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우장산 숲 아이파크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아파트 위치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027-50번지일대에 위치하게 됩니다. 

    총 가구수는 576세대가 되고 전용면적 59/74/84m2 세대가 구성되게 됩니다. 

    지하 2층 부터 지상 15층까지 높이로 지어지게 됩니다.

    일반 분양은 5월에 242세대를 분양할 예정입니다.

     

    주변 교통 및 인프라

    아파트 주변 교통 및 인프라는 주변에 지하철 5호선 화곡역이 도보 6분거리에 있네요  2호선 청라 연장선이 지나가게 되네요. 

     

    초등학교는 서울 신월 초등학교 , 덕원 중학교, 화곡 중학교, 화원 중학교 가 위치해 있고 고등학교는 

    양정 고등학교, 한가람 고등학교, 명덕 외고가 위치해 있습니다. 

     

    편의시설로는 

    미즈메디 병원과 이대 서울병원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마트 신월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송죽공원이 3분 거리에 있어 운동하기도 좋겠네요 

     

     

     

    단지내 부대 시설 및 편의 시설 

    아직 발표 되지 않았네요.

     

    청약 조건 

    조감도

    단지 배치도

    단지 위치도 

    평형별 구조도

    관련 동영상 

    아직 발표 되지 않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