거 브랜드입니다. 좋은 품질의 제품(Quality)과 친절한 서비스 (Service) 그리고 청결한 매장은 빠른 고객 피드백 고객 여러분께 더 큰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버거킹의 약속이자 가치네요

     

     

    이상으로 버거킹에서 12월에 실시하는 할인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버거킹 햄버거 잊지 말고 할인받아서 저렴한 가격에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버거킹 햄버거 할인 행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네요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매장 딜리버스 스타벅스 딜리버리 딜리버스 개점? 추위를 유난히 많이 타는 저인데 오늘은 진짜 많이 춥더라구요. 아직 본격적인 겨울 시작하려면 많이 남은 것 같은데 벌써

    imd0807.tistory.com

    도미노피자 12월 행사 메뉴 할인

     

    도미노피자 12월 행사 메뉴 할인

    도미노피자  12월 행사 메뉴 할인 요즘에 도미노 피자를 드시는 분이 많아 지신것 같더군요. 그만큼 오늘은 우리주변에도 자주 먹는 도미노 피자 메뉴와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imd0807.tistory.com

    맥도날드 12월 행사 메뉴 추천

     

    맥도날드 12월 행사 메뉴 추천

    맥도날드 12월 행사 메뉴 추천 맥도날드 12월 행사 메뉴 추천 ㅇ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햄버거 브랜드인 맥도날드의 12월 행사 메뉴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저역시 저희집 바로 앞에 맥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