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넷플릭스의 무료 인터넷 tv, 스트리밍 영화의 시청, 최신 영화 리스트 상에 본인이 원하는 영화 보기, 최신 드라마 보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네요. 자상파 tv 보기도 가능하네요. 이렇게 편리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꼭 한번 시청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휴가 때 가족과 함께 스트리밍 영화 한 편을 즐겨 보세요.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맥주 한잔과 스트리밍 영화 한 편 생각만 해도 즐겁지 않나요. 캠핑을 즐기시면서 한번 무료 영화 드라마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넷플릭스는 각종 TV 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네트워크 가능한 수천 종의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이네요 월 정액제로 일체의 광고 없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네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주 새로운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제공되네요.

     

    넷플릭스 해지 방법 - 넷플릭스 요금은 얼마인가요?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 노트북, 스트리밍 디바이스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서 월정액 요금 하나로 넷플릭스를 시청하세요. 멤버십 요금은 월 14,500원부터 9,500원까지 다양하네요. 추가 비용이나 약정은 따로 없네요.

     

    넷플릭스 해지 방법 - 넷플릭스 멤버십은

     

    멤버십에 따라 Netflix 콘텐츠 스트리밍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인원과 표준 화질(SD), 고화질(HD), 초고화질(UHD) 중 시청 가능한 화질이 결정되네요. 베이식 멤버십: 1명 동시접속 멤버십 SD 화질(한 번에 1대의 디바이스에서 표준 화질로 스트리밍) 스탠다드 멤버십: 2명 동시접속 멤버십, HD 화질(한 번에 2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 이용 가능한 경우 고화질 스트리밍 가능) 프리미엄 멤버십: 4명 동시접속 멤버십, HD/UHD 4K 화질(한 번에 최대 4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 이용 가능한 경우 고화질 및 초고화질로 스트리밍 가능) Netflix 회원은 매월 처음 가입한 날짜에 요금이 청구되네요. 계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기간 및 가능 여부는 지역별로 차이가 날 수 있네요

     

     

    넷플릭스 회원 가입 방법 및 가격은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회원 가입 방법에 대해서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넷플릭스 회원가입 가격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가격 넷플릭스 회원가입 및 가격 - 넷플릭스 서비스는? 넷플릭스는 각종 TV 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수천 종의 �

    imd0807.tistory.com

     

     

    넷플릭스 해지 방법 - 넷플릭스 를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정을 해지하고 멤버십을 종료해야 한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하세요. 스트리밍 멤버십: 계정 페이지에서 멤버십 해지 버튼을 선택하세요. DVD 멤버십(미국만 해당): 계정 페이지에서 DVD 멤버십 해지를 선택하세요. 넷플릭스의 해지 방법은 생각보다 쉽네요. 우측 상단에 프로필을 클릭하세요. 아래와 같은 새창이 뜨면 멤버십 해지를 선택해주세요. 넷플릭스 시청 화면이 나오게 되면 최종적으로 넷플릭스 시청을 중단할지 물어보게 됩니다. 멤버십을 해지하길 원하는 경우 아래 확인하라고 뜨네요. 해지 날짜 그리고 관련 이메일을 받을지 확인을 누르신 후에 최종 해지 완료를 선택하면 해지가 마무리되네요. 생각보다 쉽죠?

     

     

     

    계정 페이지에 해지하는 방법이 표시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지 하나요?

    계정에 해지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결제 회사를 통해 해지해야 할수 있네요. 계정 페이지에 결제 회사를 통한 해지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링크 또는 결제 회사에 해지를 문의하도록 하는 안내가 표시되네요.

     

    넷플릭스를 조기 해지하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

    일찍 해지하는 경우에도, 현재 결제 주기가 끝나 계정이 자동으로 종료될 때까지 Netflix를 계속 시청할 수 있네요. 무료 이용 중인 경우도 마찬가지이네요.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다시 청구되지 않네요. 계정이 언제 종료되는지 알아보려면 계정 페이지 의결제 상세 정보를 클릭하면 됩니다.

     

     

    넷플릭스를 해지한 경우 요금이 청구되는지요?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멤버십 요금이 청구되지 않네요. 결제 기간이 남아 있을 때 해지하면 계정이 자동으로 해지될 때까지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네요. DVD 또는 블루레이 디스크를 우편으로 받은 경우 디스크에 대한 요금을 물지 않으려면 계정 종료 후 7일 이내에 Netflix로 반납해야 하네요.

     

     

     

    넷플릭스 계정에 재가입하는 경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나요?

    Netflix에서는 시청 기록을 계정 종료 후 10개월 동안 보관하므로 그 기간 중 재가입하면 이전에 시청했던 콘텐츠를 중단했던 지점에서부터 다시 시청할 수 있네요. 추천 콘텐츠, 별점 및 계정 정보도 10개월 동안 저장되며, DVD를 받고 계셨던 경우 Netflix에서는 재생 목록 역시 계정 종료 후 10개월 동안 저장하세요.

     

     

     

    계정 보류 상태에서 넷플릭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하나요?

    해당 계정은 즉시 종료되며 고객은 더 이상 Netflix를 시청할 수 없네요.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다시 청구되지 않네요.

     

    계정에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이 있는 상태에서 넷플릭스를 해지하는 경우?

    계정은 Netflix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이 완전히 소진된 후에 해지되네요. 해지를 요청한 후에도 Netflix 기프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잔액에 상당하는 개월 수만큼은 계속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네요. 잔액이 소진되면 해지의 효력이 발생하여 더 이상 스트리밍 할 수 없게 되네요.

     

    넷플릭스를 해지한 경우 다시 가입할 수 있는지요?

    당연히 가입할 수 있네요. 마음이 내킬 때 언제든지 계정 페이지에서 Netflix 계정에 재가입하면 되네요.

     

     

    이상 무료 인터넷 tv, 지상파 보기 가 가능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강자인 넷플릭스의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유튜브도 많이 보게 되는데 구글 광고 수익 youtube 광고가 있어 저는 좀 그렇더라고요. 무료 영화 스트리밍은 아무래도 넷플릭스가 나은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