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할리스 폴딩 카트 

    지난번 스타벅스 레디 백에 이어서 이번에는 할리스 폴딩 카트가 핫템으로 할리스 매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네요. 가격도 착하고 커피 10000원어치만 마시면 119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하니 할리스 전국 매장에서 구매를 시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격도 착하고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빨리 가셔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벌써부터 품절되는 매장이 속출하고 있다고 하네요. 좋은 물건은 바로바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할리스 폴딩 카트 - 구입 현황

    아침부터 긴 줄 오픈한 지 30분 만에 매장에 준비하였던 폴딩 카트는 전부 다 나갔다고 하네요. 

    폴딩 카드는 짐을 편하게 운반하기에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상품중에 핫템으로 예약된 상품이었네요. 이 상품은 음료 1만 원 이상 구매하게 되면 1인 2 개식 폴딩 카트를 1만 1900원에 구입 가능한 이벤트네요. 그냥 구입하게 되년 3만 1천 원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6월 9일 행사 당일에는 오픈한 지 한 시간 만인 10시에 해당 폴딩 카트가 남아 있는 매장이 없을 만큼 인기가 있었네요. 사람들이 매장 오픈전에 줄을 서서 일찌감치 폴딩 카트를 구입해서 사갔다고 하네요. 이렇게 인기 있는 폴딩 카트는 언제쯤 입고될까요. 솔직히 아직 확정은 안되었고 소량만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들어올 것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인기 있는 폴딩 카트 할리스커피에서 넉넉한 수량을 준비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네요. 

     

     

    할리스 폴딩 카트 - 행사 내용 

     

     

    이번 행사 중 에서 멀티 폴딩 카드는 3차에 해당되는 행사네요. 가장 궁금해하시는 폴딩 카트를 구매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할리스 매장에서 10,000원 이상 커피 등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아래와 같이 할리스 x 하이브로우 라이프 스타일 잇템 3종을 구입할 수 있네요 3차는 6월 9일 화요일부터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1,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단품가격은 31000원이라고 하니 2만원 정도 혜택을 볼수 있는 것이네요. 행사 기간은 5월 12일 화요일 부터 라이프 스타일 잇템 3종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고 멀티 폴딩 카트는 6월 9일부터 진행하는 행사네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깔끔하고 좋아 보이는 폴딩 카트인 것 같습니다. 저 같아도 이 가격이면 가격도 착한 게 바로 구입할 것 같네요. 

    할리스 폴딩 카트 - 사용 방법

    할 리프 폴딩 카트 사용 방법이에요. 양평의 잠금장치를 살짝 벌리며 앞으로 밀면 해제가 가능하네요. 주의사항으로 잠금장치가 반자동이라 반대로 강하게 젖히면 고장이 날 수 있다고 하네요. 전후면을 펼쳐 형태를 잡아주고요. 안쪽에 있는 바닥면을 아래로 내려 고정시켜 주네요. 양옆의 고정핀으로 고정시켜주고요. 전면부의 뚜껑을 위로 올려 빼주게 되면 뚜껑을 듶게 되면 조립이 완성되게 되네요. 손잡이를 자기 몸에 맞춰서 조절해 주면 되네요.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하네요. 분해는 위에 언급한 순서의 역순으로 진행하면 될 것 같네요. 

     

     

    할리스 폴딩 카트 - 주변 할리스 매장 검색 

    본인 주변에 할리스 커피 매장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이 많으실 것 같네요. 아래와 같이 검색하면 손쉽게 본인 주변에 있는 할리스 커피 매장을 검색하실 수 있네요. 다음 웹사이트에서 할리스를 클릭하세요. 아래와 같이 할리스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죠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할리스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Store 매장 메뉴를 선택하신 다음 국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우리나라 지도가 나옵니다. 해당 지도에서 본인의 주소를 선택해주세요 예를 들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를 선택하면 가까운 할리스 커피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네요. 주소와 연락처도 있으니 한번 꼭 확인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으십 겁니다.

    할리스 폴딩 카트 - 주의 사항

     

    할리스 폴딩 카드 행사는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되네요. 

    만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하나당 1개씩만 구매 가능하네요. 

    제품은 불량 등의 사유 이외에는 교환 및 환불이 안되네요. 

    행사 참여 시에도 할리스 크라운 적립 및 멤버십 혜택(시럽 추가/샷 추가 등)은 그대로 가능하네요. 

    모바일 쿠폰 사용 시에도 참여가 가능하네요 

    스마트 오더 주문 시에도 참여가 가능하네요 

    1인당 최대 2개만 구매 가능하네요. 

    휴면 계정 회원은 휴면 해제후 평일 기준 2일 이내 1000원 할인 쿠폰이 생성되네요. 

     

     

     

     

     

    스타벅스 레디 백 가방 

    요즘에 상당히 이슈 되었던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에 대해서도 자세히 글을 써놓았으니 꼭 한번 보세요.

    imd0807.tistory.com/443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요즘 이슈인 스타벅스 레디백 서머체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항상 핫한 이슈를 몰고 가는 스타벅스가 이번에 스타벅스 레디백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imd0807.tistory.com

     

     

    할리스 폴딩 카트 - 메뉴는?

    할리스에서 신메뉴가 많이 출시되었네요 맛있는 음료 한잔 마시면서 잇템인 폴딩 카트도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맛있는 멜론 스무디, 콜드 브루 딜라이트, 할리스 x 몰티져스 초코 빙수, 오곡 에그 마요도 있네요. 피치 딸기 크러쉬도 있네요 맛있는 음료, 커피 맛나게 드시고 더운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