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나침반-

목차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메뉴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가 바로 맥도널드입니다. 집 주변에 가까운 곳에 있지는 않아서 그런지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가끔은 생각나는 햄버거로 가끔 가서 맥도날드를 주문하거나 집에서 맥도날드 온라인 주문을 하기도 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집 근처에 맥도널드 가맹점이 있어서 직접 맥도날드 가맹점에 방문해서 자주 즐길 수 있었던 햄버거 브랜드였네요. 그중에 특히 아침 시간에 즐길 수 있었던 맥 모닝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특이하게 아침 맥도날드 메뉴인 맥모닝으로 즐겼었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은 다른 햄버거 브랜드에는 없는 맥도널드에만 있는 맥 모닝의 운영 시간과 메뉴 및 맥도날드 할인 등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메뉴는?

     

    맥모닝은 갓 구워낸 신성한 맥모닝과 커피로 따뜻한 아침 식사를 챙겨 먹을 수 있네요. 메뉴는 맥 모닝 맥 머핀 단품 메뉴와 커피와 함께 하는 커피 메뉴 두 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맥도널드 맥모닝 메뉴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맥모닝 메뉴 판매 시간은: 오전 4시 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입니다. 

     

    치킨 치즈 머핀 Chicken 'n Cheese Muffin
    바삭한 치킨 패티와 고소한 치즈로 아침에도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치킨 치즈 머핀 Chicken 'n Cheese Muffin 메뉴입니다.  신메뉴로 치킨과 머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네요 판매 시간: 4AM~10:30 AM이네요.  

    치킨 치즈 머핀 Chicken 'n Cheese Muffin  


    에그 맥머핀 Egg McMuffin 
    에그 맥머핀은 캐나디안 스타일 베이컨과 계란의 클래식한 만남이 조화 로운 메뉴 네요. 
    이 메뉴가 바로 맥도널드의 아침을 탄생하게 한 바로 그 메뉴입니다. 판매 시간은 동일하게 4AM~10:30 AM
    입니다.

    에그 맥머핀 Egg McMuffin 

     

     

    베이컨 에그 맥머핀 Bacon Egg McMuffin 
    베이컨 에그 맥머핀은 부드러운 계란, 바삭바삭한 베이컨과 고소한 치즈가 갓 구워진 따뜻한 맥머핀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판매 시간: 4AM~10:30 AM 동일하네요 

     

    베이컨 에그 맥머핀 Bacon Egg McMuffin 

    소시지 에그 맥머핀 Sausage Egg McMuffin 
    소시지 에그 맥머핀이네요  잉글리시 머핀 위에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치즈와 계란,
    그리고 촉촉한 소시지 패티의 맛있는 조화로운 메뉴이네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이 제품의 판매 시간 역시 동일하게  4AM~10:30 AM입니다.

    소시지 에그 맥머핀 Sausage Egg McMuffin 

    베이컨 토마토 머핀 BLT Muffin
    베이컨 토마토 머핀을 설명드리면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에 담백한 베이컨까지 포함되어 있네요.
    베이컨 토마토 머핀으로 건강한 아침을 한번 드셔 보세요. 본 제품은 판매 시간 역시 4AM~10:30 AM이네요 

    베이컨 토마토 머핀 BLT Muffin  

    소시지 맥머핀 Sausage McMuffin
    다음 메뉴는 소시지 맥머핀입니다.  갓 구워진 맥머핀 안에 촉촉한 소시지 패티와 고소한 치즈로 깨우는 아침을 즐겨 보세요. 이 제품 역시 판매 시간: 4AM~10:30 AM입니다.

    소시지 맥머핀 Sausage McMuffin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스낵랩 McSpicy Shanghai Chicken Snack Wrap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스낵랩을 소개해 드리면 매콤한 치킨에 달콤한 화이트 마요 소스로 매콤 달콤하게!
    베이컨에 양상추, 토르티야까지 어우러져 씹는 맛까지 즐거운 메뉴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스낵랩 McSpicy Shanghai Chicken Snack Wrap  

     

    디럭스 브렉퍼스트 Deluxe Breakfast
    디럭스 브렉퍼스트는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브렉퍼스트와 달콤한 핫케익을 함께 즐길 수 있네요. 이렇게 프리이엄의 아침 식사를 맥도널드에서 한번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메뉴의 판매 시간 역시 4AM~10:30 AM이네요

    디럭스 브렉퍼스트 Deluxe Breakfast

     

     

     

    핫케익 3조각 Hotcakes 3pc
    핫케익 3조각은 부드럽게 구워낸 핫케이크에 향긋한 버터와 달콤한 시럽을 살며시 부어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네요 정통의 아메리칸 스타일 아침 식사 스타일인 것 같네요. 이 메뉴 역시 판매 시간은 4AM~10:30 AM이네요

    핫케익 3조각 Hotcakes 3pc  


    맥머핀 메뉴 + 커피 (에그 맥머핀 캄보 Egg McMuffin Combo) 
    맥모닝 메뉴에는 한 가지가 더 있네요. 바로 위에 맥머핀 메뉴와 더불어 100% 아라비카로 내린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와 신선한 에그 맥머핀, 커피 한 잔 가격으로 가볍게 즐기는 맥모닝 캄보라는 메뉴가 있네요. 이역시 여유롭게 아침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 메뉴 역시 판매 시간은 판매 시간: 4AM~10:30 AM이네요 

     

    참고로 맥 모닝 메뉴는 오전 4시부터 10시 30분까지만 매장에서 제공합니다. 10시 30분 이후에는 일반 맥도널드 햄버거 메뉴로 변경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메뉴 - 매장 찾기

    맥도날드 가장 가까운 매장 찾기를 원하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맥도날드 홈페이지

    맥도날드를 넘어, 나 자신의 변화까지 올 해, 고객 분들과 직접 접할 일이 더욱 많은 ‘서비스 리더’라는 직책을 맡게 되면서 저에게 고객과의 소통은 중요한 일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낯설고 �

    www.mcdonalds.co.kr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메뉴 - 사이드 및 디저트 메뉴

    맥모닝과 함께 즐기면 좋을만한 맥도널드 사이드 메뉴 및 디저트 메뉴 리스트 햄버거 이벤트때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네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 버거킹 이달의 행사

    버거킹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달의 행사 메뉴 활용 방법을 별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할인 쿠폰과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매달 버거킹에서 할인하는 메뉴가 변경되더라고요. 매달 할인 행사가 달라지니 매달초에 한 번씩 관련 메뉴 업데이트할게요. 

     

    버거킹 7월 행사

    버거킹 7월 행사 오늘은 버거킹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오늘은 7월에 버거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자세히 설명드리려 합니다. 매달 진행하는 행사나 쿠폰을 잘 ��

    imd0807.tistory.com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에서는 할인 쿠폰을 버거킹 앱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네요 매달 진행하는 행사와 더불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 오늘은 버거킹 메뉴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버거킹 앱에 있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이러한 할인 쿠폰을 실제

    imd0807.tistory.com

     

     

    이상으로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및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맥도널드 메뉴중 맥모닝 세트 잊지 말고 제공 시간에 맞추서 맥도널드 가맹점에서 맥도날드 메뉴를 맥도날드 쿠폰을 이용하여 할인된 가격에 즐기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맥도널드 맥모닝 메뉴 및 시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이상 초보 나침반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