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 사이렌 그러데이션 핸들 머그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이네요. 깔끔하고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시즌 한정 머그 상품입니다.

    정망 이쁘게 나온 신상이네요 한번 정도 꼭 사보고 싶네요. 주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머그입니다. 아래 핸들 머그도 스타벅스 매장에 가면 사실수 있으실 겁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 서머 라탄 핸들 글라스 473ml 


    Summer rattan handle glass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글라스 핸들에 라탄이 매치되어 여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글라스로 시즌 한정 상품입니다. 클래스 이면서 정말 여름에 특화되어 있는 상품으로 보이네요. 정말 이쁘네요. 특이하기도 하고요. 

     

    스타벅스 텀블러 SS 사피어 화이트 텀블러 473ml


    SS Saphier white tumbler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은은한 그러데이션과 스톤 효과가 매력적인 시즌 한정 텀블러입니다. 은은한 그러데이션과 스톤 효과는 정말 멋쓰럽네요. 한번 정도 사용해도 좋은 텀블러 같네요 역시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 SS 서머 콩코드 그러데이션 텀블러 591ml

    SS Summer concord gradation tumbler 591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컬러가 그러데이션으로 디자인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시즌 한정 텀블러입니다. 시원한 여름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텀블러인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플로런스 화이트 히비스커스 텀블러 473ml

     

    Florence white hibiscus tumbler 473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볼드한 그래픽 디자인이 매력적인 플라스틱 재질의 텀블러로 시즌 한정 상품입니다. 꽃이 정말 이쁘게 생겼네요. 

    스타벅스 텀블러 - SS 노바토 사이렌 브라운 텀블러 355ml

     

    SS novato siren brown tumbler 355ml 2020 서머 2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이중 잠금장치로 완전 밀폐 가능한 시즌 한정 텀블러입니다. 텀블러 중에 참 귀엽게 생긴 텀블러이네요 특이하기도 하고요. 사용하고 다니면 정말 이쁠 것 같네요.

    스타벅스 레디 백 가방

    이번에 이벤트로 주는 레디백 가방에 대해서 핫이슈네요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스타벅스 레디백 가방 요즘 이슈인 스타벅스 레디백 서머체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항상 핫한 이슈를 몰고 가는 스타벅스가 이번에 스타벅스 레디백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imd0807.tistory.com

     

     

     

    할리스 폴딩 카드

    이번에 역시 핫하게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던 할리스 폴딩 카트에 대해서도 정리해 놓았으니 한번 보세요.

     

     

    할리스 폴딩카트

    할리스 폴딩 카트 지난번 스타벅스 레디 백에 이어서 이번에는 할리스 폴딩 카트가 핫템으로 할리스 매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네요. 가격도 착하고 커피 10000원어치만 마시면 11900원에 살 수 있��

    imd0807.tistory.com

     

     

    텀블러 사용 시 주의 사항 

    1) 구입하신 텀블러는 뚜껑이 없는 머그 제품보다 보온, 보냉 효과는 있으나, 완전 밀폐가 되는 보온병이 아니므로 한 시간 이상 보온 보냉이 지속되지 않습니다.
    2) 너무 많은 음료를 담지 마세요. 뜨거운 음료가 새어 나와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3) 탄산 혹은 발효 음료/음식을 담지 마세요. 내압이 상승하여 마개가 닫히지 않거나 강하게 튀어 올라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4) 뜨거운 음료가 담겨있을 경우, 어린아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5) 드시는 음료가 매우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사용 중 파손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교환 시 동일상품이 없는 경우 유사한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6) 음료를 드시기 전에 항상 뚜껑이 잘 잠겨 있는지 확인하세요.

    7) 뚜껑을 열고 잠글 때 반드시 텀블러의 중간 부분을 잡으세요.(손잡이가 있는 텀블러의 경우, 손잡이를 잡고 뚜껑을 열거나 잠그지 마세요. 손잡이 부분에 과도한 힘이 가해지면 파손될 수 있습니다.)

    8) 뚜껑에 있는 마개는 텀블러가 넘어졌을 경우 안에 있는 음료가 쏟아지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음료가 새어 나오는 것을 완전히 막아주지 못하므로 음료가 담긴 텀블러를 가방에 넣지 마세요. (가방에 텀블러를 넣으시는 경우 누수현상이 발생하여 내부가 젖을 수 있습니다.)

    9) 뜨거운 음료를 담고 리드를 잠그실 때 플립을 열고 잠근 후 플립을 눌러 주셔야 내부 열과 공기로 인한 팽창 현상이 생기지 않습니다.

    10) 사용하시기 전에 뚜껑 마개를 열고 세제로 깨끗이 닦으세요.

    11) 반드시 손 세척하시기 바랍니다. 건조 시 에는 윗부분이 아래를 향하게 해 주세요.

    12) 전자레인지나, 냉동실에 넣지 마세요.

    13) 표백제나 염소가 함유된 세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14) 뚜껑에 있는 마개를 통해 음료가 새어 나올 수 있으니, 음료를 드시기 전에 항상 뚜껑이 잘 잠겨있는지 확인하세요.

    15) 뚜껑은 고객이 구매하신 텀블러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다른 텀블러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16) 강한 충격(사용 중 떨어뜨림)을 가할 시 파손되거나 찌그러질 수 있습니다.

    17) 교환 또는 환불 시 무료 음료 쿠폰과 영수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18) 콜드컵은 “아이스 음료 전용 사용 상품”입니다. 뜨거운 음료 사용 시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아이스 음료 음료 전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및 키체인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21주년을 기념하여 우산 및 키체인을 판매 하네요 핫템인것 같네요. 꼭 한번 구매 하세요 

    1일 2개씩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 키체인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이번에 21주년 기념으로 한정 판매하는 기념 우산 및 키체인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스타벅스는 매번 새로운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등의 음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놓았습니다. 

     

    스벅, 스타벅스에스프레소

    스벅,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저는 커피 마니아입니다. 커피를 정말 좋아하다 보니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게 되었죠. 그러다 보니 하루에 기본 한두 잔의 커피는 당연한 게 되었네요. 저 같은

    imd0807.tistory.com

     

     

     

    스타벅스 키프티콘 

    우리 아는 지인의생일때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선물한적 그리고 선물 받으신적 많으시죠 이러한 스타벅스 키프티콘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타벅스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핫템중에 하나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친구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하나를 선물하는 여유를 갖는 건 어떨까요. 저 역�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