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벚꽃축제의 시즌이 다가오고 있네요. 

    경칩이 지난 지금 벚꽃이 만개한 봄이 다가오길 기대합니다. 

    오늘 아침에 벚꽃이 필시기가 다가옴을 알수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이제 벚꽃이 만개한 가운데 편안하게 벚꽃놀이를 함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음악 들으시면서 사진 올려 놓았으니 감상하세요

     

    올해 벚꽃 개화시기는 아래와 같이 3월말부터 4월 초가 되겠네요. 

    서울은 4월 4일 인천 춘천이 4월 8일 이네요. 서귀포 부산은 3월 23일부터 피기 시작하겠네요. 

     

    벚꽃 축제는 제주도 휴애리는 이제 시작했고 낙동강 유채 축제에서 부터 

    석촌호수 벚꽃 축제까지 서서히 진행될것으로 보입니다. 

     

    벚꽃은 대부분의 지역에서 평년보다 2~3일 일찍 피기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4월 3~ 8일 경기 북부 강원도 지방에 벚꽃이 피기 시작할것 같네요. 

     

    벚꽃의 절정 시기는 개화후 만개까지 일주일 정도가 소요가 된다고 하네요. 

    서귀포는 3월 30일 남부는 4월 4일부터 10일경이 될것으로 보이네요. 

     

    아쉽게도 올해 진해 군항제는 못볼것 같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3월 27일부터 개최예정인 58회 진해 군항제는 결국

    취소가 되었네요. 

     

    진해 군항제는 벚꽃 축제로 유명합니다. 아쉽지만 올해는 축제의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쉽네요 

    아쉽지만 유명한 여의도 벚꽃 축제, 석촌호수 및 남산 벚꽃을 즐길수 있는 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벗꽃 사진 올려 놓았습니다.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20장 가량이니 즐기세요.

     

     

     

     

     

     

    [벚꽃엔딩 뮤비 들어보시고 봄의 기운을 느끼세요.]

     

    [추천글]

    [신길동재개발] 신길 뉴타운 분양가, 분양일정 및 일반 분양 세대수에 대해 알아보자.

    [3040 성공마인드 전략] 월급쟁이 재테크 연구 성공 마인드 키우기로 성공의 말에 올라 타자.

    아파트 분양 일정] 아파트분양정보, 주택 청약,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손쉽게 확인하는 방법 설명드릴게요.

    [부동산 투자 경험 공유] 우연한 동기로 시작하게 된 투자 고달팠던 투자 열다섯 번째 이야기

     광기, 패닉, 붕괴 금융 위기의 역사

     [20년 2월] 현재 부동산 시세 현황 및 움직임을 분석해 보자 (서울 보합, 수도권 소폭 상승, 지방 소폭 하락)

    출처: [초보 나침반 블로그 :https://imd0807.tistory.com/]

    [ 초보 나침반 카페:http://cafe.naver.com/youlss]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