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아파트 위치 및 개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아파트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97-5 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고 49층으로 지어질 예정으로 총8개동이 지어질 예정입니다. 

     

    주변 교통 상황 

    아직은 교통 인프라가 갖춰지지 않았네요. 

    경인 고속도로 연결 , 인천 1호선 랜드마크 시티역 이 예정되어 있고요. 

    GTX-B, 제2 외곽 순환 고속도로가 지어질 예정이네요. 

     

    주변 학군

    주변 학군 역시 아직 계획만 되어 있는 상황 이네요. 

    체트웍 국제학교가 계획 되어 있네요. 

    주변 편의시설

    주변에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코스트코이 있으며 롯데몰, 이랜드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코스트코는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송도 세브란스 병원 이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질 예정이네요.

    주변에 송도 32호 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네요. 숲세권이 될것 같네요.

     

     

     

     

    청약 조건 

    미정으로 추가되면 공유하겠습니다.

     

    조감도

    단지 위치도 

    관련 동영상 

    미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