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대전 가양동 고운 하이 플러스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위치는 대전시 동구 가양동 25-1 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파트는 지하 2층 ~ 24층으로 구성되며 총 9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이네요 

    공급 세대는 총 430 세대중 일반 공급으로 118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네요. 

     

     

    주변 학군 및 편의 시설

    200m앞에 대전 2호선 동부 내거리 역이 있네요(예정입니다.)

    주변에는 동대전 초등학교, 홍룡초등학교, 가양 중학교, 명석 고등학교, 대전 보건대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가양 시장, 신도시장, 가양 도서관, 대전 복합 터미널, CGV, 홈플러스, 이마트가 가까 있습니다 

    또한, 우암 사적 공원도 가까이 있네요. 병원은 대전 한국병원과 가양 요양 병원도 가까이 있네요 

     

     

    단지내 부대 시설 및 편의 시설 

    단지내 편의 시설은 단지 놀이터, 단지내 숲속 거리, 물소리 마당등과 같이 구성될 예정이네요.

    또한, 테마광장,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휴게공간 등 공원형 단지로 구성될 예정이네요

     

     

     

     

     

    청약 조건 

    청약은 5월 4일 특별 공급부터 시작하여 1순위는 5월 6일 청약 하네요. 

     

     

    조감도

     

    단지 배치도

     

    단지 위치도 

     

    평형별 구조도

    53m2의 경우 방 2개, 거실 1 주방, 화장실 2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59m2의 경우 방 3개, 거실 1 주방, 화장실 2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내부 구조도

     

     

     

    관련 동영상 

     

    본 저작물은 ‘한국정책방송원’에서 작성하여 공공누리 개방한 저작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정책방송원, www.ktv.g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