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오늘은 청라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의 분양 정보, 인프라 편의시설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오피스텔 위치 및 개요

     

     

    청라 국제 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는 지하 6층, 지상 최고 34층의 오피스텔과 근리생활로 

    지어지게 되네요. 대우 건설이 시공을 맡았습니다. 

     

    오피스텔은 원룸, 투룸, 복층으로 적용 될것으로 예상되고요.

     

     

    전용 면적은 20 ~63m2로 1630실이 건설 예정이네요. 

    주변 교통 및 인프라

    주편에 스타필드 청라가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게 되네요. 

    인근에 북인천 IC를 통해서 인천 공항 고속도로와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를 

    이용할수 있게 되네요. 

    인천공항과, 김포 공항이 차로 20분내로 이용 가능하네요.

     

    스타필드 청라: 쇼핑, 문화, 레저 복합 쇼핑몰 

    또한 글로벌 금융 타운인 하나 금융타운도 건설 예정으로 이곳에 상주하는 인원이 

    최대 2만여명에 달할것으로 예상되네요. 

     

     

    주변 편의시설

    서울역까지 30분 가량이 소요 될만큼 가깝고, 주변에 시티타워, 의료 복합 단지, 하나 금융타운

    청라 스타 필드 가 위치 해 있네요. 원활한 임대 수요가 예상되네요

    청라와 영종도를 잇는 해상 교량과 청라 지구내 내부 교통망 GRT 트램이 시범 운영중에 있네요

    내부 편의시설

    내부 편의 시설 서비스로는 카 세어링 서비스, 조식 서비스(간단한 아침 식사 제공), 세탁물 배송 서비스등을 이용 할수 있네요. 

    또한 내부에는 스크린 골프장, 스터디 카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 하네요.

     

     

    청약 조건 

    5/8 오픈 예정 

    조감도

    단지 배치도 

    관련 동영상 

    http://cn-prugiocity.com/ver01/theme/theme01/img/mov.mp4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