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안녕하세요 초보 나침반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15년간의 작은 경험을 기록으로 남기자

    책으로 남겨 필요한 사람에게 알려주자.

    작은 힘이지만 저와 같이 돈에 고민하는 평범한 분들을 도울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도와 드리자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재미도 있고 아마 평생 꾸준히 글을 작성 할것 같습니다.

    평생 할 수 있는 친구를 만난 듯 기분이 좋네요. 책도 쓰고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고수분들이 하시는 강의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20년 1월에 무언가 제가 새로이 시작할 수 있는 게 있어 참 좋습니다.

    이런 게 소소한 행복 아닐까요.

    카테고리는 조금씩 늘려 갈까 합니다. 제가 경험했던 것들을 차분히 글로 남기는 부분도

    추가하려 합니다.

     

     

    - 부동산 칼럼 리스트 초보 나침반http://imd0807.tistory.com

    * 제 블로그에 구독 신청 부탁드립니다. 제 글을 이어가는 힘입니다.

    * 15년간의 제 투자 경험을 공유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