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 아파트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아파트 위치 및 개요

     

     

    위치는 대구 광역시 중국 동인동 1가 235-1 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500 세대로 지을 예정으로 지하 4층 지상 49층 3개동을 지을 예정이네요.

    시공사는 현대 건설로 되었네요. 

     

     

     

    주변 교통 상황 

    주변 교통상황은 바로앞 대구역과 칠성 시장역이  도보 9~15분 내외 거리에 있네요

     

     

    주변 편의시설

    인프라는 주변에 롯데 백화점 , CGV, 로데오 거리, 경북대학교 병원이 위치해 있네요. 

     

     

    학교로는 동덕 초등학교, 경북 사대 부중이 위치해 있으며, 중앙도서관이 있습니다.

    또한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현대 백화점이 5분거리에 있으며 홈플러스도 가까이 있네요.

    주변에 또한 국채 보상운동 기념 공원이 위치해 있어 운동하기도 좋을것 같네요.

     

     

     

    단지내 부대 시설 및 편의 시설 

    단지내 부대 시설은 간단히 실내 골프 연습장과, 휘트니스 룸이 있네요. 

    또한 게스트룸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약 조건 

    아래 청약 조건을 정리해 놓았으니 한번 읽어 보시고 청약 접수 진행해주세요.

     

     

    조감도 

     

    단지 배치도 

    어린이 놀이터가 유아 놀이터와 분리 되어 깔끔하게 단지에 위치해 있네요. 좋아보입니다.

     

    평형별 구조도

    내부 구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