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넷플릭스의 무료 인터넷 tv, 스트리밍 영화의 시청, 최신 영화 리스트 상에 본인이 원하는 영화 보기, 최신 드라마 보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상파 tv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꼭 한번 시청해 보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이번 휴가 때 가족과 함께 스트리밍 영화 한 편을 즐겨 보세요.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맥주 한잔과 스트리밍 영화 한 편 생각만 해도 즐겁지 않나요. 캠핑을 즐기시면서 한번 무료 영화 드라마 서비스를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넷플릭스 TV 연결을 손쉽게 진행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넷플릭스 TV 연결 꿀팁 1

    넷플릭스를 TV에 연결해서 보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중에 몇 가지를 추려서 말씀드릴게요. 우선 집에 HDMI나 MHL 케이블을 준비해 주세요. HDMI 케이블을 아래와 같은 타입입니다.  본인 집에 스마트 티브이가 없는 경우에는 넷플릭스를 연결하는 손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HDMI 케이블을 준비해보세요. HDMI 케이블을 준비한 후에 노트북 하나를 준비해 보세요. 노트북을 넷플릭스를 실행시키세요. 넷플릭스 회원 가입 방법과 가격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됩니다. 

    HDMI는 아래와 같은 케이블을 말합니다. 연결하는 부분이 아래와 같은 형태 이어야 하며, 노트북도 HDMI를 지원해야 합니다. HDMI 케이블을 구매한 후에 TV와 노트북을 연결하세요. 그러고 나서 리모컨의 외부 입력 버튼을 선택해 주시면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넷플릭스 TV 연결 꿀팁 2 - 스마트 TV 연결

    스마트 TV의 경우는 더욱 쉽게 넷플릭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스마트 TV에 와이파이나 유선랜으로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어야 합니다. 넷플릭스 TV 보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넷플릭스를 가입해주세요 아래와 같은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고 나서 회원 가입을 해주시면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쉽게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만일 회원 가입이 어려우시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회원 가입하세요. 신용 카드를 이용하면 손쉽게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격을 알아보시고 회원 가입하세요. 요금제 역시 베이직과 스탠타드 프리미엄이 차이가 있으니 확인 후 가입하세요. 넷플릭스 화질과 지원되는 기기 수량별로 가격이 차이가 납니다. 첨부 참조해주세요. 

     

     

    그 후에 노트북 또는 휴대폰에서 넷플릭스를 실행 시킨후에 TV를 HDMI와 MHL 로 같이 연결 해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TV 연결 꿀팁 - 넷플릭스 회원 가입 방법 및 가격

    넷플릭스 회원 가입 방법 및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넷플릭스 회원가입 가격

    넷플릭스의 무료 인터넷 tv, 스트리밍 영화의 시청, 최신 영화 리스트 상에 본인이 원하는 영화 보기, 최신 드라마 보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네요. 자상파 tv 보기도 가능하네요. 이

    imd0807.tistory.com

     

     

     

    넷플릭스 TV 연결 꿀팁 2 - 크롬 캐스트 이용

    TV 온라인 스트리밍 디바이스 입니다. chrome cast로 인터넷 방송 수신기 역할을 합니다.

    티비도 인터넷을 기본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스마트 폰과 연결하여 동영상 공유, 사진, 게임등을 할수 있네요.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TV처럼 연식이 된 TV의 경우는 이런 기능을 사용하기 어렵네요. 크롬 케스트는 쉽게 이야기해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스마트폰 화면을 TV로 공유하는 공유기 역할을 하는 기기 입니다. 이 기기를 이용하면 넷플리스를 영화나 TV를 볼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볼수 있습니다. 쉽게 아래와 같은 기기를 HDMI를 통해서 TV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생각 보다 어렵지 않지요 그리고 나서 Chrome cast를 스마트폰 어플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크롬 캐스트를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크롬 캐스트 어플을 실행 시켜 주시고 Chrome cast 기기를 통해 연동 시켜주세요. 그리고 나서 chrome cast를 통해 연동하시고 나서 외부연결을 통해서 TV와 연결하셔야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는 30일간 무료 사용 행사를 진행 하고 있네요 가입방법은 위에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단, 가입후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되니 30일 이내에 해지를 하게 되면 비용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 넷플릭스 해지 방법을 정리해 놓았으니 요금 청구가 부담되시는 분은 사용해 보시고 30일 이내 해지 진행 해주세요. 잊지 말고 30일 이내 해지 하셔야 합니다. 

     

     

    넷플릭스  해지 하는 방법

    넷플릭스 손쉽게 해지 하는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의 무료 인터넷 tv, 스트리밍 영화의 시청, 최신 영화 리스트 상에 본인이 원하는 영화 보기, 최신 드라마 보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네요. 자상파 tv 보기도 가능하네요. 이

    imd080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