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넷플릭스의 무료 인터넷 tv, 스트리밍 영화의 시청, 최신 영화 리스트 상에 본인이 원하는 영화 보기, 최신 드라마 보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네요. 자상파 tv 보기도 가능하네요. 이렇게 편리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꼭 한번 시청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휴가 때 가족과 함께 스트리밍 영화 한 편을 즐겨 보세요.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맥주 한잔과 스트리밍 영화 한 편 생각만 해도 즐겁지 않나요. 캠핑을 즐기시면서 한번 무료 영화 드라마 서비스를 즐겨는건 어떨까요.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가격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가격 - 넷플릭스 서비스는?

     

     

     

    넷플릭스는 각종  TV 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수천 종의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말합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각종 유명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월 정액으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이네요.

     

    각종 유명한 콘텐츠를 TV로 즐길 수 있네요.. 스마트 TV, PlayStation, Xbox, Chromecast, Apple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네요.. 즐겨 보는 콘텐츠를 저장해 오프라인으로 시청도 가능하네요.. 간편하게 저장하고 빈틈없이 즐길수 있네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네요.. 각종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TV에서 무제한으로 스트리밍 가능하네요.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가격에

    우선 넷플릭스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다음이나 네이버 사이트에서 넷 플릭 스을 입력 하세요. 아래와 같이 넷플릭스 웹사이트가 검색됩니다. 해당 넷플릭스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위에서 넷플릭스 사이트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심플한 넷플릭스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로그인을 하거나 회원 가입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 영화와 TV 프로그램 등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월 정액으로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 서비스인 것 같네요. 

    아래 우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아래와 같이 멤버십을 등록하거나 재 시작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하네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우측에 30일 무료 이용이라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다음 화면에서 1단계가 시작됩니다. 계정을 마무리 가입하는 사이트입니다. 본인의 비밀 번호를 설정하기 위한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음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본인의 이메일 주소가 이이디가 되고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를 추가 입력하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자주 사용하는 비번으로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꼭 아래 예 넷플릭스 특별 프로모션 알림 이메일 보내는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 후에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2단계입니다.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해 줍니다. 멤버십의 종류가 3가지이네요. 

    첫 번째 무료 이용 30일이 중단되기 전까지는 요금 청구가 되지 않네요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에 이메일이 송부되네요. 그리고 또한 무약정 무 위약금 해지도 언제든지 가능하네요. 그래도 일정 내 해지 안 하면 요금이 나가는 것 알고 계시죠.

    이메 멤버십 요금제를 보도록 하시죠.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시는 화면입니다. 프리미엄 우러 14,500원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무제한이고 결재는 한번 디바이스 역시 무제한 무광고이며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한 서비스이네요. 매주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며 동시접속은 4명까지 가능하네요 UHD 화질을 제공하네요. 

     

    스탠 다드는 월 12000원이네요, HD급이고 동시 접속 2명 가지 가능하네요. 동일하게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무제한이고 결재는 한번 디바이스 역시 무제한 무광고이며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한 서비스이네요.

     

    베이식의 경우는 9500원이고 SD급으로 1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한 서비스이네요. 

    모든 콘텐츠가 UHD, HD급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내용이네요 콘텐츠에 따라서 지원하는 화면 수준이 달라지게 되네요. 이를 확인하는 게 좋겠네요 아직까지 UHD급은 많지 않은 것 같네요.

    30일 무료 기간 동안에 스탠더드 멤버십을 무료로 즐길 수 있네요 2명을 HD급으로 동시 접속 가능하네요. 

    다음 화면에서 결재 정보를 등록하시면 멤버십 가입이 마무리되네요 결재 정보를 등록하고 저 같은 경우는 8월 16일 전에 해지하게 되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네요 무료 이용 3일 전에 이메일을 보내주게 되네요. 약정은 없고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네요. 아래 신용카드 아이콘을 확인하고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죠. 이 화면에서 카드 번호, 만료일자, 이름 생년 월일, 생일등을 입력해주세요. 그다음 약정을 모두 허락으로 클릭해주시면 최종 회원 가입이 마무리 되게 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 마지막으로 멤머쉽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드디어 넷 플릭 스을 사용할 수 있네요.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가격 - 유용한 정보?

     

    넷플릭스는?

    저렴한 월 요금으로 일체의 광고 없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네요..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주 새로운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제공되네요.

     

    넷플릭스의 요금은 얼마인가요?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 노트북, 스트리밍 디바이스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월정액 요금 하나로 넷플릭스를 시청 가능하네요. 멤버십 요금은 월 9,500원부터 14,500원까지 다양하네요. 추가 비용이나 약정이 없네요

     

    넷플릭스는 어디서 시청할 수 있나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네요. 넷플릭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PC에서 netflix.com을 통해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고 넷플릭스 앱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는 스마트 TV, 스마트폰, 태블릿,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게임 콘솔 등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네요. iOS, Android, Windows  앱에서는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도 있네요. 저장 기능을 이용해 이동 중이나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곳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네요. 넷플릭스는 어디서든 시청 가능하네요

     

    멤버십의 해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넷플릭스 해지는 쉽네요. 멤버십 해지도 온라인에서 클릭 두 번이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해지 수수료도 없으니 원할 때 언제든 계정을 시작하거나 종료가 가능하네요.

     

    넷플릭스는 어떤 콘텐츠가 있나요?

    넷플릭스는 장편 영화, 다큐멘터리,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각종 상을 수상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등 수많은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네요.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시청하세요.

     

    무료 이용 30일은?

    넷플릭스를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네요. 마음에 드는 경우 계속 이용하면 되네요. 별도로 해지하지 않는 한, 멤버십이 자동으로 유지됩니다.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기 전에 멤버십을 해지하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복잡한 계약, 약정, 해지 수수료가 없네요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래 넷플릭스의 해지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의 무료 인터넷 tv, 스트리밍 영화의 시청, 최신 영화 리스트 상에 본인이 원하는 영화 보기, 최신 드라마 보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네요. 자상파 tv 보기도 가능하네요. 이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넷플릭스의 가입 방법, 및 가격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다음에는 넷플릭스 추천 영화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