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과천 제이드 자이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위치는 경기도 과천시 과천 지식 정보 타운내 있습니다. 

    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25층까지 아파트 총 7개동 및 부대 시설을 짓게 되겠네요. 

    세대는 49m2,59m2형으로 구분되어 분양되고 총 647 세대를 분양하게 되네요.

     

     

    주변 인프라

    주변 인프라는 말할것도 없네요. 

    과천의 서울 접근성이야 따라올곳이 없죠. 4호선 과천 지식 정보 타운역이 만들어질 예정이며

    GTX C 도 계획 되어 있네요. 제2 경인고속 도로 등도 이용 가능하니 정말 편리하겠네요. 

     

    과천 학군이야 전국 top 입니다. 강남과 비견될 만합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죠. 

    인근에 초등학교, 중학교가 설립 계획되어 있네요. 

    또한 주변 롯데 백화점 이마트 등도 쉽게 이용 가능 합니다.

    과천하면 녹지 공간이 많은것으로 유명하네요. 자연스럽게 숲세권을 기대해보아도 좋을것 같네요.

     

    단지내 부대 시설 및 편의 시설 

    단지내 편의 시설 부분도 뛰어납니다. 실내 골프 연습장, 게스트 하우스2동 도서관, 독서실, 주민 카페, 헬스 클럽 등이

    위치해 있네요. 

     

     

     

    청약 일정

    청약 일정은 아래와 같이 20년 3월에 마무리 되었네요.

     

     

    조감도

    단지는 총 7개 동을 지을 예정입니다. 

    단지 배치도

    단지 배치도를 보니 단지내 조경이 잘되어있는걸 알수 있네요. 

    단지 위치도 

    평형별 구조도

    평형별 구조도 입니다. 49m2는 침실2 거실1, 화장실 하나로 구성 되어 있네요 2bay 형이네요.

     

    59m2 의 경우 방3 거실1, 화장실 2로 구성되어 있고 4bay 형으로 지어지네요. 

    내부 사진

     

     

    관련 동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